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MOTION] FUT CARD_2

in #kr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FUT CARD'의 샘플이미지를 공개 합니다!!

fc_1.jpg

'FUT CARD'는 '일반, 골드, 플레티넘' 3종류로 제작할 예정이며 상황에 따라서는 특별판도 제작할 수 있습니다. ^.^

'FUT CARD'에 삽입된 정보는 아래와 같습니다.
fc_2.jpg

다음주 부터 본격적인 제작에 돌입하는데 결과물이 나오면 포스팅 하겠습니다. ^.^

'FUT CARD'에 관심이 있고 제작하고 싶으신 분들은 댓글 또는 아래 구글 시트에 명단 남겨 주세용~
https://docs.google.com/spreadsheets/d/1zLe2mO37wdf25fLsgpIK1jKFTKek5G9UNW-yw35UzPE/edit#gid=0

11D4A183-09D8-4D4C-8D8E-0926BFF2E68C.jpeg

'풋코인'은

• 풋살 참가하면 1FUT 받으실 수 있습니다. 풋살하면서 FUT 토큰 채굴하세요!
• 향후 풋살 참가비 등을 FUT으로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 유럽 축구 승무패를 맞추는 ‘풋풋토’에 사용됩니다.
• 'FUT CARD' 제작에 사용됩니다.(로고등의 일반 디자인 의뢰도 가능합니다.)

앞으로 제작되는 'FUT CARD' 와 더불어 '풋 코인'과 풋살 동아리 '풋풋스'에도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려용~

망설이지 말고 풋풋스 가입 고고!!

풋풋스 단톡방 : https://open.kakao.com/o/g5uQSHV

감사합니다.

Sort:  

Just testing something :) !tipuvote

This post is supported by $0.31 @tipU upvote funded by @cardboard :)
@tipU voting service instant upvotes | For investors.

너무 고퀄이라 순간 할말을 잊었습니다...

  • 가즈아!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당! ^0^

멋집니다 ㅋㅋㅋ

Posted using Partiko iOS

감사합니다 ^.^
스윗파파님도 같이 풋살하시죠!! 부담없이 놀고가는 모임입니다!

^^

감사합니당 ^.^

샘플만 봐도 멋지네요^^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호돌님도 같이 풋살해용!

KR 커뮤니티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glory7 님이 PROMI 토큰을 통해 요청한 보팅입니다.
스몬을 압도할 카드게임 가즈아!

감사합니다! ^0^

JCAR보팅합니다. glory7님의 추천입니다.

이 포스팅 보고서 풋카드는 전국으로 매칭 시킬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드는군요 ㅎ 좋은 하루 되세요

전국 매칭 가능할 수 있게 덩치가 커졌으면 좋겠네요 ^.^
감사합니다.

전 할인해주세요 !! 사부님!!

커넥션 만들어 봅시다 -.-+

cost가 낮은게 좋은거에요?
그리고 토큰은 누구한테 보내야돼요?

우와와와와와와와와와 ㅆㅂ ... 이게 현실 반응이었어요. ㅋㅋㅋㅋ 정말 최고입니다. ㅎㅎㅎㅎㅎ

항상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아이고 예예. 워낙 실력이 뛰어나시니깐 ^^ 보는 게 영광입니다. ㅎㅎㅎㅎ

풋간지 카드 기대됩니다 +_+

간지나게 나왔으면 좋겠네용 ^0^

크.....너무 너무 대단하십니다ㅠㅠㅠㅠ

단장님. 지금도 늦지 않았습니다. 오만 가셔서 투자금 좀 만들어 오시죠 -.-+

EA스포츠에서 컨택 시도가 있을 수도 있겠군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소송으로 컨택하면... 완전 나가린데.. -.-;

KR 커뮤니티 출석부 후원으로 왔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팥쥐카드, 뽀돌카드 고가매입 의사있습니다.
팥쥐카드를 사면 뽀돌카드를 덤으로 주세요
감사합니다.

제 카드는 덤으로 팔지 않아요 ㅋㅋㅋㅋㅋ
직접사세요 ㅋㅋㅋㅋㅋ

뽀돌형 프사는 누구??
고딩때 사진이야~~~

잘 생각해봐!!
뽀돌사진이 없음 판매가 절대 안돼!!
팥쥐형껀 가격이 상관없어 그대신 혼잔 못팔아
이건 뽀돌형께 덤이 아니고 ㅋㅋㅋ 팥쥐형께 덤인거지.
이걸 꼭 설명해야 하다니~~
팥쥐형 미얀해 ㅋㅋㅋ

어제 찍은건데? 참나 ㅋㅋㅋㅋㅋㅋㅋ

아주 애띤데 ㅋ
음 점점 젊어지고
주먹도 점점 커지고
정말 매력있음다 뽀돌학생!!

풋카드에 관심 가져 주셔서 감사합니당~!! ^0^
지금 프로모션 기간인데 아래 구글시트에 자세한 내용이 적혀 있습니다!!
https://docs.google.com/spreadsheets/d/1zLe2mO37wdf25fLsgpIK1jKFTKek5G9UNW-yw35UzPE/edit#gid=0

플레티넘 카드는 15Fcoin, 골드 카드는 8Fcoin, 일반 카드는 5Fcoin 입니다!
구글 시트에 원하시는 카드를 기입하시면 제작에 들어갑니다~
(선입금 후제작 입니다. 후후..)

감사합니다. ^0^

1Fcoin이 얼마인가요??
저녁에 정리해서 요청드리겠습니다

1Fcoin = 7steem 으로 정했는데 제가 아까전에 6.9steem으로
https://steem-engine.com 에 올렸습니다. ^.^
감사합니다.

질문입니다.
토큰을 구매해서 카드금액 만큼 발송드리면 제작해 주시는
거지요? 스팀발송은 안돼고 토큰을 구매해서 발송드려야
가능한 거지요?

옙 맞습니다!! 토큰을 유통 시키고자 시작한 일이라서 불편하시겠지만 풋코인으로 발송해 주시길 바랍니다. ^.^;
감사합니다. ^.^

2장 제작할께요
프로모션중이니 플레티늄 2장이면 15Fcoin 발송하면 돼죠??

호호호 업그레아드 ~!
참가 신청! .... 못하겠네요 ㅡ ㅡ 멀어

크흑... ㅠ.ㅠ

카드 너무 멋찌네요~ 풋살 화이팅입니다 ^^

앗!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