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T CARD] EPITT925_Platinum

in #kr5 years ago

안녕하세요.

‘FUT CARD’의 세번째 순서! 조금씩 서로 나누는 @epitt925 파치아모님의 플레티넘 카드를 공개 합니다!!!

https://ipfs.busy.org/ipfs/QmSnoxzNffvk8qupgVgXcZmNpZQ6pcAx9Uq6CvSxAoF8VW

@epitt925님은 심상치 않은 발재간과 넓은 시야로 ‘풋풋스’의 에이스로 활약하고 있습니다.

항상 미소를 머금고 경기를 즐기기 때문에 흡사 브라질의 ‘호나우지뉴’와 비슷한 느낌적인 필을 방출하십니다.

epitt925_2.jpg

사이드에서 중앙으로 치고 들어오는 플레이의 파괴력이 상당해서 윙포워드 포지션으로 매우 적합하다 할 수 있습니다.

발기술이 좋기 때문에 개인전술 운용도 뛰어난 카드입니다.

‘풋풋스’모임에서 골키퍼도 많이 봐왔기 때문에 ‘GK’ 포지션도 소화 할 수 있는 희귀 카드입니다.

epitt925_3.jpg

뛰어난 발기술을 대표하는 삼바축구 브라질 국가대표 @epitt925 파치아모님의 플레티넘 카드였습니다. ^.^

다음은 과연 어떤 멤버의 카드일까요? 앞으로 이어질 ‘FUT CARD’ 순서도 기대해 주세용~

‘FUT CARD’에 관심이 있고 제작하고 싶으신 분들은 댓글 또는 아래 구글 시트에 명단 남겨 주세용~
풋카드 주문하기!!

coin.jpg

'풋코인'은
• 풋살 참가하면 1FUT 받으실 수 있습니다. 풋살하면서 FUT 토큰 채굴하세요!
• 향후 풋살 참가비 등을 FUT으로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 유럽 축구 승무패를 맞추는 '풋풋토'에 사용됩니다.
• 'FUT CARD' 제작에 사용됩니다.(로고등의 일반 디자인 의뢰도 가능합니다.)

앞으로 제작되는 'FUT CARD' 와 더불어 '풋 코인'과 풋살 동아리 '풋풋스'에도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려용~

망설이지 말고 풋풋스 가입 고고!!

풋풋스 단톡방 : https://open.kakao.com/o/g5uQSHV

감사합니다.

Ps. 15 Fcoin으로 플레티넘카드 대신 일반 로고 제작등의 디자인 외주로도 변경 가능합니다. ^.^


카드 제작기
[PROMOTION] FUT CARD
[PROMOTION] FUT CARD_1
[PROMOTION] FUT CARD_2
[FUT CARD] GLORY7_Gold
[FUT CARD] GLORY7_Platinum

Sort:  

지원사격 완료! 마지막으로...

!dramatoken

실물보다 너무 잘생기게 그려준거 아닌가요? 반칙입니다.
레드카드 드릴게요

사실 저는 실물이 반칙이죠~ 데헷~^^

으아니 팥쥐님 실물이 딩요형과 쌍벽이신겁니꽈~?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도플갱어 수준입니다 ㅋㅋㅋ

플레티넘 카드이기 때문에 모든 부분에 걸쳐 버프가 걸렸네요. 헤헷

뽀돌도 레드카드.받게 생겼군 ㅋ

제가 어릴 때 딩요형이랑 함께 맨발로 축구하던 시절이 떠오르네요
부상만 아니었으면 브라질 국대로 뛰었을지도 모르는데...
카드로나마 브라질 국대로 만들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시간차 리스팀 할게용~!!

국대 떡볶이나 먹으러 갑시다

Posted using Partiko iOS

내가 쏜다!

팥쥐님 역시 에이스급 활약 중이셨군요ㅎㅎ
카드가 넘 깔쌈하게 잘 나왔습니다^^

금손 코브형님 손을 거쳤더니 에이스가 됐네요 ㅎㅎ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이상하게 외국인들 보팅이 많다요??
음??

싸카 관련 포스팅하면 외쿡사람들이 보팅을 해주긴 하는데 이번에 유독 많네요. 희한하네... +.+

이것도 역시.. 금손 인정입니다.

GK와 공격수 포지션을 소화하는 카드라니! 필수카드군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헤헷 감사합니다. 각각 멤버의 특징이 있어서 포지션 잡는게 어렵지 않네용 ^0^

오 멋지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

대박ㅋㅋㅋㅋ

앗! 오랜만입니다! 요새 왜 풋살 안나오세용! 같이 풋살합시다~

제가 이사를 가서 ㅠㅠ 더 멀어졌네요 ㅎㅎ

저보다 가까우시면 나오시죠!!!

ㅋㅋㅋㅋ 하긴 핑계죠;

금손 코브정님
카드 멋지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멋집니다. 파치아모님 미소가 그대로 드러나네요^^

예. 미소를 잃지 않으시죠. ^.^

우와 ~ 이건 뭐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브라질 특유의 긍정적 에너지가 파치님과 잘 어울리는 듯 합니다! ^.^

예. 정말 잘 어울립니다. ㅎㅎㅎㅎ 진짜 살아서 움직이는 것 같네요. ㅎㅎㅎㅎ

KR 커뮤니티 출석부 후원으로 왔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You're upping the drama to new levels! Have a DRAMA.

To view or trade DRAMA go to steem-engine.com.

KR 커뮤니티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glory7님의 jcar토큰 보팅입니다.

전천후 포지션을 소화하고 계시군요. 골세레모니를 더 많이 할 것 같은 느낌입니다. ㅎ

전천후 플레이어지용 ^.^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glory7님이 PROMI 토큰을 통해 선물하신 보팅입니다.

감사합니다! ^.^

아주 멋지게 잘 나왔네요
감사 감사~~
질문 디자인만 있나요? 아님 실물카드도 있나요?
팥쥐형 오호~ 멋져 멋져

ㅋㅋ 확인해보니 이건 팥쥐형 신창작이군요

아 예. 이건 파치아모님 신청작 입니다. ^.^
@kibumh님 께서 신청한 건은 앞에 먼저 신청 되어 있는 것 이후 제작 될 예정입니당. ^.^
좀 만 기다려 주세용~
(실물은 단장님(@danbain)께서 스티커로 제작 하시려는 것 같네용.)

사진으로 봐서는축구선수인듯요!!
표정 완전!!

헤헤. 풋풋스 멤버의 열정은 프로선수 못지 않습니다! ^0^

Congratulations @cov-jeong!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received more than 250 as payout for your pos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a total payout of 500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