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리얼 화이트 톤업 크림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쿠킹 우먼입니다.😘

오늘은 수분과 미백이 동시에 이뤄지는 리얼 톤업 크림 디알 휴나셀 리얼 화이트 크림을 소개 시켜 드리려 합니다.

20180311_004426.jpg
디알 휴나셀 화이트 크림은 동물성 원료를 전혀 사용하지 않은 천연 기능성 화장품 이라 표기 되어 있더라구요^^
천연이라 믿고 사용 중이랍니다 ^^;

알란토인,알로에 성분으로 끈적이지 않고 촉촉하구요.
쉐어버터 성분 덕분에 향도 좋구 메이크업시 들뜨지 않으며 피부톤을 화사하게 해줍니다.

장점은 지속력이( 24시간 ) 길어요.
끈적거리지 않고 밀착력이 좋아요.
단점은 가격이 비싼편임(80m/52,000원)

가격이 비싸긴 하지만 비비보다 간편하고 화사해 보여서 톤업크림은 요것만 쓰고 있어용 ㅎㅎ

사용법은 기초바른후 크림바르는 단계에서 발라 주시면 됩니다.^^

전 요거바르고 선크림 바르면 피부 화장 끝
간편해서 너무 좋아요.

특히 여름엔 저의 필수템이죠.
덥고 끈적이는 여름엔 화장하기 귀찮잖아요😊
전 요거바르고 썬크림으로 마무리 하는데 피부톤도 화사해 보이고 가벼운 느낌이라 너무 좋더라구요 :)

간편한 메이크업 또는 화사한 피부톤을 원하신다면 디알 휴나셀 리얼 화이트 크림 추천 드립니다.😙

이글은 제돈주고 사서 사용해본 솔직한 후기 랍니다^^
cookingwoman_2.jpg
예쁜대문을 만들어 주신 @dayoung님께 감사 드립니다.😙

Sort:  

수분과 미백을 동시에 잡아주는 크림이라니 ㅋ 신세계가 될것같아요~~
화이트닝이 필요한 저에게는 꼭 필요한 정보~감사합니다~^^!
남편몰래 질러봐야겠어요 ㅎㅎ

발림성이 너무 좋구 피부가 좋아 보여용 ㅎㅎ
강추예요^^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12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항상 돈주고 사신 솔직한 후기 감사합니다 ㅎㅎㅎㅎ

감사합니다.^^

어머.. 저것만으로 피부화장을 끝내도 됀다시니.. 부럽습니다 ㅠㅠ

요것만 발라도 피부가 생기있고 좋아 보인 답니다 ^^

와 가격 단가가 좀 나가네요! 우먼님께서 적극 추천해 주시니 사용해보고 싶네요^^

가격이 ㅠㅠ
그래서 전 세일할때 사둡니다 ^^
여름에 사용하기 너무 좋더라구요 :)

짱짱맨 태그 사용에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