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T CARD] GLORY7_Gold

in #kr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FUT CARD'의 첫번째 주자!! @glory7님 골드카드를 공개 합니다!!

glory7_1.jpg

@glory7님은 엄청난 활동량과 탄탄한 기본기로 풋풋스의 핵심멤버로 활약하고 있습니다!

풋풋스 단톡방은 '본인아이디+축구선수이름'으로 대화명을 정하는데 @glory7님은 대화명에 '인자기'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인자기'하면 AC밀란의 중흥기를 이끌었던 밀라노 전설의 레전드 아니겠습니까!

그리하여 유니폼은 당연하게도 AC밀란으로 환복!!

앞서 말씀 드렸다시피 활동량이 상당하셔서 중원싸움을 많이 하기 때문에 포지션은 CM(중앙미드필더)과 DM(수비형미드필더)으로 정했습니다.

glory7_2.jpg

기본기 또한 탄탄하기 때문에 대체적으로 고른 능력치를 부여하였습니다.
(프로모션 기간에 주문하셔서 코스트 절반의 혜택까지!!!!)

풋살 모임이 거듭 될수록 기량이 좋아지고 있으셔서 앞으로가 더 기대되는 멤버입니다. ^0^

glory7_3.jpg

다음에는 @glory7님의 능력치에 초버프가 걸린 '플레티넘 카드'를 포스팅 하겠습니다. ^.^

'FUT CARD'에 관심이 있고 제작하고 싶으신 분들은 댓글 또는 아래 구글 시트에 명단 남겨 주세용~
https://docs.google.com/spreadsheets/d/1zLe2mO37wdf25fLsgpIK1jKFTKek5G9UNW-yw35UzPE/edit#gid=0

coin.jpg

'풋코인'

• 풋살 참가하면 1FUT 받으실 수 있습니다. 풋살하면서 FUT 토큰 채굴하세요!
• 향후 풋살 참가비 등을 FUT으로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 유럽 축구 승무패를 맞추는 '풋풋토'에 사용됩니다.
• 'FUT CARD' 제작에 사용됩니다.(로고등의 일반 디자인 의뢰도 가능합니다.)

앞으로 제작되는 'FUT CARD' 와 더불어 '풋 코인'과 풋살 동아리 '풋풋스'에도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려용~

망설이지 말고 풋풋스 가입 고고!!

풋풋스 단톡방 : https://open.kakao.com/o/g5uQSHV

감사합니다.

Sort:  

@glory7님이 PROMI 토큰을 통해 선물하신 보팅입니다.

앗! 감사합니다!!

엄청난 퀄리티 ㄷ ㄷ 대단하네요!!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아페리님도 풋살 자주 나오셔요~

왜 안나옴?!!!

오오오 이런 고퀄이라니!! 실물로 가지고 싶어요!

  • 골드카드에도 이런 엄청난 능력치 버프라니...

인자기보다 더 멋있네요. ㅋㅋㅋㅋ 최고입니다. ㅎㅎㅎㅎ

실물에 대해서도 함 생각해 보죠 ^.^
감사합니당~

진짜가 나타났다!!
능력자시네요~ㅎㅎ

아이고 아닙니다. ^.^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당~

KR 커뮤니티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해용~

초고퀄이네요 ㄷㄷㄷ

헤헤 과찬이시네용.
비지님도 풋코인 채굴 가즈아!!!!!!

와... 말이 필요없네요 ㅠㅠ
곰돌이 형님 다음은 접니다. 무조건 저에요 ㅠㅠ

예. 글로리님 다음에는 파치님 순서입니다 ^0^

야호~!!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아뇨 저에요 저에요 ㅎㅎㅎㅎㅎ

인간이세요? ㅋㅋㅋㅋ 디자인이 뭔지 확실히 보여주시는군요. ㅎㅎㅎ 최고입니다. ㅎㅎㅎㅎㅎ

헤헤 과찬이시네요. 항상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KR 커뮤니티 출석부 후원으로 왔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당~

jcar토큰 보팅합니다.

@glory7님의 보팅 선물입니다.

초버프가 걸려서 그런지 상당히 역동적이군요. ㅎ

활동량이 상당하셔서 버프가 제대로 걸렸습니다! ^0^

Congratulations @cov-jeong!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more than 150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1750 upvote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The Steem blockchain survived its first virus plague!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최고란 말이 부족한 퀄리티입니다 ㅎㅎ 스몬아 기다려라!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진짜 게임으로 발전되면 좋겠네용 ㅎㅎ

풋토큰도 나왔군요~~ 풋풋토 이름 귀여워요.

옙! 풋토큰도 나왔습니다 ^.^
무려 풋살을 해야 채굴이 되는 엄청 고난이도의 토큰입니다! +.+
써니님도 운동하시고 싶으시면 언제든 나오셔서 풋토큰 채굴하세용~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