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들은 GTA 암턴트에 대해 아시나요?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공맹이 입니다 .

오늘은 GTA 모드(?) 중에 한개인 암턴트 라는것에 대해서 알려 드릴려고 합니다.

GTA 는 산 안드레아스에서 샌드 박스 형식의 게임 입니다.

스토리 모드 와 온라인 모드가 있으며 스토리 모드에서는 마이클과 프랭크린 트레버를 번갈아 가면서 미션을 수행 할수 있습니다.

온라인에서는 여러가지 작업이라던지 습격을 하면서 여러 유저들과 재미있게 놀수 있습니다.

전 온라인에서 즐길수 있는 암턴트에 대해서 알려 드릴려고 합니다.

우선 영상을 하나 보고 가겠습니다.

암턴트는 암걸리는 스턴트 레이스의 줄인말로 암턴트로 불려 짐니다

오토바이 (바티 801) 을 타고 벽치기, 슬라이딩 배슬라이딩 .. 등을 하면서 하나하나 의 포인트를 찍는것 입니다.

GTA 에서 습격만 하시다가 질리신 분들은 한번 해보시는걸 추천 드립니다. ( 진짜 암걸리셔서 샷건을 치실수도 있긴 합니다..)

GTA 가 있으신분들은 한번씩 도전 해보시길 바랍니다.

이만 공맹이었습니다 ~

Sort:  

암턴트ㅋㅋㅋㅋㅋㅋ

오 암턴트 아시나요? ㅎㅎㅎ

이런 맛간건 대체 누가 생각하는건지 ㅋㅋ

ㅋㅋㅋ GTA 가 있으시다면 한번 도전 해보세요 ~~ 재미있습니다 ㅎㅎ

Congratulations @d7795!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