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핑]8월 25일~26일 surfing 여행 (속초 설악해변)

in #kr7 years ago (edited)

스티밋 유저분들 안녕하세요~
비가 지긋지긋 내렸던 8월도 벌써 끝을향해 달려가네요.
자주 글을 올리고 소통하고 싶은데.. 무슨 포스팅을 올려야 할까 고민만 하며
시간이 벌써 훌쩍 지났네요. 제 귀찮이즘이 가장 큰 문제이지만.. ^^;

오늘은 지난주 금요일 휴가를 내어 1박2일로 다녀온 서핑여행 및 서핑샾 포스팅 해볼까 합니다.
KakaoTalk_20170828_210055541.jpg

요즘 서핑이 정말 핫한 아웃도어 활동으로 많은 사람들이 서핑을 시작 하시고
계신것 같습니다. 제가 다녀온 설악해변도 금요일임에도 불구하고 정말 많~은
분들이 서핑 강습을 받으시며 즐거워 하고 계셨습니다.

저는 서핑을 접하기 전엔 우리나라에서 서핑을?? 파도가 있나?? 이런 생각을
가지고 있었는데 처음 강습 받고 파도를 접하고 나서는 위 의구심이 모두 사라지고

"와~대박~ 완전 재밌다~~, 너무 매력적이야~"

감탄사를 연발하며 '아~ 이래서 사람들이 서핑에 빠져드는 구나~ ' 생각이 들더군요.
물론 서핑을 처음 시작한 그날도 파도가 크지 않았음에도 (위 사진과 비슷한 파도크기)
서핑의 매력을 느끼기엔 충분하였습니다.

KakaoTalk_20170828_205922836.jpg
지난주 목요일 까지 계속되는 비로 '아.. 날짜를 잘못 잡았나..' 싶었는데 속초로 가는동안
날씨가 점점 좋아지더니 똭!! 사진처럼 날씨가 받쳐주더군요~

아침부터 서핑을 하시는 분들이 바다에 계시더군요. 서핑 하시는 분들을 보니
저도 모르게 서핑샾으로 가는 발걸음이 빨라지더군요~ ㅋㅋㅋ

드디어 제가 자주가는 isurf 샾 입니다. 속초 설악해변에 2014 처음으로 오픈한 가게이며
그 때 강습을 받으면서 인연을 맺게 되었는데 현재는 주변에 서핑샾만 4군데가 생겼더군요~
그만큼 서핑에 유입인구가 많아서 샾들 또한 우후죽순 생기게 되는 것 같습니다.

사실 이곳에서 처음 배우고 항상 이곳에서만 서핑을 하여 다른곳을 가보진 않아
서핑샾에 대한 비교는 힘들겠지만 isurf 는 박일순 강사님이~ 너무 순박하시고
서핑에 대한 열정과 실력이 엄청나신 분이라 강습에 늘 최선을 다하시더라구요.
(고맙지 일순아?! ㅋㅋㅋ)

KakaoTalk_20170828_205929776.jpg

KakaoTalk_20170828_205930532.jpg

자자 이제 그럼 후다닥 준비하고 바다에 나가야죠~!!!
얼마전에 처음 구입한 롱보드를 꺼내봅니다.
KakaoTalk_20170828_205925540.jpg

KakaoTalk_20170828_205924595.jpg

아~~ 영롱한 자태~ㅋㅋㅋ 사실 초보가 장비를 구입하려면 많은 공부도 하고 정보도 모아서
중복투자 없이 자신에게 맞는 보드로 구입 하는게 좋다고 합니다.
저도 나름 공부하고 구매하였는데 일순강사 말로는 좀 어려운 보드라고 하네요.
그래도 많이 연습하면 점차 나아지겠죠~!!
더 좋은 실력을 위해 앞으로 더 자주 서핑하러 오는걸로~ 하며 위안을 삼습니다..ㅋㅋ

자 이제 보드는 준비되었고
KakaoTalk_20170828_205923752.jpg

ㅋㅋㅋㅋ 얼굴을 준비합니다. 제 피부는 소중하니깐요.
모든 아웃도어 활동 시 항상 자외선에서 피부를 보호하세요~!!
선스틱으로 꼼꼼하게 자외선이 들어올 틈이 없이 발라주고 틈틈히 다시 발라줍니다.
서핑전용 선스틱으로 물에 들어가도 잘 지워지진 않더라구요. 그래도 파도에 뒹굴고
코풀고 하다보면 살짝 지워지긴 합니다.

이날 파도의 상태 입니다.
발목 사이즈의 파도네요.. 올때마다 파도는 없는지.. 참 아쉽습니다.
그래도 아쉬움을 뒤로하고 패들연습이나 하며 첫 보드 개시를 하였습니다.
오~그래도 예전 렌탈 보드보단 파도가 잘 잡히는 느낌?ㅋㅋ 만족스럽습니다.

혼자 오게되어 서핑영상이나 사진은 못찍었네요~
오전 내내 파도와 뒹굴며 나와서 여유를 즐겨 봅니다.
KakaoTalk_20170828_205927076.jpg

KakaoTalk_20170828_205922039.jpg

화창한 날씨에 한껏 여유를 부린 후 다시 바다에 들어갔으나 워낙 많은 사람이 강습을
받고있어서 제대로 탈수가 없어서 복귀 후 게스트 하우스에서 1박을 하고 돌아왓습니다.

아래 isurf 관련 정보 공유를 끝으로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스티밋 유저분들도 시간 되실 때 파도와 부딪치며 자연이 주는 짜릿한 즐거움을
경험해보시기 바랍니다.

Sort:  

와우~~
넘 재미 있겟네요
무리하진 마세요 ㅎㅎ
건강해 보여 좋습니다♡

댓글 감사합니다.
진짜로 재미 있답니다~
잘 타는 모습 포스팅하는날이 오길..^^

저는 기사문 해수욕장으로 지난주에 다녀왔는데
파도를 타던 그 짜릿함이 잊혀지질 않네요~^^
서늘해지는 날씨가 아쉬울 뿐입니다!
쌀쌀해지기 전에 한 번 더 다녀오고 싶어요^^

서퍼시군요~ ^^ 기사문 좋드라구요~~
겨울이 될수록 파도가 좋다고 하니 저는 겨울서핑도
준비중입니다~
사무실에 있으면 계속 바다가 그립네요

뉴비는 언제나 환영!/응원!이에요, 조사한바에 따르면. 텍스트가 공백제외 1000자 이상이면 지속적으로 사랑받는 포스트가 된다네요. - kr-newbie 보안관 봇! 2017/07/06일 시작 (beta)

우와 서핑 재밌겠어요~
이번 여름에 꼭 한번 해보고싶었는데 ㅠㅠ
이제는 조금 춥겠죠? ㅠㅠ흑흑
선팔하고가겠습니다~

뉴비는 언제나 환영!이에요.
팁! : 어떤 분들은 표절을 하기도 하는데... 죽음의 다운보팅을 맞게 됩니다. 이 글 이야기는 아니에요.^^ 좋은 글 기대할게요!
5.00% 보팅
현재 보상량 : [ 평균 - 2.94 / 1개 / 합계 : 2.94 ]

  • kr-newbie 보안관 봇! (beta 0.8.0 - 2017/08/29)

Congratulations @coolduck!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ngratulations @coolduck!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Hive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more than 10 repli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50 replie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board and compare yourself to others in the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Support the HiveBuzz project. Vote for our propos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