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눅스 멀티 오일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쿠킹 우먼입니다.😘

오늘은 동생이 선물로 사다준 전세계적으로 7초에 한병씩 팔린다고 할만큼 유명한 오일 !!!
눅스 오일 사용후기를 올려 보려 합니다.
20180327_235636.jpg
눅스 오일 뭔가 고급스럽지 않나요?^^

저는 건성 피부이기도 하고 요즘같은 환절기엔 피부 알러지도 생기고 해서 항상 고민 이었는데 눅스 오일을 알게 된후 부터 저의 고민은 사라졌답니다.😙

피부 보습이 정말 중요한 저에게 딱 맞는 오일을 만나 너무 좋았답니다.

세안후 토너로 정리후 요 오일만 발랐는데도 얼굴 당김이 전혀 없더라구요.👍
그리고 무엇 보다도 향이 은은 하면서도 고급스러워 너무 좋아용^^

눅스 오일은 페이스 뿐만 아니라 바디,헤어에 모두 사용할수 있는 멀티 오일 제품 입니다.

☆눅스오일 사용법
하나. 세안후 토너로 닦아낸후 사용
피부가 정말 촉촉해져용 ^^

둘. 건조해진 헤어 끝에 발라주면 트리트먼트 효과와 머릿결이 건강해져용 ㅎㅎ

셋. 샤워후 바디로션에 섞어 발라주면 보습력 짱

저녁에 전 세안후 토너 바르고 요것만 바른답니다.
보습도 잘되고 피부도 좋아 지는것 같아요.😙

번들거림을 잡아주며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를 만들어 주는 눅스 오일 심하게 당기는 분들께 적극 추천 드리며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cookingwoman_2.jpg
예쁜 대문을 만들어 주신 @dayoung님께 감사 드립니다.😙

Sort:  

만능 이군요 : )대문 예쁘네요!

저에건 정말 만능인것 같아용 ㅎㅎ

좋다는 얘기많이 들었엇는데 저는 복합성이라 쓰기가 망설여지저라구요 ㅠㅠ

저는 멀티오일이라 더 맘에 들더라구요^^

저거 요얖 슈퍼에 팔던데.. 좋은거군요 !!! 유명한줄은 알았는데 아무래도 오일이라 겉돌까봐 사서 쓸 생각은 안했거든요 !

아~글쿤요^^
겉도는 느낌 없이 금방 흡수 되더라구요:)

멀티오일이라 좋더라구요!
저도 샘플용량 처봤는데 좋았어요 ㅎㅎㅎ
가볍고 떡도 안지고 ~ ㅎㅎㅎ

아 ~써보셨군요^^
전 여기저기 섞어서 사용한답니다 ㅎㅎ

눅스오일이 그렇게 좋군요
전 지성이라 못쓰겠지만 아토피에 좋은지 궁금하네요

천연오일 이긴한데 아토피 전용은 아니예요~
보습이 필요한 부위에 발라주면 정말 좋아요^^

통이 정말 고급진거같아요~ 오일이라 많이 미끌거리진않나요?

미끌거림&끈적임은 전혀없고요 약간의 광이 나요^^

이런 만능오일 정말 좋지요! 생활에 꼭 필요한거 같아요!!!^^ 피부에서 짱짱좋으니 넘 좋아요!

저에게 딱맞은 오일이라 너무 좋아용 ^^

요즘 만능기능성 화장품이 많아지는거같아요~~~

정말 많죠^^
요건 보습용으로 짱인것 같아용 ㅎㅎ

향수인줄 알았는데 오일이네요 !!
병도 이뿌구 !!여러가지로 만족스러운 오일이네요.ㅎ

환절기에 쓰면 더 좋은 오일인것 같아요^^
찾아와 주셔서 감사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