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Brand][노브랜드] N163 크라비 aka 크래미

in #kr7 years ago

힘든 일을 마치고 지금 막 집에 들어 왔습니다.

정말 덥습니다..집에 오자마자 에어컨을 틀었네요. 누진세 맞지 않게 조심조심..ㄷㄷ

짧은 포스팅을 남기려고 합니다.

바로 노브랜드!

이마트에서 야심차게 내놓은 PB상품이지요. 또는 PL상품이라고도 하는데요,

본인이 약 6년 전에 호주에서 잠시 지낼 때에는 저렴하지만 양질의 마트브랜드가 있어서

참으로 좋았었던 기억이 있었습니다. 그것들이 바로 PB상품이었는데, 금번에 이마트에서 출시를 한 뒤

참으로 혜자스러운 품질로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보통의 상품이 제조업체에서 만들어져서 -> 유통업체를 통하여 시판되는 반면

PB제품은 유통업체에서 제조업체에 생산을 의뢰합니다. 그 뒤 제조업체에서 만들어진 제품을 납품하는 것이지요.

상품 개발의 주체가 다르고, 유통 및 판매를 담당하는 곳에서 발주를 넣으니 불필요한 비용이 빠지고

소비자에게 조금 더 저렴하게 다가올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소시민이며 가성비를 소비의 최우선 고려사항에 넣는 본인으로써는..환영하지 않을 수 없네요ㅎㅎ

그 중에 오늘 소개 해 드릴 것은 바로...

KakaoTalk_20170725_212328527.jpg

이 녀석..크라비입니다. 보통 '크래미' 라는 오리지널 상품의 고유명사(?)로 알려진 간식입니다.

간식이라고는 하지만, 샐러드에 이용하시는 분들도 가끔 계시는 것 같더군요

네. 제 이야깁니다ㅎㅎ

사실 오리지널 상품이었던 '크래미' 는 주로 혼술 혼맥의 간식으로..편의점에서 우발적으로 사게 되는 경우가

보통이었어요. 용량에 비해서 가격이 부담되는 것도 사실이었고요.

물론 가격에 대한 부분은 상대적인 것이지만 본인의 경우는 그렇습니다ㅎㅎ

대부분의 사람들이 알고 계시겠지만 '크래미' 혹은 '크라비' 의 정체는 사실 게살이 아닙니다.

식품의 유형으로 구분을 하면 '어묵' 에 속하는 녀석인데요.

구성 성분을 한번 살펴 봅니다.

KakaoTalk_20170725_212328144.jpg

명태연육..명태연육이 약 80%를 차지하고 있네요.

어째서인지 명절에 먹는 '전' 의 맛이 나는 것은 명태 때문이었습니다.

물론 게맛의 정체는ㅎㅎ'게 엑기스' 네요.

'게 엑기스' 라..

뭐..먹는것의 제조과정을 상상하는 것은 별로 도움이 되지 못합니다ㅎㅎ

DHA가 들어 있는 것은 의외네요. 키토산도 있었으면 좋았으련만..

라면에 들어있는 비타민과 같은 맥락이라고 생각합니다..

KakaoTalk_20170725_212636420.jpg

이렇게 포스팅을 하는 동안..저희 집 멍멍이가 냄새를 맡고는 애처롭게 쳐다보네요.

물론 이런 '인간용 간식' 은 주지 않습니다ㅎㅎ

사실 사진 찍고 글 쓰다 보니까 벌써 1개 밖에 안 남았어요.

매우 중독성 있는 '크라비'

현재 1380원. 10g 당 92원입니다ㅎㅎ

1스팀이면 얼마나 먹을 수 있으려나..궁금하네요.

혼자 맥주 드실 때, 평소 곁들이던 과자나 간단한 스낵들이 질리신다면 '크라비' 추천드립니다.

Sort:  

아 멍뭉이 귀여워요 ㅋㅋㅋㅋㅋ 아 글구 맞아여 저거 게살은 없는 오뎅같이 뭐 다른재료로 만들었다고 들었어요 ㅋㅋㅋㅋ 그래도 뭐 맛았우니깐... ㅋㅋ

저희집 가족 '백합'이라고 합니다ㅎㅎ다음엔 백합이 포스팅을 해 볼게요. 그리고..크라비 맛나니까 꼭 한번 드셔보시라고..칼로리는 언급을 하지 않았습니다ㅎㅎ

백합이군요! 기억하겠습니다 ㅎㅎㅎㅎ 글구 칼로리 신경따위는 쓰지 않아요. 12시에먹으면 0칼로리니깐요^^ㅋ

보스톤테리어군요 ㅎㅎㅎ

아닌가 ㅋㅋㅋ

이 종의 이름을 아시는 분이 흔치 않은데ㅎㅎ맞습니다 보스턴테리어ㅎㅎ저희 백합이는 보통 보스턴테리어와는 다르게 얼굴은 하얀색이에요ㅎㅎ백합이 포스팅 때 꼭 보러 오시라고 팔로우 할테니..ㅎㅎ

뉴비는 언제나 응원!이에요.
팁! : 작성한 글의 보상은 7일 후에 들어온다고 하네요. 이때부터 스팀잇이 재밌어지기 시작하죠.
6.94% 보팅
현재 보상량 : [ 평균 - 6.87 / 3개 / 합계 : 20.62 ]

  • kr-newbie 보안관 봇! (beta 0.5.0 - 2017/07/17)

보안관님 오늘도 충성충성충성^^7
7일 뒤가 궁금해집니다ㅎㅎ

아으 야밤에 먹스팀 태그 다는 건 안 봐야겠어요 왜 이리 배고픈지 ㅠㅠ

먹스팀 수준까지는 아니지만..실로 엄청난 안줏거리입니다..ㄷㄷ

노브랜드는 애용하고 있는데.. 몰랐던 좋은 안줏거리를 찾았네요. 으아ㅋㅋㅋㅋ
멍멍이도 귀여워욧ㅎㅎㅎ

마트에서는 눈에 잘 안띄지만..노브랜드 넘버링을 보아하니 수백가지 제품이 있는 듯 해요. 전부 가성비 최고입니다ㅎㅎ

멍뭉이가 노리고 있겠군요 ㅎ

개껌으로 마무리 했습니다ㅎㅎ

노브랜드 자색감자칩도 맛있어요!

울집 똥개는 사람밥 아니면 쳐다도 안봄..;ㅁ;

사람밥에는..강아지들이 감당 할 수 없는 만큼의 나트륨과 당..등이 있기 때문에 위험하다고 합니다..사랑한다면, 하지만 고기반찬을 줘야겠다면 역시 생고기로ㅎㅎ

멍멍이가 ...딱,제스퇄입니닥
여러사진보다, 멍멍이만..제뇌리에 새겨져서는
계속 보고 올라가서또보고ㅎㅎㅎ

매력쟁이예요ㅎ

제 동생입니다ㅋㅋ말을 안 들어서 그렇지..예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