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교 과제의 추억] 홍익대학교 광고영상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Creed19입니다.

네이버 클라우드를 뒤지던 중 유물을 하나 발견했습니다.
2013년도에 광고와 판촉이라는 전공 수업을 듣던 중,
홍익대학교 광고 영상을 제작해보라는 과제를 받았었는데요~

친한 친구들 남자 5명이서 재미있게 촬영했던 기억이 납니다. ㅎㅎ
제가 직접 촬영/편집해서 저는 많이 나오진 못했습니다.
(친구들아 초상권 지못미 미안하다..)

저는 영상에서 누구일까요???
감상하고 가시죠~

네~ 재밌게 보셨나요?
저는 농구붙자고 손 흔드는 아이입니다. ㅋㅋㅋㅋ

중간에 망태할아버지랑 외국인도 섭외하고.. 기억이 새록새록
편집도 처음에 열심히 하다가 나중에 귀찮아서 통으로 박아버림ㅋㅋ

또 영상 제가 만든거 올릴거있는데 재밌어용 올려야지 ㅎ.ㅎ

월요일이라 힘드시죠? 화이팅 입니다!!

Sort:  

ㅋㅋㅋㅋ 영상재밌는데요 ㅋㅋㅋㅋ

감사합니당 ^.^

영상 재미있네요 ㅋㅋ 월요일 아침에 봤음 더 유쾌했을텐데 저녁에서야 봤네요. 좋은 영상 공유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앗 감사합니다! 팔로우했습니다~ㅎㅎ

안녕하세요
벤티 입니다.
kr-join 테그는 신입회원님 인사와
기존회원간의 환영
축제의 장소였으면 좋겠습니다

kr-join 테그 사용하는 부분에
있어서 정중히 부탁 드립니다

예예, 잘 몰랐습니다.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