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OS] 댄으로 부터 온 메시지 : 많은 스냅샷(에어드랍)이 있을 거야 + 탈중앙화 거래소(DEX)에 관한 이야기들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EOS 서포터 크리머 입니다 :)

자고 일어 났더니 댄으로 부터 꽤 많은 메시지가 왔더군요..(수다 쟁이 댄)

[댄으로 부터 온 메시지] 2018.03.13

메시지프롬댄.png


모든 데이터를 블록체인에 올릴 필요는 없어.


[댄] :

  • 블록체인 밖에서 해야 될 것이 많아. 스마트 컨트랙트를 실행 할 때를 제외하곤 개별 데이터를 관리하기 위해 블록체인은 필요 하지 않아. EOS가 검색기능이 부족하다 말 하는 것은 자동차 엔진에 컵홀더가 부족하다고 말하는 거야.

[크리머] :

  • 스팀 같은 경우도 공통 DB에 대한 검색에 구글을 활용하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구글링 시 스팀잇에 있는 글이 나오는 걸 보면 말이죠. 즉, 모든 데이터를 블록체인에 올릴 필요는 없다는 말 입니다.

많은 스냅샷(에어드랍)이 있을 거야.


[댄]: 명심해 ! 많은 스냅샷(에어드랍)이 있을거고 거래소들은 그걸 전부 지원 안 할 수도 있어.

[크리머]: 제가 쓴 글과 마찬가지로 댄도 이 점을 알고 있습니다. 모든 스냅샷/에어드랍을 지원하기는 불가능에 가까울 것이라 생각됩니다.

과연 거래소를 통해 EOS의 모든 에어드랍 코인을 받을 수 있을까?

EOS는 실체가 없고 스캠이다 ?


[댄] : EOS의 실체가 없다 생각하는 사람들은 GITHUB과 테스트넷도 무시하는 사람이야.

[크리머] : EOS 스캠설을 볼 때마다 웃음이 납니다. EOS 스캠설을 주장 하는 사람이 있으면 스캠이라고 대답해주세요 :)

[탈중앙화 거래소 이슈]


1. 비트쉐어는 구려.


[댄] : 비트쉐어는 탈중앙화된 거래 계약에서 봤을때 구식이야. 비트세어에 내가 하는 일을 적용하라고 권장하고 있어. EOS를 커스텀(맞춤형) 블록체인 보다는 더 나은 DEX(탈중앙화 거래소)에 기반을 제공 하려고해.

[크리머] : 비트쉐어는 탈중앙화된 거래소 입니다. 하지만 유동성(거래량) 확보가 미미했고 거래 속도가 느립니다.

2. 블록체인에 DEX(탈중앙화 거래소)를 쓰는 것은 문제가 되지 않아?

  • BP들이 그들에게 이익이 되도록 블록의 시장 거래를 재 주문할 수 있지 않을까?

[댄] : 그럴 수도 있지. 그러나 그렇게 한다면 그 BP들은 투표에서 질거야. 이건 명백해.

[크리머] : 이런 악의적인 BP들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EOS 투자자들은 자신의 자산을 위해 옳바른 투표를 해야 합니다.

3. 거래소 중 수수료가 가장 싼데가 어디야 ?


[댄] : DEX (탈중앙화 거래소)에 기대하는 가격 모델은 뭐야 ?

댄 : 나는 비트쉐어에 내 심장과 영혼을 바쳤지만, 당시 우리는 정말 수입이 없었고, 나는 다른 프로젝트를 찾아볼 수 밖에 없었다.

[크리머] : 댄은 DEX (탈중앙화 거래소)에 관심이 많은 것 같습니다. 저 역시 제대로 된 탈중앙화 거래소가 하루 빨리 나오길 바랍니다. 현재 거래소는 높은 수수료 부터 시작해서 탈중앙화라는 블록체인의 기본 가치에 부합하지 않는다 생각합니다.


댄으로 부터 다음 메시지가 오면 찾아 뵙겠습니다 :)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P.S


  • 글을 쓰다 보니 팔로워 1,000명이 넘었네요 ! 정말 감사드립니다 :)
  • 원래 2018년 목표가 팔로워 1,000명이 었는데 예상과 달리 너무 빨리 달성해 버려 마땅한 이벤트를 준비 하지 못했네요.. 곧 괜찮은 아이템이 생각나면 이벤트 진행 해보겠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

이오스 보팅짤.png

Sort:  

EOS에 대한 정보를 제공해 주시니 감사합니다.

메인넷이 나오길 기다려지네요!

잘보고갑니다.~

실체타령하는 사람치고 이바닥에서 돈버는사람 못번것 같습니다.

이오스의 비상을 기대합니다.

저도 EOS의 앞날을 기대합니다 :)

잘은 모르지만 잘은 읽고 갑니다 ㅎㅎ;;;
팔로워 1000명 축하🎊드려요 부럽습니다 분발해야겠어욧! 😃

감사드립니다 :)

화이팅 !!!

크리머님 한테만 들을수있는 덴과의 수다^^ ㅋㅋ

댄이 오늘은 말이 많네요 ㅎㅎㅎㅎㅎ

이벤트는 올려주시는 글로도 충분하다고 사려되옵나이다^^

그렇게 말씀해주시니 감사드리옵니다 :)

선보팅 후감상
아침에 일어나니 댄 메세지가 쭈욱 올라왔는데, 나도 모르게 좀 기다리면 크리머님이 올려주겠지 생각했습니다
그리고 그 예언을 실화가 ㅋㅋㅋ 항상 감사드립니다

예언가시네요ㅎㅎㅎ 선보팅 후감상 감사드립니다 :)

늘 감사합니다 ^^

늘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즐거운 마음으로 EOS의 성공을 기대해 봅니다!
1000팔로워 축하드려용~^^

같이 기대 해 봅니다 ! 감사합니다 :)

잘보고 갑니다. ^^ 기존 거래소의 축소 및 DEX의 발전 그리고 진정한 P2P 거래가 이루어 지는 날이 곧 올거 같네요.

그런날이 어서 빨리와서 거래소들의 횡포가 없어지길 빕니다 :)

깃허브, 테스트넷 투명한 공개가 신뢰를 주는 것.
명쾌한 답인 것 같습니다.

맞습니다 :) 일하는 과정을 항상 볼수가있으니 스캠 운운하는것은 말이 안됩니다 ㅎㅎ

팔로워 1,000명 돌파를 축하드립니다~~!! :) indend007님과 함께 EOS 소식 전도사셔서 기하급수적으로 팔로워가 늘어나시지 않을까 싶어요 ㅎㅎ 좋은 글 잘보고 보팅 및 리스팀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보팅/리스팀도 감사드려요 :)

자고 일어나니 댄이 뭐라뭐라 해논게

이 내용이군요 ㅎㅎ

오늘도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크리머님 글 항상 잘 보고 있습니다~ 1000팔로워 축하드려요!

항상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늘 좋은글 잘 읽고 있습니다. 그리고, 팔로워 1,000 축하드립니다. 아마 2018년 이오스의 해가 될텐데... 더많은 팔로워가 늘어나겠죠~ 그래야 하구요~

이오스와 같이 팔로워도 쭉쭉 올라가길 빕니다 ㅎㅎ 항상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오늘도 좋은 소식 감사합니다!!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글을 읽고 나니 비트쉐어도 좋은 방향으로 함께 갈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그랬으면 좋겟어요. 방탄소년단이니까요^^

BTS는 이니셜을 잘 정한듯 하네요 ㅎㅎㅎ 방탄소년단 덕분에 인지도 상승 할 수 있겠군요 ! 항상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나무님 :)

믿고 보는 크리머님의 정보^^

믿고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이제 댄이 보낸 메세지에 대한 정리와 코멘트의 임자는 크리머님거 같습니다. 아무도 침범 하지 말아야 될 어떤 영역...ㅎㅎㅎㅎ

꾸준함이 없는 것이 제 가장 큰 단점인데.. 참 부럽습니다.

그리고 질문 하나 제가 스팀잇에 게시글을 쓰려해도 등록이 안되던데.
글쓰기를 위해서는 어떤 설정이 필요 하나요?

댓글을 올려 지는데... 게시글쓰기가 안되서......

이런 좋은 소식들 매번 감사합니다 ㅎㅎ

어찌 저렇게 전문적으로 아시는지 대단하네요!!
잘보고가요~
1000명 돌파 축하드려요.
뉴비도 분발할게요~

축하드립니다^^ 그리고 항상 좋은정보 제공해주셔서 감하드립니다!

스마트 컨트랙트를 실행 할 때를 제외하곤 개별 데이터를 관리하기 위해 블록체인은 필요 하지 않아. 이 부분 완전 공감됩니다.

댄이 상당히 여러가지를 말해주는군요 ㅋㅋㅋㅋ 이오스 가즈아~

코인판에서 보고 왔습니다!
언제나 EOS관련 정보를 제공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1000명 축하드립니다~ 세상을 바꾸는 역사적순간을 같이 할수 있어 행복합니다~~~글 잘읽고 있읍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100번째 보팅이네요~! EOS 관련 소식 너무 잘 보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오 ㅎㅎ 이벤트라도 했어야 했나요 ㅎㅎㅎ100번째 보팅 감사드립니다 :)

항상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매일(?) 방문하는 거 알죠? ㅎㅎ

매일 방문해주셔서 감사해요 지안님 :)

어느 유투브가 추천을 해줘서 방문왔어요!!
블로그에 너무나 보물같은 포스팅이 주렁주렁 있네요^^
바로 보팅하고 팔로우하고 가요!! 맞팔부탁드려요!

오 그런가요 !?? 혹시 어떤 유튜버인지 알 수 있을까요?

많은 스냅샷(에어드랍)이 있을 거야.

이거 참 좋네요.^^
일상이 바빠져서, 이렇게 좋은소식을 늦게 찾아왔네요^^ 소식감사합니다.

바쁜 일상 속에서도 찾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
가끔 들려주세요 :)

와우!! 힘내세요!!

짱짱맨님도 힘내세요 :)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