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익 우쿨렐레 결선공연에 다녀왔습니다

in #kr6 years ago

취미로 우쿨렐레를 하고 있는데요. 기타치시는 분들은 무시하는 경향이 있지만 우쿨렐레의 세계도 심오하답니다ㅎㅎ

피아노와 기타를 전문으로 하는 삼익에서 우쿨렐레를 런칭해서 분야를 넓여가고 있는데, 그중의 하나로 이번에 제1회 삼익 우쿨렐레 콘테스트를 진행했습니다. 예선을 거쳐 본선에 오른 10팀이 결선공연을 했습니다. 10팀 모두 입상이며 모두 상금과 부상(삼익우쿨렐레)을 받구요. 특히 대상은 상금100만원을 거머쥐었죠.
455C3341-DE47-4460-BE14-3C5BE318774E.jpeg

결선공연이니 뛰어난 분들이 많았는데요. 전 대상보다 동상을 받은 문지환 군이 인상적이었답니다. 중3인데도 감성이 아주 좋았습니다. 심사위원인 김세황씨가 결선 후에 공연을 하셨는데, 문지환군이랑 같이 콜라보도 하셨죠. 문지환군은 기타도 잘 치던데 정말 미래가 기대됩니다. 얼굴도 훈남이여서 인기 많을 것 같아요ㅎㅎ

장래가 기대되니 미리 알아두시라고 사진 투척합니다. 인터넷에 올리라고 허락도 받았거든요. ^______^

8CB80BB4-32E3-4114-A753-C168683FC4D5.jpeg

Sort:  

우쿨렐레! 매력적인 악기인것같습니다.

그쵸~ 저도 그렇게 생각하고 아낀답니다 ㅎㅎ

기타와는 또 다른 매력이 있는 것이 우쿨렐레 아닌가 싶습니다. 제가 아는 밴드 중에 The Band Perry라는 밴드가 있습니다 .

If I Die Young이라는 노래에서 우쿨렐레를 사용하는데 기타에서는 느낄 수 없는 음감을 보여주더군요. 아주 매력적인 악기임에 틀림없습니다.

글 잘 보고 갑니다 :)
어느새 12시가 지나 12월의 마지막 날이 왔네요 ㅎㅎㅎ 17년 마무리 잘하세요!!

그 밴드 한번 찾아봐야겠군요. 그런 열린 의견 가지고 계신분을 만나서 반갑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우쿨렐레는 유투브에서도 자주 보이는 악기더라고요. ㅎㅎ

costan님 연말 인사 드리러 왔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costan님! 신년계획을 쓰는 이벤트에 초대해드리고 싶습니다!
https://steemit.com/tellmeurwish/@ryanhan/ryanhan-2018
괜찮으시다면 올해의 계획을 알려주세요.

오~우쿨렐레!! 소리가 정말 듣기 좋던데ㅎㅎ 멋지십니다!
@costan 님 제가 소원을 말해봐 캠페인에 지명했습니다~
https://busy.org/tellmeurwish/@designkoi/2018-designkoi 여기 참고 하셔서
참여해보세요~! ^^

우쿨 연주하시는 분들 보면 귀엽단 생각이... ㅎㅎ
얼마전에 보내주신 스팀 달러 잘 받았습니다.
아이들을 위해 소중히 사용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Congratulations @costan!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1 Year on Steemit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ngratulations @costan!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