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만찢녀 아밋슈 등장!

in #kr7 years ago


스팀잇 동지들에게
이 편지는 많은 활동에 지쳐있는 스팀잇 동지들에게 구원과 희망을 주기 위하여 @jack8831로 부터 시작되었습니다. 대부분의 '행운의 편지'와 달리 이 편지는 돈이 들지 않습니다. 그냥 편지를 본 순간부터 7시간 이내 잠깐 짬을 내어 복사한 편지를 이웃 7명에게 각각 댓글로 달아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그 이웃분에게 진심을 담아 풀보팅도 해주시구요. 당신이 올린 댓글엔 때로는 감사의 풀보팅이 선물될 것이고 당신은 그저 댓글 보상을 파워업하기만 하면 됩니다. 잊지 마세요, "7시간 이내, 그리고 이웃 7명의 포스팅 댓글"

@cubo 로 부터..:)

Sort:  

헙 안녕하세요 쿠보님!
이 시점에서 댓글이 22시간 전으로 되어있네요..
전.. 탈락(?)한건가요ㅋㅋㅋㅋㅋㅠㅠ

이크 또 20시간이 지나서 42시간... 만에 덧글을 봤어요 ㅠ
음 탈락은 아닌 것 같은데... 사실 잘은 모르겠어요 ㅎㅎㅎ
봇과 연관이 없는 것같다는 생각이 들어서, 뭔가 '재미'를 위한 느낌이에요ㅎㅎㅎ 시간이 지났어도 7분께 사정없이(?) 뿌려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