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시험 보고 왔습니다ㅎㅎ

in #kr7 years ago

요 며칠..스팀잇 포스팅도 못하고

확인도 잘 못하고..

즐겨하던 배틀그라운드도 못하고, 음악도 못 듣고

빗소리 ASMR만 주구장창 들으면서

퇴근 후 남는 시간에 기사시험 필기 벼락치기를 했네요ㅎㅎ

제가 본 종목은 산업안전기사와 산업안전산업기사

2개를 봤습니다.

공과계열의 비교적 취득이 수월한(?) 꿀자격증으로 뽑히는 산업안전기사.

카테고리 상 공과계열에 속하긴 하지만 어려운 계산문제가 현저하게 적은 편이고

일정 규모의 사업체에서는 선임해야 하는 자격증이기에 나름 '꿀' 스러운 자격증인데요,

그래서 만만하게 생각하기에는 분량이 상당하기에 다 외우지 못하고

과락을 맞는 경우도 많습니다만..

본인은 이번에 운이 좋았나봅니다.

기사에서는 커트라인 +2문제 차이로,

산업기사에서는 커트라인 +1문제 차이로 필기 합격을 하게 되었네요.

공개된 가답안으로 가채점 하면서 40점(과락)짜리 과목이 있어서

채점하다가 시험지 버릴 뻔 했는데..운이 정말 좋았습니다.

필기와 다르게 실기는 확실히 시간을 들여야겠지만..오늘은 아이스크림 먹으면서

쉬어야겠네요ㅎㅎ

이번 회차에 확실하게 끝내버려야 되는데..걱정입니다..

사실 이번이 제게는 4차 시기라서..실기에 네 번이나 미끄러진 이력이 있기에

노심초사하게 되네요. 물론 준비를 안 한 탓이지만, 이번에는 긴장하고

확실하게 몰아쳐서 따야겠습니다ㅎㅎ

물론 '노브랜드' 제품 리뷰나, 기타 소소한 일상, 잡담거리도 포스팅을

할테니..본인의 몇 안되는 팔로워 분들의 스팀잇에서 잊혀지지 않기를

바라봅니다ㅎㅎ

Sort:  

따실꺼예용!!!!!!
좋은결과 기다려봐용!!빠샤!!

앞으로 한 달..필답형/작업형 핸드아웃을 끼고 살아야겠어요ㅎㅎ응원 감사합니다. 연말엔 자격증 인증 가야겠네요ㅎㅎ

안녕하세요. 저도 올해 시험 준비를 해보려 합니다. 두 시험을 동시에 도전하시는분은 처음 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