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은 투자.. 가상화폐는 도박,투기??

in #kr6 years ago (edited)

KakaoTalk_20180113_161942868.jpg

최근 하루가 무섭게 강남 집값이 급격하게 오르고 있다는 소식들은 다들 접하셨을 거라 생각해요.
이같은 상황은 현 정부 출범 직후에 여러 스티머 분들도 예상 하셨을 거에요.

그 이유는 노무현 정부때도 부동산 규제로 공급이 턱없이 부족해서 집값이 올라갔던 일이 있었기 때문이었죠.
결국 이 예측에 걸맞게 강남 집값이 몇억 이상 올랐다는 기사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는 상황입니다..ㅠㅠ

작년 8.2 부동산 대책 이후에 국토부 장관이 올해부터 양도세를 증과 시킬 것이라고 주장하며 강남 다주택자들을 상대로 집을 파는게 좋다고 기자회견을 했었습니다.

적폐청산 외치시며 다주택자들을 투기꾼으로 몰아 넣으시며 양극화를 초래하시더니 결국 사퇴하라는 국민청원 까지 올라와 있네요
KakaoTalk_20180113_165416594.jpg

이런 상황을 현재 가상화폐 규제하는 모습과 비교해 보면서 참 내로남불 (내가하면 로맨스 남이하면 불륜) 이란 말이 떠오르더라구요.
다주택자들이 부동산 차익으로 몇십억씩 버는건 투자고, 가상화폐를 통해 버는건 투기,도박 이라 하는게
너무 이중적 이란 생각이 듭니다..

결국 가상화폐도 오를거라 믿어봅니다 저는 오늘도!!!!!!!

Sort:  

I gave you some lovin How bout you give me some too?

아이구...저는 이런글 너무 좋네요ㅎㅎ
왜 가상화폐는 투기고 도박인지..정말 이중적이네요

좋으셨다니 다행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