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Wooden Life] 웰컴 투 커플천국~~ 보기만해도 설레는 "커플펜♡"

in #kr6 years ago

몸은좀 괜찮으신가요... 스달팍팍모으면 아내님거도 커플로 주문해봐야겟습니다 (아 자꾸 누가 지르는 느낌이.... )

Sort:  

크세님 스달 모으시는 족족 지르시는 거 아닙니까ㅠㅋㅋㅋㅋㅋㅋ
스달이 팍팍 올라서 이번엔 지갑 터시는 일없이도 커플펜 업어가실 수 있길 바래봅니다!!♥

스달오르면 대문이벤트 또할거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