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첫 카약피싱 강릉 안목항

in #kr6 years ago (edited)

스티밋에 취미생활 관련 포스팅을 계속 올려볼까 합니다.^^


날도 풀리고 여기저기에서 조과 소식이 있어
올해 첫 카약피싱을 나가봤습니다.

장소는 강릉 안목항
많은 이들에게 관광 명소로 알려져 있고
처갓집이 강릉인 저도 지금까지 커피나 마시러 가봤지
이곳 강릉에서도 카약 낚시가 가능한지 몰랐습니다.

강릉에서 이미 활발하게 활동하시는 분들이 계시다는 소식을 듣고 동출을 요청해 봅니다.

처음 뵙는데도 불구하고 준비해 오신 간식과 음료를 나눠주시고 포인트 안내도 해주시고 너무 감사했습니다. ^^

20180501_053048.jpg
안목 내항에서 출발해 봅니다.
잔잔한 물살을 가르며 전진 할때 힐링되죠..

20180501_053051.jpg
다른 회원분의 카약들
카약계의 명품 호비 세일링카약입니다.

20180501_053056.jpg
바이킹사의 프로피쉬 시리즈 동력튜닝입니다.

동력튜닝(카약+모터 or 선외기)을 요즘은 거의다 하셔서
저만 패들링으로 다녀왔습니다.

그래도 철수때 견인서비스를 해주셔서 편하게 들어왔네요.

20180501_055607.jpg
동해에서 낚시하니 일출도 볼 수 있고 좋네요

열심히 낚시를 해 봅니다만 고기가 안나옵니다.

근처에 공군기지가 있어서
낚시하는 중간에 제트기들이 이륙합니다.
하늘 사진이나 한번 찍어 보고요
20180501_093436.jpg
아이고 방향을 잘못 잡았네요 다시 한번

20180501_093444.jpg

네 오늘도 시작은 장대했으나
끝은 꽝입니당ㅎ

사실 한마리 걸어서 랜딩하다가
릴의 드랙 세팅하다가 털렸지요 ㅠㅠ(실력부족)

그리하야
제가 아닌 회원분께서 잡으신
오늘의 장원 대광어 사진을 마지막으로 저는 물러가겠습니다.

다음에는 많은 조과 사진으로 찾아뵐게요 :)

externalFile(1).jpg
제사진은 아니지만
얼굴이 거의 나오신게 없어서 원본으로 업로드 합니다.
(사진출처: 네이버 카약덕후 카페 신형엔진 님 사진)

Sort:  

취미생활이 카약이라니 신기하네요 ㅎㅎ

회사때문에 바닷가쪽으로 이사하면서 근처에서 즐길수 있는 취미를 찾다보니 카약을 알게되었네요^^ 요즘은 가격이 상당히 합리적인 수준으로 떨어져서 많은 분들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입니다.^^

그렇군요 ㅎㅎ
멋진 취미 부럽습니다 ㅎㅎ

카약타고 낚시하면 재미있을거 같아요

네 일단 카약타는거 자체가 재미나구요. 조과면에서도 워킹낚시보다 월등히 앞서요~ :)

일교차가 큰 날씨에요 감기조심하세요^^
오늘은 비가 온다고 합니다 우산챙기세요

네 감사합니다^^ 오치님도 감기조심하세요

멋진 취미네요 :)
kr-hobby 태그도 사용하시면 좋을것 같아요ㅎㅎ

바로 수정해야겠네요 감사합니다^^

흐어하ㅏㄹ아ㅓㅇ 카약피싱 너무 재밌겠네요 ㅠㅠㅠ 집앞이 바다인데 왜 낚시를 못나갈까요 ㅠㅠ

저도 태안에 사는데 생각만큼 자주 못나가요 ㅠㅠ
바쁘고 여유가 생각보다 안나죠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