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21살 게임기획자 쿠크다스입니다.

in #kr4 years ago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정말 오랫만입니다!
고2~고3 때 열렬히 활동한 이후로 정말 오랫만에 뵙는것 같네요...
저는 지금 게임 기획에 대해 배우면서
제가 원하는 게임을 열심히 기획하고 있답니다!
제가 어렸을 때부터 정말 만들고 싶었던
리듬게임을 만들고 있답니다!
글 아랫쪽에 제가 지금 열심히 만들고 있는 UI 디자인을 첨부했으니
마음에 드시고 게임이 나오면 해보고 싶다! 하시는 분들은
업보팅 한 번씩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저는 지금 블로그 말고 트위터 ( @CQDS_official ) 에서 활동 중입니다.
게임 개발 계정은 @CQDS_Cookie 입니다!
스팀잇에서 활동했던 캐릭터 디자인, 만화 등 다양한 경험들이
정말 많은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그 당시 제 글을 많이 봐주시고 보팅 많이 해주신
여러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앞으로도 간간히 근황으로 찾아뵙도록 할거구
매일 보고 싶으신 분들은 위에 트위터로 찾아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럼 다음에 봅시다! 뺘!

honeycombo_Start.png

허니콤보1.png

허니콤보2.png

UI4.png

Honeycombo_stageresult_2.png

Sort:  

너무 오랜만이에요 반가워요 해보고 싶은 마음은 드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아이고~ 반갑습니다~!
아주 늦었지만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