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과 함께한 3시간의 대장정...

in #kr8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daebak2 입니다.


제목이 조금 거창하지요?

뭘 했길래 3시간의 대장정씩이나 걸렸나 하실텐데요.

오늘은 휴일을 맞아 아이들과 추억의 게임인 부루마블을 하였답니다.

20180616_193401.jpg

아이들과 부루마블을 하고 싶었지만 예전에 실험 삼아서 한번 해보니

게임진행이 도저히 되지 않아 창고에 고이 모셔두었답니다.
(2호의 방해가 극심하여 도저히 게임 불가함 ㅜ.ㅜ)

1년 반이 지난 오늘 이제 1호가 수에 대해서 어느정도 알고 있다고 판단되고

2호는 제가 도와주기로 하고 창고에서 개봉을 합니다.

하지만 게임하는데 3시간이 걸릴 줄이야... ㅠ.ㅠ

대장정의 시작


시작 전 돈의 단위부터(1호 약간 이해함, 2호 전혀 이해 못함ㅜ.ㅜ)

게임의 룰에 대해서 차근차근 얘기해줍니다.

초반에 저는 부루마블의 핵심인 땅많이 모으기를 시전하면서

다수의 나라들을 획득합니다.
20180616_163946.jpg

아무것도 모르는 2호는 운좋게 서울을 삽니다.

이때 좀 움찔하긴 했지만 저의 승리는 안봐도 뻔한것. ㅎㅎㅎ

20180616_164018.jpg

1호는 주사위 운이 없어서 알짜배기 나라는 몇 개 가져가지 못했네요.

이로써 저의 승리는 점점 굳어집니다.
20180616_164233.jpg

대반전


이제부터 2호의 무서운 주사위 실력이 시작됩니다.

5바퀴를 돌 동안 1호와 저의 나라에 한번도 안걸립니다.

1호의 서울 2연속 당첨으로 파산!

저 역시 끝까지 삶의 끈을 놓지 않고 연명을 하다 결국에는

호텔 3개의 폭탄을 맞고 장열하게 전사했습니다. ㅠ.ㅠ

20180616_180618.jpg

2호가 이렇게 잘 할줄 생각도 못했네요.

게임이 끝난 후 2호가 가진 돈과 나라입니다. (고수인듯 ㅡㅡ;;)
20180616_181558.jpg

게임하면서 1호, 2호에게 설명하느라 3시간이 걸리긴 했지만

아주 유쾌하게 즐겼네요~

주말에 아이들과 부루마블 어떠세요? ^^

Sort:  

ㅎㅎㅎ 3시간 정도는 기본 아닙니까?
많이 했었네요...

중학교 이후로 정말 오랫만에 하는거라 이렇게 오래 걸릴지 상상도 못했어요.ㅎㅎㅎ

ㅎㅎㅎ 3시간 정도는 기본 아닙니까?
많이 했었네요...

한번 시작함 몇시간동안 움직이지 못하는 무서운 게임이죠 ㅎㅎ 시작전 돈정리만도 한참 ㅎㅎㅎ 부루마블 오랜만에 봐요~^^

계속 앉아있으니 하는 동안 허리가 다 아프더라구요. ㅎㅎㅎ

요놈의 주사위 반전은 참;;;
덕분에 본의 아니게 진땀을 빼셨네요...

아이들과 놀아주시느라 수고하셨습니다.

진땀은 뺐으나...
결과는 졌습니다. ㅠ.ㅠ
설마 질 줄이야,,,

시작하면 멈출수가 없어요
세시간은 기본 입니다
수고하셨습니다

중학교 이후로 제대로 해보는건 오랫만이라
시간이 이렇게 오래 걸릴지 몰랐네요 ㅎㅎㅎ

엇 브루마블이닷

추억의 게임입니다. ^^

저도 부루마블 있는데 어디선가 먼지이불을 덮고 있을.. 부루마블을 꺼내서 해볼까봐여 ㅋㅋ

한번해보시면 시간 가는줄 모른답니다. ^^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다시 바이러스님을 뵈니 반갑네요~

저도 보드게임 엄청 좋아하는데. ㅋㅋ
작은쥔님 핑계로 하나둘씩 사모으고 있습니다.

1/2호 나이가 어케 되나요?

이젠 전략적인 선택을 할 수 있어서.. 최근에 시타델을 개봉했는데. 잼있어 하네요. :)

나이에 따라 다르지만... 평생 즐길 수 있는 게임.(남녀노소 구분없이)이..
카탄, 루미큐브, 카르카손, 우봉고.. 등이 있어요..
룰도 어렵지 않고.. 루미 큐브를 작년에 (2학년)에 개봉했구요.

우봉고는 5살때부터...

발도장 꾸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