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배고프니까 저도 먹스팀을 올려보겠습니다!!

in #kr7 years ago

k9입니다.

배고픕니다.

고로 대전 맛집 리뷰합니다.

대전 태평동에 위치하고 있는 태평소국밥 이라는 집입니다.
(이미 알만한 분들은 다 아실꺼라고 믿습니다)

각설하고 사진부터 보시죠.

태평소국밥.jpg

여러분은 배가 고프실겁니다. ㅋ

(약올리는거 맞습니다ㅋ)

여기는 육사시미도 기가막힙니다. 큰게 13000원 작은게 8000원

그리고 여긴 내장탕도 맛있습니다. 굿굿입니다.

유성에도 있습니다. (그러나 내장탕은 태평동이 더 맛있는거 같습니다)

꼭! 아저씨 얼굴이 따봉! 하고있는 태평소국밥을 찾아 가시면 됩니다.

복날인데 몸보신 잘하시기 바랍니다

더위먹으면 약도 없어유!!!!! 이상!!! k9이였습니다ㅋ

닭 백숙이나 해묵으러가야지~!! 싄난다~~ yayyy!!!!


깔끔한고 담백한거 좋아하시면 소국밥을

약간 자극적이면서 몸보신을 원한다면 소내장탕을!! 우오오!!

Sort:  

춘천에도 맛난 국밥집이 많이 있어요 ㅎㅎ 저도 주말엔 닭백숙을 ㅎㅎ

몸보신은 꼭하셔야합니다!! 몸보신하시고 사우나가서 땀 쫘악빼고~ 하면 크어어어어 좋죠 ㅋㅋㅋ

아흑.. 다이어트 시작한지 하루되었는데 ㅠㅠ 대전에 가끔 내려가는데 친구들한테 가보자고 해야겠네요.

여기는 식사시간때가면.. 풀방입니다.. 웨이팅걸려요.. 저녁때가면... 진짜 장사잘돼영

점심을 넉넉하게 먹었더니
저녁은 건너뛰어야겠어요 ^^
맛난 저녁 드시고 편안한 밤되세요 ~

네네~ 감사합니다 @jhy2246 님도 편안한팜되세융~~~

크~국밥에 육사시미까지 완전 군침도내요 ㅎㅎ

진짜 저기가면 저렇게 한세트 먹어야지 크으 ~~ 크어~!! 합니다 ㅋㅋㅋ

국밥 너무 좋아요

벤티♥ 님도 대전오면 태평소국밥 한번가보세요!! 추천입니다!!

대전사람들한테 정말 유명한 맛집이죠 ㅎㅎ. 다만 초기에 비해서 맛이조금 변한것같은게 아쉽네요 ㅠㅠ

초기엔 안먹어봐서 모르겠어요.. 허나.. 태평소는 맛있다능..ㅋㅋㅋ

크헉 방금 저녁 먹었는데 이러시기에요 ㅠ
국밥 먹고 싶어요 ㅠㅠ

여기는 .. 진짜 제가 손꼽는 국밥집이에요!! 육사시미도 맛있구요!

와... 저런데가 있었군요...! 대전가면 가봐야겟네요

여기는 진짜 육사시미도 저렴하면서 맛있어요!! 육사육사!!

육사시미 기름장에 찍어 먹고싶네여...하아

룽집사님 풍선껌맛 칵테일올려놨어요 ㄱㅋㅋㅋ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 글이 전국 맛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http://www.muksteem.com/index.php?permlink=@cvb7424/3btfqg
링크 확인부탁드립니다.
문의사항은 댓글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아이고 ( _ _ )꾸벅 영광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