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번째이벤트]퀴즈이벤트 가즈아~~~!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 뉴비@cory0210 입니다

어제는 저희 둘째 첫번째 생일 이였습니다
그리고 일요일에는 첫돌 행사를 했구요..

그래서 이벤트를 준비했어요^^


이벤트선물부터 소개할께요 :)


저희아이가 돌잔치 행사했을때 돌잡이를 했는데요

무엇을 잡았을까요??

1번:판사봉
2번:청진기
3번:돈
4번 :마이크
5번:실
6번:마패


  • 참여방법
    많은 참여자를위해 리스팀 해주세요
    이글에 보팅 해주세요
    정답을 적어주세요
    3월14일까지

  • 당첨자발표
    3월15일 아이가 하원후 제비뽑기 (총3명)

정답을 맞춰주신분을 통합해추첨 2명
"던킨도너츠"
리스팀과 참여해주신분들을 통합해추첨 1명
"햄버거세트"


Sort:  

2번 청진기요! ㅎㅎ 참여합니다!

정답은 4번 마이크! ㅎㅎ 참여합니다!

정답은 4번 마이크요.

참여합니다. 정답은 2번 청진기!

돈을 잡았을것 같네요.ㅎ

저는 2번 청진기 합니다!!!

마이크 잡았을거 같아요
첫 돌 축하드려요~^^

엄청 귀여운 공주님이네요♡
전 음....제가 돌때 들었다고 전해지는 돈!!!
3번을 선택하겠습니다!!

4번 마이크 입니다

마이크 한 표 던져봅니다 ㅋ

마이트! 눈에 띄여서 아이들이 좋아할것같아요 ㅎㅎ
벌써돌이였구나
축하해요~~

4번 마이크요

하루 늦었지만, 이쁜 아기 생일 축하해요~!!!
정답은 3번 돈!
돈을 잡았었으면 하는 제 희망이.. +_+;

6번 마패에 한표 던져볼께요~ 마패가 실이 알록달록한게 이뻐보여서 (개인적으로)
돌잔치 치르느라 힘드셨을것같아요 ㅎㅎ 둘째 돌축하드립니다 ღ'ᴗ'ღ

3번 돈을 잡았을것 같아요ㅋ

아고고 귀여워라 !!!1+_+ 저희 아들도 저 쪽쪽이 사용했는데. 추억이 새록새록. ㅋㅋㅋㅋ돌 축하 드려요 !! 일년동안 고생하셨습니다.
저는 판사봉을선택해 보겠습니다.ㅎㅎㅎㅎㅎ

안녕하세요~ @robocity 입니다
주사위 이벤트에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스팀챗에 가입후 저에게 쪽지를(스팀아이디+카톡아이디) 보내주시면 당첨 선물 쿠폰을 카톡으로 보내드리겠습니다~^^

공주님의 첫생일도 축하드려요~^^

아이의 첫돌 축하드려요.
4번마이크로 할께요.

4번이요~~

저도 마이크에 한표!
팔로우 하고 리스팀~ 보팅하고가요^^!!

첫돌 축하드립니다~^^!!

모름지기 '돈'이죠!!3번 돈!!

짱짱맨 태그 사용에 감사드립니다^^
짱짱 레포트가 나왔어요^^
https://steemit.com/kr/@gudrn6677/3zzexa-and

너무 너무 이뿐 아가의 첫 돌을 축하드립니다.

3번으로 참여해 보겠습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1번 판사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