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Congratulations @dailyviva!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received more than 100 as payout for your pos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a total payout of 250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안녕하세요! :)
거의 제가 남긴 첫 포스팅(?)에 댓글 남겨주셨길래 ㅎㅎ!!
뉴비입니다아.ㅠㅠ 아직 모르는게 너무 많아서 흥미가 안 붙어요.
스티밋 로그인도 엄청 오랜만이네요...!!

몇가지 여쭤봐도 될까요?ㅠㅠ
제 글이 여러번 포스팅 되어 있는데 왜그런지ㅜㅜㅜ
사실 첫 글이 글쓰기가 안되더라구요.
글쓰기 누르면 수정창이 뜨고 누르면 수정창 뜨고
그러다가 어떻게 글이 올라갔는데!! 블로그를 보니 글이 두개가..
두번째 글도 그랬구요오.. 혹시 방법 아시면 알려주세요 ㅠㅠ

동생이랑 스티밋 같이 하려는데 동생도 지금 글발행이 안된다고 하네요 ㅎㅎㅎㅎ ㅠㅠ

안녕하세요 비바입니다 :)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저도 스팀잇 시작한지 오래되지 않았지만,
제가 아는 선에서 알려드릴게요.
(틀린 정보인거 같으면 댓글로 알려주세요~ )

  • 첫글이 글쓰기가 안되는건.....

안올라간것처럼 보여도 올라간것이기 때문에, 한번 본인계정으로 다시 눌러 들어가보시거나 리프레쉬 눌러보시면 올라갔을거에요~
안올라갔나 싶어서 연속해서 누르셔서 여러번 올라간게 아닌가 싶어요.

중복글의 경우, 지우시거나 아니면 새로운걸로 바꾸시거니 하시면 좋아요 :)

  • 글쓰기 누르면 수정창 뜨는 현상의 경우,

1)글쓰기를 누르지 않을 경우에는 계속적으로 이전에 작성했던 기록이 남아있어요
2)기존의 글을 수정하기 눌렀을 경우, 저장하기나 취소하기 누르지 않으면 계속 수정모드로 남아있어요.

  • 가끔 스팀잇에서 업뎃등때문에 글 발행이 안될때가 있어요~

그럴때는 나중에 올리시는게 답이에요.. 안그럼 속터져요 ㅎㅎㅎ....

즐거운 스팀잇 되세요~ 새해 복 많이 받으시구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