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잇 글 보상 구조] 늘어나는 스팀 달러를 지금 내다 팔 것인가?

in #kr6 years ago (edited)

찾아보니 whitepaper에는 3.5일과 관련된 구문은 안보이네요. 대신, steem faq(economics)에서는 다음과 같은 구문이 있습니다. The blockchain estimates the dollar value of STEEM and STEEM Power based on the 3.5 day average price of STEEM reported by the witnesses. 따라서, SP 변환시 적용되는 스팀 기준가격은 증인들에 의해 보고된 3.5일간의 스팀 평균 가격이라고 봐야할 것 같습니다. 추가로 저자보상이 10달러이 부분은 USD 달러와 혼동될 수 있으니 저자보상이 $10으로 수정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포스팅 옆에 표기되는 $와 관련된 사항은 faq What do the dollar amounts for pending payouts represent? 쪽에도 언급되어있습니다. feed_price 관련된 부분은 whitepaper 를 좀 더 읽어봐야겠네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Sort: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_____^
말씀해 주신 것처럼 달러 부분은 USD와 보상의 $이 헷갈릴 수 있겠군요!
컨벤션 없이 쓰다보니 그렇게 됐..;;
말씀대로 $를 보상으로 표현하는 게 좋을 것 같네요- ㅎㅎ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