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증거다 - 8월을 기다리며

in #kr7 years ago (edited)

증거다 대문.png

7월28일.png

팔월을 기다리며

투자일지를 작성해 보여드린지도 일주일이나 지났습니다.
특별할것도 없는 투자일지 이지만 늘 보여 드렸던 것이라
기다리시는 분도 있을것 같아 초라한 성적표 지만 살짝 보여드립니다.

제가 steem에 투자를 하고 streemit활동을 시작한지가
100일 정도 되는 날입니다. 스팀이 100만 사토시정도 되면
성대한 백일잔치를 하고 싶었습니다.
교향악단도 부르고 가수도 몇명부르고 ....

투자일지는 단 1개의 표로 구성되어 있지만
100일동안 어떻게 steemit 활동을 해왔는지의 결과물 입니다.
슈퍼히어로의 기준인 100mvests의 스팀파워를 보유하게 됬고
오늘 날짜로 명성도 64에 도달 하였습니다.

평판.png

8월이지나고 올해가 지나고 첫돌이 되면 성대한 돌잔치를 할수 있을런지...........
차분히 팔월을 기다립니다.

Sort:  

i didn't get your post. next time type in english

100mvests 달성 축하드립니다.

열심히 하시다보니 corn113님의 power는 점점 더 낮아지는거 같습니다. ^^

와 스팀 수익률이 장난 아니시네요....
100mvests 달성 축하드립니다 : )

명성64 와 100mvests 축하 드립니다!

백일잔치 오리라믿습니다.^^막연하게 기다립니다.^^

명성도 64와 100mvest 달성을 축하드립니다~^^

스팀 100만 사토시 파티때
저도 참석하겠습니다 ㅎㅎ

명성64도 축하드립니다!!

차분히 팔월을 기다립시다.ㅎ

100mvest.. 굉장히 부럽습니다 ㅎㅎㅎ 명성도 60이 목표인데 벌써 64시라니 !! 축하드립니다 : )

아직까지도 저 세가지의 상관관계는 하나도 이해는 못하고 있지만, 뭔가 대단한 업적을 이루신것 축하드립니다!

성대한 돌잔치를 기대해볼께요 ^^

성대한 돌잔치 기대하겠습니다 ^^

축하드립니다. 100mvests 놀라워요.

돌잔치 초대해 주실꺼죠? ㅎㅎㅎ

올해 안으로 성대한 돌잔치
꼭 하실 거라 믿습니당~^^
명성도와 스팀파워 축하드리고 부럽네요~~

명성64를 축하드립니다^^

@corn113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풀보팅으로 응원하지 않을 수 없군요.
저는 1/10로 따라갑니다.
내년봄엔 빛나는 돌잔치 하시길 기원합니다.
이래저래 나이는 제가 더 많은 것 같네요..
스티밋 나이..ㅎㅎ

존경스럽습니다 ㄷㄷ 축하드립니다

얼굴은모르지만 밥은주실꺼죠?

Upvoted and also resteemed :]

정말 1주년때는 부디 부디 파티라도 열 수 있길 소망해봅니다 8ㅅ8

흐미! 100일에 100mvest 라니! 정말 대단하십니다 ㅎㅎ 명성도 64도 축하드립니다 ^^ 제발 살얼음판같은 시장이 지나가고 스팀의 비상이 시작되길 바라고있습니다~ 얼른 지나가길..

8월 두렵네요 ㅎㅎ... 돌잔치 하는 날은 정말 의미가 있을 것 같네요 :) 그 날은 스팀이 100만사토시를 돌파하길 기대합니다 크크

돌잔치에는 걸어서 떡을 돌리는 한 걸음 한걸음 도약하는
새로운 변화가 있겠지요

와우 저도 열심히 열심히 해야겠네요 ~~~~ 축하드립니다 ~~~

우왓~~넘 축하드립니다!^^성대한 돌잔치도 기대됩니다!ㅎㅎㅎ

축하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