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 계정이 있다면 꼭 바이트(GBYTE) 에어드랍 받으세요

in #kr6 years ago (edited)

바이트볼 프로젝트에서 스팀에 계정을 보유하고 있는 사용자들에게 바이트(GBYTE) 코인 에어드랍을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바이트볼 프로젝트에서는 바이트 코인을 실생활에서 사용할 수 있게 다양한 실험들을 많이 하고 있습니다. 바이트볼 확산(mass adoption) 계획의 일환으로 스팀 계정 보유자에 대한 에어드랍이 결정되었습니다.

원문링크: https://busy.org/@punqtured/official-byteball-airdrop-to-steemians

바이트볼 프로젝트 시스템 점검 공지
스팀 유저에 대한 에어드랍 발표 이후 바이트볼 프로젝트가 운영중인 네트워크와 봇에 과부화가 걸린 상황입니다. 개발진이 계속 정상화 작업 진행 중입니다. 한국 시간 7월 14일 오후 9시 52분 기준, 자금 이체, 스팀 인증 봇 모두 제대로 동작하지 않는 상황입니다. 정상화되는대로 다시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이번 스팀 계정 보유자에 대한 에어드랍은 데드라인이 정해져 있지 않았기 때문에 평판을 좀 더 올리신 다음에 신청하셔도 괜찮습니다. 단, 평판이 낮은 사용자(30 이상~ 40미만)의 경우 어뷰징 발생 우려가 있어서 어뷰징 모니터링 결과에 따라 에어드랍 금액이 조정될 수도 있으니 참고바랍니다.

바이트 에어드랍 비율

스팀 평판(reputation)에 따라 에어드랍 수량이 결정됩니다. 기준은 다음과 같습니다.

  • 30 이상: $10
  • 40 이상: $20
  • 50 이상: $40
  • 60 이상: $80
  • 70 이상: $160

위의 USD 달러 기준으로 산정된 바이트 코인이 사용자의 바이트볼 지갑으로 지급되는 방식이며, 50%는 에어드랍 절차를 완료한 즉시 지급되고, 나머지 50%는 스마트 계약에 의해 1년 뒤에 지급됩니다.

에어드랍 참여방법

에어드랍에 참여하시려면 스팀 계정 인증(attestation) 과정이 필요합니다. 어떻게 스팀 사용자인지 증명하냐구요? 바이트볼에서 제공하는 스팀 인증 봇을 이용하면 됩니다. 편리하죠? ㅎㅎ.

1. 바이트볼 앱을 설치하세요.

꼭 최신 버전(현재 시점에서는 2.4.0 버전)앱을 이용해서 스팀 인증을 진행해주시길 바랍니다. 2.3.0 버전에서는 에러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아이폰 버전은 아직 2.4.0 버전이 한국 앱스토어에 공개되지 않았기 때문에 다른 OS 에서 앱을 설치하거나 2.4.0 버전이 나올 때까지 기다려주시길 바랍니다.. 또한, 새로운 버전 앱 업데이트가 예고된 상황이기 때문에 가능한 최신 버전으로 업그레이드한 이후 스팀 계정 인증을 진행해 주시길 바랍니다. 18.7.16일 오후 10시 기준으로 데스크탑용만 2.4.1 버전이 출시된 상태입니다. 모바일 버전은 아직 2.4.1 버전이 안올라왔네요. 18.7.16일 오후 10시 기준으로 데스크탑용만 2.4.1 버전이 출시된 상태입니다. 모바일 버전은 아직 2.4.1 버전이 안올라왔네요.

웹사이트 한국어 번역/교정은 완료되었고 앱 버전 번역/교정은 진행 중이라 앱은 영어 버전으로 사용하실 것을 추천합니다.

이미 바이트볼 지갑을 설치한 분이라면 아래 링크를 브라우저 주소창에 붙여넣기한 다음 클릭하면 바이트볼 앱이 실행되면서 스팀 인증 봇으로 한번에 이동할 수 있습니다.

byteball:[email protected]/bb#AS6EWYLEVMLEOCSBXZ5IJL4O3XJK2VB6

2. 앱을 실행한 다음, chat 메뉴-Bot Store-Steem attestation bot을 선택합니다.

choose_bot

위의 화면에서도 나왔지만, 자신의 지갑 주소 입력은 좌측 하단의 '...' 버튼을 클릭 후 Insert my address를 선택하시고 보내기 버튼(종이 비행기 모양)을 누르시면 채팅창에 자동으로 입력됩니다.

인증 봇 무반응 에러 관련 긴급 공지

7.13일 오후 12시 56분 기준으로 스팀 인증 봇이 주소를 입력한 이후의 단계부터 응답하지 않는 문제가 보고되고 있습니다. 새로운 계정을 만들어서 재시도해도 동일한 문제가 발생되고 있다고 하네요. 봇 과부하로 인해 발생한 문제이구요 봇이 정상화되고 나면 채팅창에서 정상적인 답변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신규 가입이나, 채팅창에 별도 입력은 필요하지 않습니다.

국내외 사용자들의 보고에 따르면 모바일 버전에서 스팀 인증 봇 반응이 원활하다고 하네요. PC 버전에서 아무리 기다려도 진행이 안되시는 분들은 모바일 버전 설치를 고려해보시길 바랍니다.(국내 아이폰 버전 제약사항은 1번 바이트볼 설치 항목을 참고하세요) 제 경우 Mac PC 버전에서 문제없이 인증을 마쳤습니다.

3. steemConnect 승인

byteball_steemconnect.png

바이트볼 앱에 대한 승인 절차입니다. 포스트 키나 메모 키를 사용해서 승인해주세요. 액티브 키를 입력하면 잘못된 키라고 나옵니다. 주의하세요.

4. 공개 및 비공개 설정

byteball_after_steemconnect.gif

바이트볼 데이터베이스(DAG)에 정보를 공개할 것인지 결정하는 곳입니다. 저는 public을 선택했습니다. public 선택시 바이트볼 지갑 주소 대신 steem/계정이름 의 형태로 스팀 계정을 사용해 바이트 코인을 보내거나 받을 수 있습니다. 해당 기능이 필요없으시면 private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5. 수수료 확인 및 결제 진행

byteball_after_steemconnect.gif

스팀 계정 인증 과정에는 수수료가 필요합니다. 현재 바이트 코인으로 0.00005GB을 지급해야 인증 절차가 완료됩니다. (사용자나 시간대에 따라 수수료 결제에 필요한 바이트 코인 수량이 약간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바이트 코인이 하나도 없는데 어떻게 하냐구요? 걱정하지 마세요. 제가 대신 내드리겠습니다.

이 글의 댓글로 여러분의 바이트볼 지갑 주소를 남겨주세요.

바이트볼 주소 공유는 댓글대신 텔레그램으로 해주시길 바랍니다..

추천인 코드 탈취 목적의 댓글 감시봇이 돌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바이트볼 지갑 주소는 앱 하단에 있는 receive 버튼을 클릭하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수수료를 지급할 수 있는 바이트 코인을 보유하셨다면 화면에서 Payment request:0.000049GB 링크를 클릭하세요.

byteball_payment_request.png

6. 수수료 결제

byteball_steem_attestation_verification.png

send 버튼을 클릭해서 수수료를 결제합니다.

7. 에어드랍된 바이트 코인 수량 확인

byteball_success_attestation.gif

여기까지 문제없이 진행되었다면 스팀 계정 인증 절차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된 것입니다. 축하드립니다. ㅎㅎ history 메뉴로 이동하시면 스팀 평판에 따라 지급된 바이트 코인을 바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제 평판은 53이라서 $20(USD)에 상응하는 바이트 코인이 지급되었네요. ㅎㅎ. 나머지 50%는 1년 뒤에 지급될 예정입니다.

보너스

스팀 인증 봇을 이용해 스팀 계정 인증에 성공하신 분들은 추천인 프로그램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1. 스팀 인증에 참여하는 지갑 주소에 수수료 보내기(0.00005GB)
  2. 추천인 참조 링크 공유하기

추천인 프로그램 링크 주소는 스팀 계정 인증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추천인 프로그램의 보상은 해당 링크를 통해 가입한 사용자의 보상과 동일하며 25%는 즉시 지급되고, 75%는 스마트 계약에 의해 1년 후에 지급됩니다. 추천인 프로그램 운영시 주의사항은 이글을 참고하세요. https://busy.org/@dakeshi/4gqtwj

*참고로 제가 받은 모든 추천인 보상은 바이트볼 프로젝트에 기부될 예정입니다.

맺음말

바이트볼은 실생활에서 가상 화폐를 쉽게 사용할 수 있게 되길 희망하며 이러한 세상을 앞당기는데 스티미언이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고, 이미 하고 있다고 믿고 있습니다. 바이트볼은 스포츠 경기, 항공기 지연, 상점 캐시백 등의 서비스에 바이트 코인을 접목시켰으며 Use-a-Thon 행사를 통해 지역에서 필요한 비즈니스 니즈를 발굴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스팀에서도 SteemhuntSteem Pay 외에도 다양한 비즈니스 모델이 나오길 희망해봅니다. 이상 바이트볼 프로젝트 한국어 번역/교정을 맡고 있는 @dakeshi가 전해드렸습니다.

참고 링크

Sort:  
There are 2 pages
Pages

https://steemit.com/kr/@dakeshi/4j7iz 변경된 스팀 계정 인증 정책으로 인해 계정 인증을 위해 더이상 수수료 지원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이 글에서 언급된 텔레그램 채널은 더이상 운영하지 않으니 참고바랍니다.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3주차 보상글추천, 1,2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3-1-2

3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thanks for the translation!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도전해 볼게욧~
저도 제 주소 적어볼게욧!! QGTTSWF2GWEB4M4ZZTTULWWTQMEBYZM5
에어드랍은 처음인데 기대가 됩니닷 :D

넵. 언능 봇이 복구되서 성공하시길. 수수료 송금 완료했습니다.

우왕 완전 감사합니다!! 수수료 지원 잊지 않을게욧 ㅠㅠ

7.13일 오후 12시 56분 기준으로 스팀 인증 봇이 응답하지 않는 문제가 보고되고 있습니다. 새로운 계정을 만들어서 재시도해도 동일한 문제가 발생되고 있다고 하네요. 봇 과부하로 인해 발생한 문제이구요 봇이 정상화되고 나면 채팅창에서 정상적인 답변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신규 가입이나, 채팅창에 별도 입력은 필요하지 않습니다.

좋은 정보 완전 감사드립니다! :)
덕분에 바이트볼 지갑 만들었습니다 ㅎㅎ
제 지갑주소에요. 4DJTVWUNAXMRSYRR534BQXHJAFDTC5CB

해당 주소로 바이트볼 코인 보내드렸습니다. 스팀헌트 홧팅!

오..이런 자세한 설명이!!!
감사합니다.

byteball:33QIIRHSQMNXOBSL6WCNL27NRMCSH45N
지갑주소입니다. 이따 신청해봐야겠네요!
감사합니다

넵. 봇이 복구되는대로 다시 한번 공지하겠습니다. 수수료 보내드렸습니다.

수수료 잘 도착했습니다. 감사합니다 :D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명성 60될때까지 기다렸다가 해도 될까요?ㅎㅎ

넵. 그렇게 하셔도 됩니다.

말씀하신것처럼 바이트볼 봇이 작동을 안하네요
지갑주소까지 종이비행기로 봇한테 보내긴 했습니다
너무 친절한 설명에 감사드립니다. ㅎㅎ
바이트볼 수수료까지 주신다니...하읔...

저의 지갑주소입니다 : LIPKOVPRHCRYU33NTR66NVJK4BSCNORK
정말 감사합니다

넵. 안타깝게도 현재 봇이 반응이 없는것 같네요. 에어드랍 물량은 충분하니 다음에 시도해보셔요. 해당 주소로 송금 했습니다. history 에서 확인해보세요.

감사합니다!!!!!

좋은 정보네요. 고맙습니다. :)

감사합니다. 스팀 사용자 전체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대규모 에어드랍은 처음인듯. 즐거운 주말되세요.

상새한 설명 감사드려요
XJ73ZHVEJNBWLEMEBYSF7X37DKD46AMO

감사합니다. 수수료 보내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글 감사드립니다. 저도 봇이 대답이 없어서 대기중입니다.

지갑 주소는 아래에:

4LVU3OXL7ALO6T4CPLO6W5I2EVLUKE7H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수수료 송금 완료. 즐거운 바이트볼 경험되시길.

봇 에러로 기다리다가 오늘 다시 진행하니 지갑이 비었다고 나오네요;;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https://explorer.byteball.org/#4LVU3OXL7ALO6T4CPLO6W5I2EVLUKE7H 여기서는 정상적으로 잔액이 있는 것으로 나오네요. 지갑 주소한번 더 확인 부탁드립니다.

확인 감사드립니다. 다시 텔레그램 창을 체크해보니 지갑 주소가 바뀌었네요: 54BECRAXTMCQH6S7FLX7BP5TFJXIN4MC

아마 새로 인스톨해서 문제가 생긴 것 같습니다.

이전 지갑을 찾을 방법은 없을 것 같고, 혹시 한번 더 보내주실 수 있을까요? 제가 그 액수 이상의 스달을 알려주시면 송금해 드리겠습니다.

백업 복구가 아니라 새롭게 설치하시면 주소도 새롭게 설정됩니다. 새로운 주소로 송금해드렸습니다. 스달은 마음만 받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완료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저는 프라이빗을 했더니 수수료 안내고 주던데,
퍼블릭의 장점이 무엇인가요?

public 선택시 바이트볼 보낼때 바이트볼 지갑 주소 대신 스팀 계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와! 감사합니다!!! 다른곳에서 포스팅보고 막 해매다가 님글보고 한방에 해결 됐습니다!!! 자세한 설명 감사해요!!^^

ㅎㅎ. 다행입니다.

모바일로만 진행해야 하는건가요?

OS에 따라 앱을 설치하시면 됩니다. 윈도우, 리눅스, 맥용도 있습니다.

우앗 이따가 봇이 다시 작동하면 해바야대개써오.
좋은 정보 감사해오!
MECRYJYFLOEOFBQPZG35KEDTDZGBSCJZ

감사합니다. 수수료 보내드렸습니다.

어느게 월렛주소인지 잘 모르겠네요
스팀바이트주소.png

스팀바이트주소1.png
이중에 월렛 주소가 있나요?

하단 메뉴 중에 receive(Home 메뉴 옆에) 버튼 클릭하시면 지갑 주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일단 봇에게 지갑주소까진 보냈습니다.
그담에 스팀커넥트는 자동으로 화면이 뜨는건가요? 주소 보내도 아무런 반응이 없네요
일단 주소는 보내드립니다.
ZGGBDLRBDXBGMRDN6OJOBDOYBNOR72KL

채팅창에서 v2.steemconnect로 시작하는 링크를 클릭하시면 브라우저창에서 스팀 커넥트 인증이 진행됩니다. 스팀 커넥트 인증끝나면 다시 바이트볼 앱 봇이 반응합니다. 수수료 송금완료!

죄송합니다 자꾸 질문만 드려서
ㄹㅇㅎㅇㅎㅇ.png
별다른 링크는 보이지 않는데요 ㅠㅠ

아. 지금 봇이 접속자 과다로 인해 반응이 느리거나 없는상태입니다. 넉넉하게 오늘 밤이나 내일 다시 채팅창 확인하시면 봇이 스팀 커넥트 링크가 제공되는 답장으로 반응할 것입니다. 에어드랍 데드라인은 없으니 너무 걱정하시마시구요. 외국 스팀잇 사용자들까지 한꺼번에 몰려서 현재 스팀 인증봇 사용자 대부분이 동일한 현상을 겪고 있네요.

아~~네 감사합니다. 전 혹시 지갑 설치단계에서 뭔가 잘못한줄 알고

ㅎㅎ. 아닙니다. 봇이 가끔 사용자 몰리면 반응이 느리더라구요. 봇이 반응할 때까지 기다리는 수밖에 없어요. 봇의 단점이랄까요.

좋은 정보와 수수료 지원 감사드립니다^^!

TFVD5UZDN44STZX5YCCT5DHKEYRRUJ25
제 지갑주소 입니다!

감사합니다. 송금 완료.

캄사합니다!!^^

아직 코인판은 혜자스럽네요
지금은 봇이 먹통이네요 ㅠㅠ
A5IYFGR44XDN2BPTHIX6LTB4RPGBQQSL
수수료 미리 감사드립니다 ㅎㅋㅋㅋ

감사합니다. 나중에 봇이 정상화되면 다음 단계 자동으로 진행될 거에요. 지금 접속자 폭주중인 것 같습니다. 송금 완료!

감사합니다!

방금 받았습니다 ㅎㅎ
0.13개 들어왔네요 치킨값 ㄷㄷ

지금 당장 받으러 갑니다!

그나저나 이거 백업하는 방법도 한번 알려주세요..ㅠㅠ
감사합니다..ㅎ

T2UZPMHTVM4SJVSK35L47BT4MYLK56EK

넵. 다음번에 백업 방법 관련된 글을 써봐야겠네요. 송금완료!

상세한 설명 감사합니다 :D 지금은 봇이 몇 시간째 먹통 상태인가 보네요 ㅠㅠ

지갑주소 남기고 갑니다!
RBRLCSMD3DJQQF6HWOPMJYLBMGXZG37G

넵. 여전히 먹통인듯. 좀 기다려야할 것 같네요. 송금완료!

좋은 글 감사드립니다.
지갑주소는 FLAY4F7F2VQREWLSR72BJATDDIE745BZ 이네요
기대됩니다. 꾸벅

방문 감사합니다. 인증 봇이 과부하 상태라 진행과정에서 반응이 없거나 늦을 수 있으니 참고바랍니다. 수수료 송금 완료!

@cryptkeeper thank you for visiting here.

4LQVG3JU5DG3SYWELBZMG2M7UVVRIFX5
해보았습니다^^

방문 감사합니다. 수수료 송금해드렸습니다. 바이트볼 앱의 다양한 기능을 이용해보시길.

좋을 글 감사합니다~ 수수료 지원도 해주시니 더 감사합니다 :)

QKP2DAFZZ6NRIONARVHBT45XI2CDF6UA

방문 감사합니다. 봇 반응이 지연되고 있으니 약간의 인내심이 필요하실지도. ㅎㅎ. 수수료 송금완료!

꺄악 이넘들 5시간째 먹통이네여 ㅜㅜㅜㅜ

아직 봇이 되지는 않지만
@감사해

ㅎㅎ. 감사합니다. 외국 스티미언들도 다들 안된다고 바이트볼 커뮤니티에 하소연중이에요. 몇몇분들은 반응이 왔다고 하니 기다리는 수밖에요. ㅜㅜ.

끝내주는 @dakeshi님 안녕하세요! 하니 입니다. 훈훈한 @smigol님이 너무너무 고마워 하셔서 저도 같이 감사드리려고 이렇게 왔어요!! 분위기있는 하루 보내시라고 0.4 SBD를 보내드립니다 ^^

저도 에어드랍을 진행할까 합니다.
제 주소는, TDZGVXC4VRV5FHTJ5OJ7JGTBAJJ5ZL6T
입니다.
감사합니다.

방문 감사합니다. 수수료 송금완료했습니다.

모바일 지갑과 PC 지갑 연동은 안되는건가요?

보내주신 수수료도 보이지 않네요. 죄송한데 한번만 더 보내주심 안될까요? ㅈㅅ 모바일이 훨 잘돌아 가는거 같아서요
SIGOGAE2L4MNUK5A2YR3WZWKOEJFOOID

님 말이 맞습니다
pc에서 6시간 기다렸는데
안드로이드로 깔자마자 바로 되더라고여... ㅡ..ㅡ;;

오. 그랬나요? 안드로이드에 설치한 시점에 봇이 제대로 동작해서 그런 것 같기도 한데요. 이부분은 한번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제보 감사합니다.

ZGGBDLRBDXBGMRDN6OJOBDOYBNOR72KL 지갑으로 정상적으로 수수료 보내졌는데 확인 되지 않나요? 다른 기기에서 앱 설치하시면 기본적으로 새로운 지갑(=새로운 지갑 주소)이 생성되기 때문에 수수료 보낸게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SIGOGAE2L4MNUK5A2YR3WZWKOEJFOOID 주소로도 수수료 송금했습니다.

두번째 보내주신건 바로 확인이 되네요. 감사합니다.
첫번째건 시작부터 좀 이상하더니 트랜젹션에 아무 내역이 없다고 뜨네요.

감사합니다. 모바일로 하니깐 금방 진행이되어서 167,972,390bytes 수령 완료했습니다. ^^

ㅎㅎ. 다행입니다. SBD도 감사드립니다. 바이트볼은 다양한 봇들이 있습니다. 시험상아 이것저것 사용하시다보면 재미를 느끼실 거에요. 즐거운 주말되세요.~

2VN52TXLUBBCNFPJNOCV4JUOFMGFBI7R
제 바이트볼 지갑주소입니다! 좋은 이벤트와 정보 감사드려요!

감사합니다. 수수료 보내드렸습니다. 모바일 버전에서 봇챗 반응이 더 빠르다고 하네요 참고하세요.

흠..이건 아직까지 현금화 할수있는 방법이없는건가요?

거래 가능한 거래소 목록입니다. https://coinmarketcap.com/currencies/byteball/#markets 업비트의 경우 BTC로 거래가능합니다.

정말 친절하시군요!

VRISC3YGSJDEPYF6LSI5TS4RGIUT3TSP

친절한 설명 감사드립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수수료 보내드렸습니다. 모바일 버전에서 진행이 훨씬 잘된다는 보고가 많네요. 참고하세요.

QU2N6JVQMD2IZUSZUY2NFLYCJIJEPM2E
제 지갑주소에요!!! 좋은 정보감사합니다 ^^ 근데 전 수수료가 49000 byte 라규 뜨는데 괜찮은거겟져?? ㄷㄷ

Capture+_2018-07-13-22-43-18-1.png
이렇게49000이라고 떠요 ㅠ

아. 저건 단위 설정때문에 그렇습니다. setting(global preference)에서 unit for bytes라는 설정이 있습니다 바이트 코인 표시 단위를 보여주는 건데 byte, kB, MB, GB 중에서 선택하실수 있습니다. 49000 bytes면 0.000049GB와 같아용. 문제없으세요. 수수료 송금 완료!

아항 감사합니닷 !!!

안되시는분들
byteball:[email protected]/bb#AS6EWYLEVMLEOCSBXZ5IJL4O3XJK2VB6
인터넷브라우저에 다시 쳐보니 잘 되네요

추천인주소는 어디ㅅㅓ보나요?
받은게 바이트볼 0.33개 업비트로옴길수있는거 맞나용?
Screenshot_20180714-001024.png

byteball: 로 시작하는 주소와 steem-byteball.org 로 시작하는 주소에 추천인 코드가 포함되어 있고 해당 링크를 포스팅이나 기타 홈페이지등에 공유하시면 됩니다. byteball: 로 시작하는 링크는 바이트볼 앱이 설치된 사용자용, steem-byteball.org는 앱이 설치되지 않은 사용자를 대상으로 제공하시면 됩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수수료 지원 요청 드려요.

XNFEXFIKET5WBBD6OUQ7NZWYXC55PSAB

제 지갑 주소입니다.

방문 감사합니다. 수수료 보내드렸습니다.

옷- 재미있네요. 감사합니다.

HD5ZNQWCZLLY3FR6YNEBK5I64ZOCIBDN

수수료 지원 살짝 부탁드려 봅니다. : )

@mastertri 님 글은 항상 잘 보고있습니다. 댓글은 거의 못 남겼지만요. 수수료 송금했습니다. 즐거운 주말되세요.

감사합니다. ㅎㅎ ^^;
근데 지금 다시 해보려고 들어와 봤는데, 수수료가 수신처리가 안된 건지 지갑 홈에서 0 bytes 라고 표시됩니당..ㅠ_ㅠ
혹시 괜찮으시면 한번만 더 부탁을 드려도 될까요? ㅠ

아. 그런가요? DAG가 전반적으로 느려져서 @mastertri님 계정에 아직 반영이 안된 것일 수도 있겠네요. 제 트랜잭션 내역에서는 @mastertri님께 보낸 이체상태는 confirmed(성공)으로 표시되었거든요. 현재 정상화 작업이 완료되었다는 공지가 나오지 않은 상태고 비공식적으로는 스팀 인증 작업을 몇 일 기다렸다가 진행해달라는 글이 바이트볼 커뮤니티에 올라왔네요. 지금 자금이체를 하더라도 confirm 되지 않을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네트워크 정상화 작업이 완료되었다는 소식이 들리면 그때 다시 한번 송금하도록 하겠습니다.

아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_^

자금 이체 기능 복구되었네요. history에서 수수료 입금 확인해보시고 여전히 안보이시면 댓글 남겨주시길 바랍니다.

https://explorer.byteball.org/#HD5ZNQWCZLLY3FR6YNEBK5I64ZOCIBDN 이더리움 etherscan 과 유사한 기능입니다. 이곳에서는 정상적으로 입급되었다고 확인되네요.

잘 받았습니다! 이것도 재미있네요. ㅎㅎ

아직 봇이 먹통인지 저도 주소만 보낸상태네요~
XFE2C77NI545H7QGLLXX72T5FM5L2YEA 수수료 지원 정말 감사합니다..

방문감사합니다. 현재 바이트볼 앱에서 이체, 봇 모두 문제가 발생해서 개발진이 작업중이라고 하네요. 자금이체 기능이 정상화되는대로 수수료 보내드리겠습니다.

한국시간 7월 16일 오전 6시 30분 기준으로 자금이체이 복구되서 수수료 보내드렸습니다. 시스템 복구 진행상황은 https://steemit.com/@dakeshi/18-7-16 글을 참고하세요.

고맙습니다.
byteball:UP7WAYVRXTFQD57Y3UMLZ5CSZPLHRTDQ

시스템이 먹통이라 복구되는대로 보내드릴게뇨

한국시간 7월 16일 오전 6시 30분 기준으로 자금이체이 복구되서 수수료 보내드렸습니다. 시스템 복구 진행상황은 https://steemit.com/@dakeshi/18-7-16 글을 참고하세요.

고맙습니다^^

안녕하세요. 좋은 정보 감사드립니다.
염치 불구하고 수수료 지원 부탁드립니다.
지갑주소:
3CDFAIMOEVFEPDLUSNWWWYBHOHICPOLT

현재 자금이체가 불통이라 복구되는대로 보내드릴게요

한국시간 7월 16일 오전 6시 30분 기준으로 자금이체이 복구되서 수수료 보내드렸습니다. 시스템 복구 진행상황은 https://steemit.com/@dakeshi/18-7-16 글을 참고하세요.

정말 감사합니다. 얼른 보내주신 수수료를 쓸 수 있게 되면 좋겠네요.

ㅎㅎ. 넵. 많은 스티미언들이 기대하는 상황입니다. 에어드랍 종료일이 없으니 지금 안되시면 담번에 시간나실때 다시 인증 진행해보시길 바랍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어제 진행하다가 제 지갑주소 넣는 직전까지 하고 쉬었습니다. 다시 해보았습니다.
BCGSFI3UVNIRIGK66VICHQNL4RUB3NZ3

지금 자금전송이 막혔네요 네트워크 정상화되는대로 수수료 보내드릴게요 저녁쯤에 다시 시도해봐야겠네요 ㅠㅠ

한국시간 7월 16일 오전 6시 30분 기준으로 자금이체이 복구되서 수수료 보내드렸습니다. 시스템 복구 진행상황은 https://steemit.com/@dakeshi/18-7-16 글을 참고하세요.

좋은 글 감사드립니다.

NPGC66BWBA6ARPBOSGFN5V24MIIR3GJ4

방문감사합니다 현재 바이트볼 자금이체 시스템이 점검중이라 복구되는대로 보내드릴게요

한국시간 7월 16일 오전 6시 30분 기준으로 자금이체이 복구되서 수수료 보내드렸습니다. 시스템 복구 진행상황은 https://steemit.com/@dakeshi/18-7-16 글을 참고하세요.

아이폰도 새 버전이 나와서 앱설치가 되네요. 감사합니다:) 지갑주소는 2IPCYOMEPFVGPGSRPYG7X5RTZPXXZ4GJ 입니다.

ㅎㅎ 방문감사합니다 자금이체 복구되는대로 수수료보내드릴게요

한국시간 7월 16일 오전 6시 30분 기준으로 자금이체이 복구되서 수수료 보내드렸습니다. 시스템 복구 진행상황은 https://steemit.com/@dakeshi/18-7-16 글을 참고하세요.

오 스팀잇에 에어드랍이!! 신기방기해요!!
그나저나 아이폰은 왜안돼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빨리 아이폰도 됐으면 좋겟어요! 반가워요 다케시님 팔로하고 종종 찾아뵐게요! 좋은정보 감사드려요!+_+

방문 감사합니다 현재 스팀유저들의 대규모 접속으로 바이트볼 프로젝트 네트워크와 봇 반응에 문제가 발생했다고 하네요 2.4.0 버전으로 노드 업그레이드 작업이 병행되고 있어 서 개발진 작업이 끝나야 정상적으로 이용가능할 것 같네요 에어드랍 기간 제한은 없으니 너무 걱정마셔요 아이폰앱도 국내 앱스토어에 2.4.0버전 출시되었습니다

오홋 우선 어플깔아서 채팅보내놨는데 답장이없어요!~

우선 제 지갑주소는
AWSYONZS2R4YIAMAPVFCP2SWRCURSZPA

입니다+_+

현재 봇과 앱 자금이체 승인에 문제가 있는 상태입니다 개발진이 수정중입니다 정상복구되는대로 수수료 전송해드릴게요 저녁이나 밤에 다시 한번 전송해봐야겠네요

한국시간 7월 16일 오전 6시 30분 기준으로 자금이체이 복구되서 수수료 보내드렸습니다. 시스템 복구 진행상황은 https://steemit.com/@dakeshi/18-7-16 글을 참고하세요.

감사합니다 다케시님!🤠

좋은정보 감사드립니다.
아래로 부탁드려요.
2CLP3QQ73NVO2HZHUUGWQLBBD3R2PNVT

방문감사합니다 현재 개발진 작업으로 인해 자금이체가 막혔습니다 복구되는대로 수수료 전송해드릴게요 시간이 좀 걸리고 있네요

한국시간 7월 16일 오전 6시 30분 기준으로 자금이체이 복구되서 수수료 보내드렸습니다. 시스템 복구 진행상황은 https://steemit.com/@dakeshi/18-7-16 글을 참고하세요.

확인하였습니다.
감사드려요~

There are 2 pages
Pag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