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좋은 아침입니다 장이 좋네요

in #kr7 years ago

20170627_141704.jpg

저는 어제 예비군을 다녀왔습니다.

다행히도 날씨는 좋았고 바람도 적당히 불어 최근 더워졌다고 해도 동복으로 잘 버텼는 것 같습니다.

(산모기가 열받았지만....)

부산은 하늘이 좀 흐리네요 구름이 가득합니다. 밤에는 비소식이 있는 것 같기도 하네요

어제는 장이 전체적으로 활기찼던 것 같습니다

Bittrex는 Change(%)가 빨간색인 장은 겨우 2페이지 정도 밖에 되지 않을 정도로 전체적으로 다 상승했네요

(물론 전 위에서 물려있어 꼼짝도 못했지만 말이죠... ㅠ 언제쯤 탈출할까)

특히 회복하는 이더는 매우 인상적이네요

비트코인과 이더, 리플 모두 회복하면 원래의 장이 움직일 수 있겠죠?? 우리 이번 침체기를 좀 더 잘 버텨봅시다!

마지막으로 트위터 명언 하나 읽고 남겨봅니다

Capture+_2017-06-24-03-54-06-1.png

모두 좋은 하루 & 성투 되세요!

Sort:  

에비군이라니 한참 힘드시겠어요 ㅋ

이제 끝난 일이죠 ㅎㅎ

부싼 사나이셨군요....ㅋㅋㅋ 예비군 전 무단불참중입니다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