[집밥#20] 한잎에 쏙 고기쌈밥

in #kr6 years ago (edited)

20180312_204755.jpg

안녕하세요^^
쿠킹우먼 입니다.😘

완연한 봄기운을느끼며 오늘은 산책도 하고 여유로움을 느낀 따뜻한 하루를 보냈어요.

곧 활짝 필 꽃들을 생각하니 설레여 집니다.

오늘은 쌈을 귀찮아 하는 아들을 위해 한입에 쏙 먹을수 있게 돼지고기 앞다리살을 이용한 고기쌈을 만들었어요.

원래는 고추냉이 잎을 이용해 싸려고 했는데 고추냉이 잎이 없어서 깻잎으로 대신 했어요.

재료도 간단하고 만들기도 너무나 쉬운 고기 쌈밥 재료 보실까요?^^

돼지고기 앞다리살, 깻잎, 허브솔트, 쌈장, 밥
아주 간단하쥬?^^

20180312_195027.jpg
앞다리살을 먹기 좋게 잘라 줍니다.

20180312_201347.jpg
허브솔트를 약간 뿌려 주며 노릇노릇하게 구워 줍니다.

20180312_212109.jpg
따끈한 밥에 참기름,소금,깨소금을 넣고 골고루 섞어 줍니다.

20180312_204745.jpg
깻잎위에 양념된 밥을 넣고 쌈장을 살짝 얹은후 고기를 올려주면 한입에 쏙 들어가는 고기쌈밥 완성^*^

아들녀석 이렇게 주니 엄청 잘 먹네용 ㅎㅎ
쌈을 귀찮아서 안먹는 아들을 위해 한입에 쏙 들어가게 해주니 너무 좋아 하네요.
학원 가기전 간단하게 차려주기 좋은것 같아요.
하지만 다녀와서도 뭔가 자꾸 찾는 아들!!!

오늘도 11시가 되어야 퇴근을 할 수 있을것 같네용ㅠ.ㅠ

cookingwoman_2.jpg
예쁜 대문을 만들어 주신 @dayoung님께 감사 드립니다.😙

Sort:  

정말 맛나게 생겼네요 ㅠㅠ

고기쌈은 정말 맛나죠^^

항상 고기 먹을 때 깻잎만 골라먹는 1인!! 향도 좋고... 거기에 맛있는 고기까지 싸먹으면 진짜 최고 ㅠㅠ 너무 맛있어보여요!

돼지 고기는 깻잎향과 너무 잘 어울리는것 같아요^^
고기는 사랑이죠 ㅎㅎ

우왓! 고기쌈밥이라니!! 친절하게 이렇게 까지 고기도 넣어주시고 한입에 쏙쏙 들어가니 더 맛나겠네요^^

쌈 안먹는 녀석이라 이렇게라도 줘야 그나마 먹으니 힘들어용 ^^;

깻잎향이 여기까지 나는것같아요 ㅎㅎ 아드님은 좋겠어요 ^^

고기쌈에 깻잎향 너무 좋죠^^
싸주니 안먹던 깻잎을 먹네용 ㅎㅎ

정말 간단한 재료인데 ~ 한상차림 부럽지않겠어요~~ 너무 맛있어보여요~(꿀꺽)
이 아침부터 고기를 봤으니.. ㅎㅎ 너무 배가고파지네요~~;; 다음에 꼭 도전할께요~!!

간단해서 좋아요^^
고기주면 다른 반찬이 필요 없어서용 ㅎㅎ

하아....저의 다음 도전요리인가요?! 후우♥ 급야식이 당기네용ㅎㅎㅎㅎ

야밤에 먹스팀은 야식을 불러오죠 ㅎㅎ

저도 어릴 때 쌈 싸는 게 귀찮아서 잘 안 먹었던 것 같아요 ㅋㅋ 그래도 저렇게 해주는 엄마는 정말 흔치 않으실 것 같은데 정성이 느껴집니다.^^ 모양도 넘 예쁘구요🐶

쏭블리님 감사 합니다^^
워낙 편식을 하는 녀석이라 이렇게라도 먹여야 겠더라구용 ㅎㅎ

와우!! 힘내세요!!

감사합니다^^

우와~~ 진짜 대박!!! 이렇게도 해 먹을 수 있군요~~ 저도 따라해봐야겠어요!! 고기는 언제나 옳으니깐요~~

우와 고기쌈 진짜 맛잇을거 같아요..
저는 고기에 깻잎 싸먹는걸 무지 좋아하는데 저 쌈 꼭 집에서 해먹어야 할거 같아요
좋은 정보 감사 합니다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