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그래프의 코인에 주목해야 하는 이유

in #kr6 years ago

스팀챠트.jpg

처음 나왔을 때 비트코인만큼이나 주목을 받았지만 비트코인의 침체기와 맞물려 같이 주저앉은 코인들이 있습니다. 애초에 그렇게 치솟았던 이유는, 다른 이유 없이 미래의 잠재력 하나만을 보고 수 많은 사람들이 달려들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인내심은 그리 길지 않았습니다. 사람들은 조급했고, 오늘과 같은 날이 올 것이란 것을 기대할 수 없었습니다. 수 많은 사람들이 떠났고, 시세는 바닥을 기었습니다. 그래도 코인은 살아 남았고, 드디어 비트코인의 비상과 더불어 처음의 그 잠재력을 다시 인정 받으며 날아오르기 시작합니다.

모든 코인이 그렇지 않냐고 하면 안 됩니다. 그간 망해 사라진 코인들도 많고, 지금도 빌빌대는 코인 역시 많습니다. 반면, 지금 저렇게 욕조 모양의 곡선을 그리는 코인들은, 그 처음의, 시세에 관계없이 순수한 분석만으로 미래에 유망함을 직관적으로 인정받은 코인들입니다.

이런 코인들은 반드시 그래프의 전고점을 뚫게 됩니다. 찾아보면 이런 코인들이 여럿 있습니다. 가령, 이런 코인 말이죠.

u코인.png

요약하자면 이렇습니다.

처음 나왔을때 무진장 핫했던 코인인데, 아직도 살아남았고, 그 시세가 바닥이라면, 그건 무조건 뜬다!

물론 이제는 다 오를대로 올라서 몇개 남지 않았으나, 그래도 찾아보면 몇개 남아 있습니다. ^^

Sort:  

컵 그림이라죠 ㅋㅋㅋ

맞습니다. 상장폐지당한거 아니면 작년중순부터 현존하는 메이저 거래소 코인은 다 회복했죠.

스팀은 우량주라할수있져 ㅎㅎ

HODL!!!

스팀은 앞으로 어떻게 될까요?
가상화폐 시장은 앞으로 어떻게 될런지
생각이 많아지네요
선팔 신청하고 갑니다. 시간나시면 제 블로그도 놀러오세요~

해당 코인은 저도 매수해놓은 상태입니다ㅎㅎㅎㅎ
이 코인 저도 흥미롭게 보고 있습니다ㅎㅎㅎ

****** Coin 가즈아~!!

역시 고수는 빠르군요.ㅎㅎ

살아남으면 어떻게든 되기는 하네요(웃음)

잘 보고 갑니다.

살아 남으면 내일이 있으니까요. ㅎ

심심해서 무슨코인인지찾아봣는데 지갑주소가 특이하군요ㅋㅋ

자칭 똥손이지만
코인 보는 눈썰미는 초전문가인 분이 말씀하시길
매우 유망하며 남들에게 알려주지 말라고 신신당부하시더군요.
ㅎㅎㅎ

그렇군요 ㅎㅎㅎㅎ

대부분 상승해서 어떤게 있을까요 ~
전 스팀을 계속 ...ㅎㅎ

저 역시 스팀을 주력으로 합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