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가워요 :) 가입인사 드립니다 !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 인천에 살고있는 20대 평범한 여자입니다 @woojin 님의 소개로 스팀잇에 첫 발을 내딛었어요 !

첫 글이라 쓰고 지우고를 반복하고 있는데요 . '_'
앞으로 제가 보고 느낀 예쁜 것들을 주제를 정해놓지 않고 포스트 할 예정입니다 🌷♥️

여행 다니는 걸 좋아하고 , 분위기 좋은 카페랑 맛집도 많이 소개시켜 드릴게요 . 또 요즘에는 필라테스의 매력에 푸욱- 빠져있답니당 헹

그리고 지금으로부터 딱 1년 전 ! 저희 집에 막둥이가 생겼는데요 , 너무너무 사랑스러운 호두 이야기도 많이 해드릴게요 . 🐶 밀크브라운 색을 가진 호기심 많은 갈색 푸들이랍니다 :) 그럼 잘 부탁드려요 !

즐거운 일요일 보내세요 🍃

IMG_4647.JPG

Sort:  

반갑습니다 🤗

반갑습니다아 🌷☺️

안녕하세요? ^^ 가입축하드려요~
투표해드리구 가요~~~ ^^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ㅎㅎ
앞으로 좋은활동 기대하고 응원하겠습니다!
저는 정보,요리레시피를 포스팅하는 @jyoungking2 입니다!
팔로우는 언제나 환영입니다~ ㅎㅎ

아래주소는 제가 간단하게 적어본 몇가지 팁들입니다!
https://steemit.com/kr/@jyoungking2/3grxfn
3.png

고맙습니다 ! :)

Welcome to Steem @dahyun I have sent you a tip

nice to meet u 🌝

반가워요~^^귀여운 호두이야기 많이 해주세요~
팔로우신청하고 갈께요~~

네에 ♥️ 감사해요 :) 팔로우 했어요 !

Welcome to Steemit @dahyun :)

Welcome Bot Banner

Make sure to participate in this weeks giveaway to get known in the community!

Here are some helpful tips to get you started:

thank you 😄

호두가 그냥 인형이네요~
반갑습니다 구름사탕 @cloudcandy 입니다. 스팀잇 뉴비가 되신걸 축하합니다~
뉴비에게 가장 필요한건 소통을 위한 팔로워^^ 아니겠습니까?^^ 업봇과 팔로우하고 갑니다. 저는 기타독학을 주제로 일상글도 올리려고 합니다. 맞팔 눌러주실꺼죠?

팔로우 했습니다 :) 반가워요!

앞으로 활동 기대할께요~~

환영합니다.
전 레오라고 합니다
앞으로 많은 활동 기대할게요. ^^

안녕하세요 ! 네 기대해주세요 헤헷

반갑습니다 ^^ 맞팔로우해요

팔로우 했습니당 :) 반가워요!

반갑습니다.
호두가 너무 귀엽네요ㅎ
잘지내보아요 ㅎ

사진 많이 올릴게요! 잘 지내보아요 !ㅎㅎ

반갑습니다 둘리라고 해요
팔로우하고 갑니다 자주 소통해요^^

소통해요 :) 반가워요 👍🏼👍🏼👍🏼

환영합니다^^

반갑습니다 ☺️ 자주뵈어요 🍃

반가워요 ~저도초보에요 강아지너무귀여워용 보딩및 팔로우하고 갈게용~

팔로우 했어요 ;) 더더 많이 올릴게요 ♥️

스팀잇 세상 입성을 환영합니다~!
석세스트레이너 입니다.
제블로그의 초보마스터백서와 가이드 글, 영상들이 도움이 되실겁니다:)

고맙습니다아 ㅎ 팔로우 했어요 ;)

환영합니다. 앞으로 맛집에 대해서 잘 부탁드릴게요.

네에^^ 잘 부탁드려요 ! 팔로우 했습니다 ;)

환영합니다 벤티❤️ 입니다.
제 영상들 보시면 초보분들에게 도움이 될꺼에요~
보팅하고 갑니다

네 고맙습니다 !! 자주 뵈어요 😄😄

강아지가 넘 귀여워요 ㅎㅎ 소소한 일상 쓰고 리뷰 남기는 @uiran 입니다 이제 막 시작해서 서로 잘해보아요 ㅎㅎ 팔로우하고 갑니다 ㅎㅎ

고맙습니다 ! 팔로우 했어요 :) 자주 뵈어요 ☺️

원래 첫글 쓰면 다 그렇죠.
근데 댕댕이가 너무귀엽네요 ㅠㅠㅠㅠ 앞으로 좋은 글 많이써주세요!
팔로하고갑니당!

귀엽죠 ! 넵 저두 많이 놀러갈게요 :) 반가워요 🌷

저도 카페 정말 좋아해요! 좋은 카페 많이 소개해주세요 ㅎㅎ

반갑습니다 😊 네 많이많이 올릴게요 😄♥️

꺄 푸들이 무슨 인형같네요!ㅎㅎ 앞으로 자주 봬요 :) 반갑습니다!

반가워요 :) :) 많이 올릴게요 !!! 고맙습니다아 !

반갑습니다

반가워요 자주 뵈어요 ; -)

반갑습니다. 좋은 글 많이 부탁드려요~

네 고맙습니다 :)

반갑습니다 자주 애기들 사진 보여주세요 ㅎㅎ

스팀잇 사용에 있어서 필요한 사항을 링크하였습니다.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제멋대로 엮은) 스팀잇 이용에 필요한 가이드(2017.06.21)update
https://steemit.com/guide/@woo7739/3kbwkq-2017-06-21

(제멋대로 엮은 태그)하드포크 이후 글이 너무 많이 올라옵니다.포스팅에 맞는 태그를 설정하시길 권합니다.(05.21)update
https://steemit.com/tag/@woo7739/5upuds

(제멋대로 엮은)스팀잇에 대한 의견들, 지나간 19하드포크와 다가올 20하드포크에 대해서(2017.06.24)update
https://steemit.com/guide/@woo7739/2017-06-18

악 저희 집 강아지랑 같은 종이네요 !! 환영합니다 너무 이뻐요 👍👍업봇팅👍👍

꺅 고맙습니다 ㅎ 푸들이 애교도 많구 최고죵 😄

👍👍 최고죠 똑똑하고 ㅋㅋㅋㅋ

방가워요 ^^!
저두 강아지 키우는데 자주 소통해요 ~
(너무 늦은인사는 아니죠?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