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삼스달의 꿈 ★은 이루어진다.'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인돈사입니다.

@cyan2017 님의 이벤트를 보고있다보니 열기가 후끈후끈한게... 부러워서... 저도 관심 받고싶어서...ㅎㅎ 이벤트를 열어 봅니다. 이벤트 상품은 스달입니다. 가진게 돈밖에 없어서...... 읭???

원투펀치 쓰리강냉이 ~~퍽퍽퍽 쿠당당탕탕 ~~
(@yourhoney 님처럼 재밌는 짤이 없어서 글로 대신합니다. 독자여러분의 상상력에 맡기며..)

네... 재미없죠...ㅜㅜ 죄송합니다...ㅎㅎ 가진게 돈밖에 없는건 아니구요;;; 끙... (저 가난합니다ㅜㅜ) 스팀잇에서 활동하면, 스팀커뮤니티에서 소통하면, 스팀을 즐기면 행복할 수 있다! 라는걸 알려드리고 함께 느끼고 싶어서 이벤트를 열어 봅니다. 스팀잇 뉴비님들도 함께 소통해요~~

이벤트 명은 '삼스달의 꿈★은 이루어진다' (만원의 행복 벤치마킹임 ㅋㅋ)

  • 이벤트 진행절차 (간단합니다)
  1. 본 게시글을 리스팀(필수)

  2. @cowongloball (인돈사) 팔로우 (필수)

  3. 보팅 (선택)

  4. 3스달로 하고싶은일 [현실적으로 가능한일] 을 댓글로 달아주세요! (필수)

  5. 참여 가능 기간 : 지금부터 33시간 (2월 10일 오후 4시) 까지 참여 가능

  6. 저는 이벤트 참여자 중 1~4번을 검토하여 3명을 선정해서 3스달 송금
    (숫자 3을 강조하는 깨알 기획임 ㅋㅋ)

  7. 송금받은 스달로 하고싶었던 일을 하신 후에 본 게시글 주소를 포함한 후기 작성
    (간단해도 좋습니다. 선택이지만.. 향후 이벤트 당첨자 선정에 참고하겠습니다. ㅋㅋㅋ)

날씨가 조금 풀렸지만 여전히 춥네요. 출근하시는 분들 오늘도 희망차고 활기차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불금이자나요!!!!

감사합니다. 많이 참여해 주세요~~

끝.

  • 추신(뻘글)

사실 스팀을 사서 파워업을 하려다가... 조금 더 싼 스달을 샀어요. 스달이 더 비싸질때 스팀으로 바꿔서 파워업을 하려고요. 한 1천 스달정도 있는데... ㅡㅡ;; 마냥 묵히기도 좀 그렇고... 다시 거래소에 팔기도 그렇고... 그렇다고 스팀이 더 비싼데 바꾸는건 싫고;; 트레이딩 싫어한다면서... 의도치않게 트레이딩을 하고있네요;; 끙....ㅜ

그럴바엔? 차라리 스달을 나눠보면 어떨까 생각이 들기도 해서 이벤트를 열어 봅니다. 나누면 행복이 커진다자나요~

반응이 좋으면(?) 정기적인 이벤트로 편성(?) 해 볼 생각도 있습니다. (현재는 파일럿...ㅋㅋ)

삼스달이 약 만원이라는점을 참고해서 금액을 정했습니다 ㅋㅋ

Sort:  

미미하지만 보팅도해보았습니다!ㅎㅎ
3스달이라묜 임산부인 저는 평일샐러드바 9900원 피자몰가렵니다. 지금저에겐 먹는게 남는것...: )
정기적이벤트로 가즈아!

먹는게 남는거지요. 정규편성으로 먹방장려이벤트? ㅋㅋㅋㅋㅋ 임신 몸조리 잘하세요. ^^ 아, 보팅감사합니다.

팔로우 리스팀 완료 했습니다
3스달이면 이번 생애 처음 어린이집 졸업을 하고 초등학교에 가는 첫 아이에게 졸업식날 생애 첫 꽃다발 선물 하고 이쁜 사진도 같이 찍어 추억을 남겨 놓을거에요 ㅎㅎ 스팀잇에 영구 저장 ★★

와우 아이졸업 축하드려요! 스팀잇에는 레알 영구저장입니다!ㅎ

네 졸업식 사진 많이 많이 찍어줘야겠어요
그날이 전 넘 기대되내요 ㅎㅎ

역시 이벤트의 제왕 인돈사님이시네요 ㅋㅋㅋ
만원...음 만원으로 저는 오늘 일주일을 열심히 보낸
남편과 만원에 4개짜리 수입맥주 사다가 밤을 불태워볼 생각입니다 ♥
당첨안돼도 사먹을거니 부디 말리지는 말아주세요 ㅋㅋ
풀보팅 가즈아

홈플에서파는 4개만원 수입맥주!ㅋㅋㅋ 허니님 술취하면 애교가 쩐다던데..?ㅎㅎ 맛나게드시와요!

ㅋㅋㅋㅋㅋㅋㅋㅋ낭설입니다ㅋㅋㅋㅋㅋㅋ 저는 옆사람 팸

ㅋㅋㅋㅋㅋㅋ피해야하는분이군요ㅋ

안녕하세요 ㅎㅎ이벤트 참여하려고 팔로우, 리스팀, 보팅까지 했습니다
집에 햇반 다 떨어져 가는데 3스달 생기면 딱 사고 싶네요 ㅋㅋㅋ 한 10개정도 살 수 있을거같은데 한 2주 먹을 수 있을거같아요 ㅋㅋㅋㅋ 무튼 자주 놀러오겠습니다 오늘도 좋은하루보내시구요

ㅋㅋㅋㅋㅋㅋㅋ 햇반 밥한알이라도 도움되시라고 댓글에 보팅했습니다. 큰웃음 주셔서 감사합니다!

팔로우, 리스팀 했습니다^^
3스달로 글쎄요..딱히 생각은안해봤지만 여러가지 이벤트참여하면서
필요한 곳에 쓰고, 이벤당첨이 안된다면 저 역시 스달 이벤트 한번
열어볼까 생각을해봅니다^^

행복한하루되세요>_<

참여 감사합니다. ^^ 행복하세요~

팔로우 리스팀 보팅 했습니다! 저는 이틀전 가입한 뉴비에요~ 아직 잘 모르지만 활발히 활동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3스팀달러를 기반으로 저도 뉴비들을 위해 도움이 되는 스티미언이 되고 싶어요! 이벤트로 1스달을 3명에게 나누어주겠습니다. 함께 갑시다 ㅎㅎ

ㅎㅎㅎ 참신한 발상이시네요 ㅋㅋ 다단계가 생각난다는...ㅋㅋ 스팀잇 함께 즐겨보아요~ 반갑습니다. ㅎ

리스팀 했습니다. 리스팀이 뭔지도 모르고 결국 네이년에서 찾아보고 했네요.ㅋㅋㅋ

ㅋㅋㅋㅋ 3스팀달러로 하고싶은 일, 실현가능한것으로. 댓글달아주셔야죵ㅎ

저도 이벤트 해볼까 합니다.

넵 기다릴게요~

3스달로 하고싶은일이 없어 이벤트 참여가 되지 않으셨습니다..ㅜㅜ 다음번에는 더 좋은 이벤트로 만날
수 있길 바랍니다. ~~

오 일단 인돈사님 뽤로우 쾅 찍고 보팅 가구~리스팀 당연히 가야지요 ㅋㅋ
저는 삼스달 받으면 일단 놔두고 나중에 스달이 높아지면 스파로 바꾸겠습니다!!! 정직이 모토라서 정직하게 적었습니다!!!

정직함이 모토시군요. 좋습니다요!ㅎ

3스달 2만원될때까지 아껴두다가 치킨으로 바꿔 먹겠습니다. ㅎㅎ
재미난 이벤트 감사합니다~

ㅋㅋ미래를 예측하는분이군요. 부디 그리되길!

바로 오늘 최고점에서 달성하실 뻔 했군요. ㅎㅎㅎ 조만간 그런날은 오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아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