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ew 일상 | 내일 비행 복귀합니다♥ <설렘과 두려움과 우울함 사이에서>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여러분♥
옆집 언니 같은 승무원언니 @crew.bee 입니다


복귀.jpg




비          행          복          귀          하          기       



여러분 드디어 내일부터 다시 비행을 시작합니다!! ㅠ ㅠ 건강문제로 한달정도 쉬었는데 이제 다시 복귀를 하는군요..이 시간이 영영 돌아올줄 모르고 놀기만 했습니닷...ㅋㅋㅋ 내일 오랜만에 쪽머리도 하고~ 유니폼도 입을 생각을 하니 떨려요 부들부들ㅋㅋㅋㅋㅋㅋ저 신입처럼 어리버리하면 어쩌죠???


먼저 제 얼굴을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몇명 있으신데... 제가 스팀 10만원 떡상하면 공개한다고 했는데....정말 지하 암흑세계까지 떨어져 버린 스팀을 보며.... 굿이라도 해야 하나해서 신끼 있는 얼굴 컨셉으로 사진을 찍어 보았어요! 제가 피부가 백옥같이 흰색이라 카메라에 이런식으로 나오는군요? 하지만 눈썹, 눈, 볼 , 입... 다 저라구요..... snow 로 찍었습니다 :) 자 여러분도 이쁜 셀카 같이 찍어 보아요❤︎


IMG_1608.JPG


"손님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IMG_1607.JPG


"손님! 여기서 이러시면 곤란합니다"


IMG_1606.JPG


"(손님들이 이쁘다고 칭찬해주심) 어머 손님도 예쁘세요~ 쑥쓰럽네용"


내일부터는 스케줄이 참 빡빡하답니다.. 근데 생각해보니 제가 쉬는동안 제일 많이 포스팅을 했던것 같아요. 심지어 비행을 쉬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이리저리 생각하며 포스팅을 창조했습니다!!! 이제 비행을 다시 시작하니 외국에서 찍는 영상이나 그날그날 비행일기도 자주 쓰려고 합니닷.


제가 쉬면서 뭘했나...싶었는데 스팀잇에 많이 적응했고, 이제 익숙해진 아이디를 보면 반갑습니다!! 포스팅 올리면 무슨내용을 올렸을까 궁금하고~ 이아이디를 가진 분은 뭐하는 분일까?? 라는 궁금증까지 생기더라구요~ @.@ 이런걸 생각해보면 저에게는 참 소중한 한달이었습니당.




쉬다보니 내가 복귀하면 이런이런 포스팅도 올리고 싶고, 저런저런 영상도 찍어보고 싶다! 라는 생각도 했어요. 그리고 만나는 승무원들에게 조심스럽게 스팀잇을 아는지? 도 많이 물어보고싶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직 보이는 승무원분들이 없으시기에...나중에 승무원분들이 생기면 CREW 결성을 하고 싶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아 다양한 항공사 승무원들이 들어오심 더 좋을것같아요 ㅋㅋㅋ


요즘 뷰티 컨텐츠에 대한 고민도 정말 많습니닷... 엄청난 금손도아니고... 그냥 코덕일 뿐인데..뭔가 쌈빡한 컨텐츠를 만들고 싶어요 ㅋㅋㅋㅋ 다들 어찌 그리 재밌는 컨텐츠를 만드시는지..정말 대단하셔요!!! (존경스러움) 비행하다보면 사람들도 많이 만나고 이것저것 이야기하다보면 더 큰 아이디어가 생각날 것이라는 기대를 하며 내일 비행을 준비합니다❤︎


비행 일기나 뷰티 일기도 재미있게 봐주시는 여러분들이 있어서 진짜 감사해여 ㅠ ㅠ 앞으로 더 노력해야지!!!! 한달동안 습관으로 자리잡아서인지 이제 비행가서도 열심히 활동할 수 있을것같아용. 사실 한달 전에는 비행에 가서 포스팅하는게 좀 어렵고 힘들었거든용. 일단 포스팅 주제도 확실한것이 한개도 없었고... 머리속에 이것저것 많긴한데 밖으로 나오질 못하니... ㅠ ㅠ


뭐 추억에 잠겨 이런저런 이야기를 해 보았습니닷... 오늘은 사실 포스팅보다 댓글활동을 열심히 하려고 마음먹었는데... 내일 비행가는게 너무 갑자기(?) 떨리고 첫비행하는 것처럼 설렘설렘해서 처음으로 제 마음을 한번 적어보았습니다.. 나름 일기라고 해야하나...




내일은 일본으로 비행으 갑니닷. 새벽 4시 기상예정이라 오늘은 일찍 잠자리를 준비해보려 합니다.... :) 여러분도 내일 월요일이니까 일찍들 주무셔요~!! 앞으로 @크루비의 비행 스토리 기대해주세엽❤︎




Sort:  

와우 한달이 후딱가네요~~

낼부터 비행도 열심히하시고
재밌는이야기도 많이 들려주세요~~

ㅋㅋㅋㅋㅋ넵!!!! 흐잉 내일 혼나고 오는거아닌가몰라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서 질질짜는 글 올릴수도 ㅋㅋㅋ

어머 정말 미인이시네요. 너무 아름답습니다. 전 예전부터 미인을 보면 양파라떼를 벤티 사이즈로 드리곤 했답니다. 가져가서 남편분과 나눠드세요. #일타쌍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근데 제가 그 영상을 봐버려서요 ㅋㅋㅋ 특히볶은양파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양파라떼 호출로 왔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 대세야!!!

머가? 양파라떼가?? 에이... 이제 죽었지 ㅜㅜ

내가 커피짤로 형을 인싸로 만들었다.ㅋㅋ

고마워 형!!!ㅋㅋㅋㅋ
그 짤이 없었으면 난 여전히 외롭게 잇었을거야 ㅋㅋㅋ

몸은 다나으신건가요?
비행기애서 승무원분들 하시는 일보면 힘들것 같던데..
그래도 짧은 일본비행이라 다행이군요
건강하고 안전하게 잘 다녀오세요

아직 완벽한건아닌데... 이제 다닐만한거같아요 ㅋㅋㅋㅋㅋ 몸이 근질거려서 이제 나가야할거 같아요 ㅋㅋㅋ

일하면 쉬고싶고..쉬다보면 계속 쉬고싶고 ㅋㅋ
화이팅 재밌는 이야기 기대해용 ㅎ

미미스타님!!! > < 이제 현장분위기 느끼게 생생하게 전달해드리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이제 다시 시작이시네요.
너무 무리하지 마시고... 화이팅!

사진보니 달걀 같아서 ㅎㅎ

09389464-E8FF-4B1D-A40D-3E5CC9705344.jpeg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 원래얼굴 점점 나오는거같은데요?ㅋㅋㅋㅋㅋㅋ

이거 우끼실려고 찍은거죠?ㅎㅎㅎㅎㅎㅎ

ㅋㅋㅋㅋㅋ 저요?ㅋㅋㅋ

닮아가시나요? ㅎㅎ

첫출근이 새벽4시?? ㅋㅋㅋ실환가요??

그리고 드디어 크루비님 얼굴을 알게 됐네요
후광이...어마어마하네요 화면 다 하얗게 나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 실홥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편 기대하세요 ㅋㅋㅋㅋㅋㅋ 다른모습으로 찾아올게요 ㅋㅋㅋ

첫출근을 새벽4시...
1588-0075 고용노동부예요~ 신고하세요.ㅎㅎ

한달간 쉬셨군요~ 이제 복귀시니 즐거운 비행 되시기 바래요~^^

넵!!!!!!!!! 내일은 단거리로 시작하는데 다음달에 인도부터 엘에이까지...장거리 엄청나게 있어요 ㅋㅋㅋ 화이팅해야쥬!ㅋㅋㅋ

저도 다담주엔 또 스웨덴입니다ㅋㅋㅋ

오오~ 잘 다녀오세요! ㅋㅋㅋㅋ
콧구멍이 엄청 매력적이시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코가 작아서 콧구멍만보여요 ......ㅋㅋㅋㅋㅋ

여권에다가 스팀잇 적어놔야겠다.
암호!! ㅋㅋ

오마이갓 우리만의 신호다!!!!!!

저도 긴 기간 회사를 안가면, 궁금하기도 하고 아주아주쪼끔 설레는 마음이 생기더라구요.
금방 적응하실 듯 ㅎㅎ
화이팅 입니다.

아주아주쪼끔인거같아요 ㅋㅋㅋ지금 출근했는데 여전하군요 .....

형아 나도 익숙해진 아이디에 포함되나?ㅋㅋㅋㅋㅋ

아 그럼ㅋㅋㅋㅋㅋ 찌찌형 이제 손만봐도알거같아 ㅋㅋㅋㅋㅋㅋ

옆집 비글 언니같은 승무원 크루비님^^
건강 회복 하셨다니 다행입니다!!!
안전한 비행하세요~^^

비글언니 ㅋㅋㅋㅋㅋㅋㅋㅋ 마져여...정확히 저를 알아보셨네요 ㅋㅋㅋ 오늘 비행 무사히 끝내고 왔습니다 :) 안전즐비!

오호~ 축하해요 즐비!!!
이제 건강 잘 챙기세요 ㅎㅎ 그분과 함께 즐비를~^^

진짜 포스팅 매력 터지네 이 언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언니두 저거 함찍어바 ㅋㅋㅋㅋㅋㅋ재밌음ㅋㅋㅋㅋㅋㅋㅋㅋ

건강은 많이 회복하시구 복귀하시는건가염??
다양한 컨텐츠 기대하겠습니닷!! ㅎㅎㅎ
잘다녀오세요!
제 남친도 오늘 새벽에 인천공항갔는데 출장갔어요 ㅎㅎㅎ

오!!! 어디루 가셨어여?? 오늘 비행기 엄청 흔들렸는데... ㅎㄷㄷ 앞으로 다양한 컨텐츠 시작합니닷ㅋㅋㅋ

대만이요 ㅎㅎ앗 그랬군요 도착했다구 숙소사진보여주더라구요 ㅋㅋ

잘 다녀오세요!
벌써 오셨으려나요?ㅎㅎ

이미 2시쯤 왔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 가벼운비행이라 ㅋㅋㅋ오랜만인데 역시 변한건 없고, 제 몸은 이미 움직이고 있더라구요 ㅋㅋㅋㅋ

일본 잘 가셨나 모르겠네요~
크크크 조심히 잘 다녀오십쇼

3일동안 일본 일본 즁국 잘다녀왔습니다 ㅋㅋㅋㅋ 드디어 내일 쉬어서 스팀잇하렵니당ㅋㅋㅋㅋㅋ

최고의 자산은 건강이죠!
몸 건강하게 관리 잘하세요 ㅎㅎ
항공사 CREW 가즈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증인님 크루 결성하면 도와주시옵소서 ㅋㅋㅋㅋㅋㅋㅋㅋ

전 능력이 없슴돠... 흐규흐규

발이 또 붓기 시작하겠군요.ㅜㅜ
힘차게 출발~~~

ㅠ ㅠ ㅋㅋㅋ 그래도 아직 장거리를 안가서 아직은ㅋㅋㅋㅋ 아직까지는....ㅋㅋㅋ

몸이 좀 안좋으셨군요. 9월초 서울 잠시 갔었는데 비행기가 흔들려서 멀미를 했던 기억이 나네요. 오랜만에 비행이실텐데 활기찬 비행 되셨으면 합니다. 크루비 님의 글에서 느껴지는 활기참 처럼요.

네!! 3일동안 무사히 잘 다녀왔습니다 ~~~ 앞으로 다시 적응하고 열심히 하늘을 날아야죠 ㅋㅋ

Congratulations @crew.bee!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more than 500 repli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600 replie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Be ready for the next contest!
Trick or Treat - Publish your scariest halloween story and win a new badge
SteemitBoard notifications improved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어머나 눈만 봐도 미인이신거 같네요 ㅎㅎ
네 물론 입술에 침좀 발랐습니다 ㅋㅋㅋㅋ
화이팅 합시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침 가득...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드디어 내일 쉰답니다 ㅠ ㅠ !!!!!!!!!! 오프 만세!!!만세!!!

복귀 축하드려요 🎉
벵기에 스티잇 스티커를 덕지덕지 붙여주세요😅
스팀잇 하시는분이 타시면 기내식 하나더 주시고요
(저의소망)
유니폼에 스팀잇마크달면 혼나나요?🤔
화이팅입니다 즐거운 비행되세요 ✈

Congratulations @crew.bee!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more than 70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800 upvote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Be ready for the next contest!
Trick or Treat - Publish your scariest halloween story and win a new badge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