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EW BEAUTY | 크루비 인생 크러쉬(?) 아니고 브러쉬♥

in #kr5 years ago

안녕하세요 여러분♥
옆집 언니 같은 승무원언니 @crew.bee 입니다


이니스프리.jpg




뷰          티          크
          리          에          이       터



안녕하세욥! 인도 비행을 무사히 끝내고 온 크루비입니닷. 호텔에서 푹~~쉬면서 커리도 먹고 운동도 하고~ 호캉스즐기면서 쉬다가 왔어욥. 이제 다시 잘 적응하는 절 보면서 승무원이라는 단어가 다시 익숙해 지기 시작해지고 있습니당. 요즘 제 관심사는 뷰티 입니다. 제가 화장품에도 관심이 많고 이너 뷰티에도 관심이 많았지만 아직 멀었다는 생각에 유튜브도 보면서 공부 중입니다:)


뷰티에 관심이 많아지다보니 저절로 후배들과 있을때 화장품 이야기도 많이하고, 요즘 젊은 칭구들한테 핫한 건 무엇인지~ 뭐 이런이야기를 많이 합니다 :) 근데 얼마전에 유독 피부가 너무 이쁜 후배가 보였어요.. 화장도 넘나 잘해서 계속 보게 되는거 있쥬? 그래서 저는 궁굼한건 못참아서 다 물어 봤습니다 :)


"피부 진짜 좋다! 피부 관리받아요??"
"아니요~ 저 그런거 한번도 안받아봤어요ㅋㅋ"
"아 그러면 피부가 타고났구나~화장품 뭐썼어용?"
"저 디게 싼거쓰는데..."
"나두 따라살래요 ㅠㅠ 뭔지 가르쳐줘요~"
"클리오 파운데이션 사용했어요 선배님~"
"아 따라사야지❤︎"




비행기 내리자마자 백화점가서 똑같은 브랜드에 똑같은 색을 구매했습니다 :) 옆에있는 동기가 말렸습니다.. 넌 절대 그 얼굴 못나온다고...아니 난 그래도 살래!!! 나도 도자기 피부 될꺼야~~~ 라며 사서 눈누난나 집에 오자마자 사용해봤습니다 :) 음........................나 다른거 샀나...? 브러쉬까지 똑같은걸로 샀는데....


"근데 나이 물어봐도 돼요?
"아 저 23살이요!!!"
"아 ^^^^ 그래서 .... 그래서 나랑 다르구나....:)"


얼굴에서 나오던 광은 화장품이 아니라..젊은 피부의 힘이었다는 걸 경험하고 다시는 이쁜 후배들 따라서 화장품 사는걸 하지 않겠다며 다짐했습니다 :) 그리고 보니 요즘 20대 초반 후배들은 내일때까지 어쩜 저리 뽀송뽀송 이쁠까~ 라는 생각을 많이 했습니다. 그녀들의 파우치가 점점 궁금해 졌습니다...




평소 친한 후배와 식사를 하고 비행기에서 커피를 마시며 비행기 점검하는 동안 쉬고 있었는데, 파우치를 꺼내더니 컴팩트한 제품들이 하나 둘 나오기 시작했습니다. 기내에서 필요한 수정용 화장품을 따로 가지고 다니는데, 일하다보니 손이 청결하지 못할때가 많아서 브러쉬를 다 가지고 다닌다고 했습니다.


갑자기 전문가의 포스가 막 느껴지면서.. 이것저것 물어보기 시작했습니다. 저는 사실 필요한것 이것저것 다 가지고 다니느라 늘 파우치도 너무 많고 무겁고 ㅠ ㅠ 지저분하게 많이 챙겨서 다니는데, 요즘 트렌드는 멀티로 되는 제품을 이용해서 컴팩트하게 이쁜 파우치에 넣고 다니는 거라내요...?




역시 이쁜애들은 가지고 다니는 것도 어쩜 저리 이쁜지... 갑자기 제 투박하고 큰 화장품들이 너무 무겁게 느껴졌습니다...그리고 참고로 저는 브러쉬로 안하고 맨날 손으로 하는 버릇이 있어서 늘 손에 펄도 잔뜩.. 립스틱도 잔뜩.. 화장 한번 고치고나면 난리 난리가 나있어서 누가봐도 화장 고친 티를 내고 다니는 스타일 입니다 :)


그래서!!! 나는 뷰티 크리에이터니까! 전문적인 도구를 써야해~ 인간은 도구를 쓰는 동물이다! 나도 도구를 써보자~~ 라고 결심하며 인터넷에 이것 저것 검색한 결과 딱 제가 필요한 브러쉬 세트를 찾았습니다. 제가 원하는 브러쉬 세트의 스팩은 이러합니다.


저렴함 실용성 컴팩트 이쁨 스타일리쉬 였습니닷. 이 조건들에 부합하게 이것 저것 찾던 중! 이니스프리 제품을 찾았습니다. 그래서 다음날 당장 매장을 찾아갔더니.. 그 제품은 한달만 이벤트적으로 판매했다는 것입니다...오마이갓... 내가 진짜 딱! 원하던 구성이었는데.... 포기할 수 없어!!!




인터넷으로 구매할 수 있는 방법이 있는지 찾아보았더니.. 역시❤︎ 아직까지는 온라인에서는 판매를 하고 있는 곳들이 있었습니다.그런데 그 프로모션 구성은 이미 끝난 상태지만! 마이 체인저블 <완벽메이크업키트 6p>가 한정 판매하고 있어서 바로 구입했습니다. 또 좋은 건 공유하고 같이 써야 더 즐거우니까 바로 포스팅 고고씽 (어제 받은 따끈따끈한 나의 택배❤︎)



마이 체인저블 브러시 <이니스프리>


IMG_1912.jpg


내 마음대로 골라 끼우는 마이 체인저블 브러시!!! 9월17일부터 출시해서 제품 소진시까지 프로모션으로 만나볼 수 있는 브러쉬 키트였어요. 그런데 이미 매장에는 품절인 곳이 대부분이고~ 인터넷에는 수량이 있더라구용!! 아직까지도 판매중입니닷. 근데 프로모션 기간이 끝나서 제품 구성은 달랐어욧.


본품 구성은 스틱 파우더 치크&쉐딩 베이스&노즈쉐딩 포인트&삼각존 이었습니다. 근디 프로모션 기간에는 추가 구성으로 블렌딩&음영 립&라이너 치크&쉐딩 이 있었다고 하니닷. 원래 브러쉬 하나에 7천원~1만원까지 하는데 이 키트는 사면 이득인 구성이라고 생각합니다❤︎




IMG_1923.jpg


IMG_1924.jpg


일단 핑크핑크한 색이 여심 저격 ㅠ ㅠ 그리고 브러쉬도 정말 부드러워용! 저렴이라 살짝 걱정했는데 만족도★★★★★ 그리고 브러쉬 구성 소개와 제품별로 사용법이 나와있습니다 :) 근데 제품은 5개인데 왜 6p 라고 나와있지?? 하나가 덜 왔나?? 하는 생각을 하는 순간....!!!


1..PNG


투명 파우치를 빼먹었구나!!!! 파우치안에 쏙~들어가는 사이즈의 투명 파우치가 같이 있어서 브러쉬만 청결하게 보관할수 있어요! 스틱은 안들어가니까 다른 화장품이랑 같이 보관해주세요❤︎전 이 투명 파우치가 신의 한수!! 솔직히 아무리 좋은 브러쉬도 보관할 곳이 없으면 집에서만 사용하게 되잖아유?


IMG_1915.jpg


원하는 구성품을 스틱 앞쪽에다가 끼워주면 브러쉬 완성! 이 스틱 하나면 모든 제품을 다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판타스틱!!! 휴대성도 좋아지고 가격도 저렴해지니 일석이조 아닙니까??? 그리고
뺄때는 뒷쪽에 있는 부분을 볼펜처럼 눌러주면 쏙 빠진다구요~~넘나 편리한 것❤︎


IMG_1916.jpg


이니스프리 홈페이지에 가면 헤드 부분만 구입할 수 있어용. 스틱은 딱 한개만 필요하니까 킷트로 하나 구입하시고, 나중에 필요한 것만 하나씩 구입하면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제 인생 브러쉬로 선정하고 싶어요~!!


2..PNG

3..PNG


사실은 집에 브러쉬가 정말 많은데... 가지고 다니기 불편해서 맨날 집에만 놓고.. 비행가서는 또 손으로 하고...집에서 먼지만 쌓인 내 브러쉬들.. ㅠ ㅠ 미안타 언니가~!!!! 이제 그만 살게!!!! 이제 이니스프리만 쓸게❤︎




저도 이제 비행에서 수정화장 깔끔하게 할 수 있게 생겼어요!! 사실 손이 더러워서 쿠션으로만 수정했었는데~ 이제는 색조 화장도 수정할 수 있게 생겨서 행복행복❤︎ 앞으로 이쁜 승무원 언니들이랑 뷰티 인터뷰 많이해서 성장하는 뷰티 크리에이터 & 소비요정이 되겠습니다 :)

IMG_7803.jpg

Sort:  

이 와중에 네일 취저입니다~♥ 잘 읽구 가요^^

끼약 > < ㅋㅋㅋ 역시 이쁜사람은 네일까지 꼼꼼하게 봐주는 센스!!! 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닷 > <

와이프랑 같이보다가..
주말에 같이 구입하러 갈거같아요ㅋㅋ
젠...ㅈ
아!, 좋은정보 감사합니당.

ㅋㅋㅋㅋㅋㅋㅋ젠...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종류별로 사주세요~~이쁜와이프랑 살면 그정도는 해주셔야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츤데레 였습니다. 손잡고 다녀올게용ㅋㅋ

하아.. 23살..
파운데이션은 뭘로 바르는지에 따라 정말 다르더라고요. 저는 물에 적셨다가 꾹 짠 똥퍼프가 제일 잘 먹는듯 해요.

똥퍼프 저 아직 안사용해봤는데 추천해주세요!ㅋㅋㅋㅋ

다이소 똥퍼프요 ㅋㅋ

역쉬 이니스프리~~
저도 맨날 손으로 해서 난장판인데
구매욕구뿜뿜이에요 ㅋㅋ

그츄?ㅋㅋㅋㅋㅋ 이거 진짜 휴대성이 최고인거같아요 ㅋㅋㅋㅋ 내일 비행부터 쓰렵니당ㅋㅋ

스킨도 까먹어서 일주일에 한두번 바르는 저로서는 신기한 세계입니다 ㅋㅋ

가운데님~ 이제 우리 관리해야해요~~겨울인데 수분크림하나라도 꼭 바르셔요!ㅋㅋ

교체형이군요ㅎㅎ

넵ㅋㅋㅋㅋ 뷰티도 이제 한가지로 여러가지 기능을 할 수 있어야 살아남는 시대입니다 ㅋㅋ

"와 공부 어떻해 해야해요 ? " "책보고 했어요" 공부와 피부관리도 비슷하군요.
저희집 보물1호가 화장에 관심을 가지기 시작했는데 , 나중에 대화를 할려면 열심히 배워야겠어요

그럼 진짜 1등 아빠!! 센스있게 어린이용 화장품 사다주는 아빠가 되보셔요 ㅋㅋㅋ 요즘 핫한거 많더라구요 어린이용으로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왜 나이 듣고 그래서 다르다고 인정합니꽈???
그러는거 아닙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이미 인정해버렸습니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대 초반의 피부란...다시는 가질수없는것ㅋㅋ

체인저블 브러쉬라!! 좋은데요? 제가 디자인했다면 저렇게 했을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ㅎㅎㅎ

더 실용적이고 멋지게 만드셨을듯해요!!! ㅋㅋㅋㅋㅋㅋ 디자인코이님 뷰티 툴 까지 진출??? > <

오늘도 메이크업을 글로배웁니다.......

직접 하고 다니세요...ㅋㅋㅋ 수업만 들으면 뭐합니까...ㅋㅋㅋ

브러쉬 청소하는 방법두 알려주세요 ㅎㅎ
제때 청소를 못해 그냥다시 사네요 ㅠㅠㅠ

브러쉬 세척은 몽땅 모아서 한번에 빨아야 하는것같아요 ㅋㅋㅋㅋ 올리브영에 파는 세척액으로 청소한 다음에 수건 하나 펼쳐놓고 쫙~~~말리면 그다음날이면 뽀송하게 말라있습니다 ㅋㅋㅋ 말리는게 중요하더라구요 ㅋㅋ
평상시에 하나씩 세척할때는 물티슈 타입으로 된 클리너로 닦아 주고 있어용ㅋㅋ

키트가 알찬 구성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