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뻔뻔한스티미언:게임] 스팀달러 팔아서 산 닌텐도 스위치! 후회는 없다

in #kr6 years ago (edited)

항상 스팀잇 보상으로 들어오는 스팀달러로 뭔가 의미가 되고 기념이 될만한걸 사고 싶었어요. 항상보면 스파업이나 업비트로 가져가서 매매하다가 쪼그라들고.... 어느새 다시 0이 되더라구요. 혹은 다른 코인이랑 합해져서 얼마를 벌었는지도 잘 계산이 안되요 ㅎㅎ

한 2주 전이었나... 마치 첫 월급으로 기억에 남는 선물들을 본인과 부모님께 하듯이, 그동안 글 보상으로 받았던 스팀달러를 팔아서 저도 저를 위한 선물을 사보기로 했습니다. 제가 고른 품목은 바로 닌텐도 스위치!!

ED5BC4A9-CE09-4465-8863-D03E28C4EE08.jpeg
조이콘은 당연히 빨파 조합으로 샀지요

패키지 구성이기 때문에 모든 필요한게 다 달어있습니다. 본체와 조이콘은 물론이구요, 세워놓을수 있는 독과 티비랑 연결하는 선, 조이콘을 분리해서 손목에 걸수있도록 줄까지!
4E84C3A6-9DB1-4552-B238-4AC56D6ADE67.jpeg

플스 온라인샵 처럼 바로 다운받을수도 있고 옛날 닌텐도 팩처럼 실물 칩을 사서 넣어 게임을 할 수도 있어요 ㅎㅎ
모두 다 아시겠지만

  • 용량이 큰 게임, 중고로 팔거라면 실물로 사는게 낫고요(제가 산 게임중에는 젤다의 전설, 저스트댄스가 여기에 해당되겠네요)
  • 용량이 작고 자주 하는 게임은 언라인에서 사서 다운 (마리오카트 시리즈들)

이런 기준으로 보통 결정하시면 됩니다

저는 시작 게임으로 갓겜으로 유명한 젤다의 전설을 사왔는데요, DVD케이스 안에 이렇게 작은 칩이 들어가있습니다 ㅋㅋ
E985C42A-168B-4C0F-9B71-BCFEA28CD416.jpeg

정말 유명한 게임이고 재밌어서 이걸 깨고 나면 닌텐도를 킬 일이 없다는 말이 있을정도입니다
266F2F63-A73A-4F35-B8CB-8ED818D62BCF.jpeg

제가 좋아하는 요소들을 다 가지고 있는 겜 입니다

  • 오픈월드라 마음대로 돌아다니고
  • 시간제한 없고
  • 마음껏 재료 수집하고 빨빨거리고 돌아다니기
  • 수집한 재료로 요리해서 피 채우거나 상점에 갖다 팔아 돈 모으는 아기자기함
  • 몹이 귀여움
  • 배경이 밝음 (라오어나 메탈기어솔리드... 다 넘 우울해요)

D52BF1CE-EA45-4F42-8EF2-301C52216530.jpeg

이런 귀여운 괴물들이에요. 징그럽지 않아서 플레이하기 좋습니다!

닌텐도 스위치...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신용카드사 할인받으나 31만원 정도에 살수 있어요! 전 그때 시세로 한 100스달 좀 안되게 팔아서 샀네요. 실물로 뭔가 딱 하고 손에 쥐니까 스팀잇을 하는게 더 뿌듯하고 신나고 그래요!!

글 보상으로 받은 스달은 파워업하라! 라는게 정설처럼 받아들여지지만 더 재밌고 동기부여되는 스팀잇 라이프를 위해서는 가끔 이런 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

Sort:  

저는 아직 파워 업이 절실한 중생이옵니다..ㅠ 닌텐도 스위치 사신 거 축하드립니다!

일정수준까지는 파워업에 좀더 힘을 실어주는게 좋을것 같긴 해요! 전 현질을 이미 제 기준으로 꽤 해서 ㅎㅎ

이런 게임기랑은 거리가 먼 삶을 살았지만~ 뭔가 엄청 재미나보여요~ 핸폰 게임하고는 많이 다른 손맛이 있겠죠?

동기부여 제대로 하시고 가셨네요 ㅎㅎ 자신에게 선물 멋지십니다. 축하드려요 ^^

감사합니다 ㅎㅎ 더 열심히 스팀잇라이프 즐기려구요!

와 스달로 닌텐도를!! ㅎㅎ 멋집니다.
저는 스달로 ps4 게임을 하나 질러볼려구요 ㅎㅎ

왠지 지름신은 스달로 결제하면 맘이 좀 나아지는것 같아요 ㅋㅋ

와우 대단하시네요 스팀달라로 살림장만하셨네요 멋져요!!^^

제대로 살림장만했죠? ㅎㅎ 가끔 이러면 기분 엄청 좋을것 같아요 ㅎㅎ

오 축하드립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정말 뿌듯한 느낌ㅋㅋㅋ 게임기 사는거 약간 스스로에게 눈치보였는데 불로소득으로 사는 느낌이라 당당하고 좋아요! ㅋㅋ

저도 저번에 스달팔아서 컴업글 조금 한적이 있어서 무슨 느낌인지 알거같아욬ㅋㅋㅋ

아쿵..
니텐도가 밴츠 승용차가 되는건디....
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지금 있는 스달만 잘 모으면 벤츠쌓아서 아파트 높이를 만들수도 있겠네요! ㅋㅋ

헛, 스달은 어떻게 모으셨길래
이런 현물이...!!!
스달 가격이 낮아서 팔긴 아깝고 계륵이네요 ㅜㅜ

그냥 지갑을 눌러보지 않고 계속 포스팅 하다보면 한 한달쯤 있음 쌓여요 ㅋㅋㅋ저도 요즘으같으몀 스달이 너무 낮아서 못할것 같아요 ㅠㅠ

자신을 위한 선물.. 좋을 것 같아요. 닌텐도 득을 축하 드립니다. ^^

저도 너무뿌듯하네요 역시 번돈은 물건으로 손에 쥐어야해요 ㅋ

100스달 정도에 구매가능하다니. 갖고싶은데 집에 고이 잠들어있는 위 처럼 될까봐 걱정이돼요😂 저스트댄스하면서 살빼고시픈데!!

요즘은 가격이 내려서... 라고 업비트를 보다가 경악.... 가격 왜이래요?!

스달로 스파업하는 것도 좋고 자신을 위해 쓰는 것도 좋고 유용하게 쓰시면 그게 젤 좋은 것 같습니다 ㅎㅎ 닌텐도 스위치 해보고싶네요 ㅎㅎㅎ

각자 가장 만족하는 방법으로 쓰면 그게 최고죠 뭐! ㅋㅋ

오! 자신을 위해 멋진 선물을 하셨네요! 아직 게임하고 놀 나이는 아닌것 같긴하지만...ㅋㅋㅋㅋ

전국 30대 게임인을 무시하는 발언입니다!! ㅋㅋㅋ 왜요왜요 게임이 왜여..... ㅋㅋ

저도 얼마전에 스달 팔아서, 작은 카메라 하나 샀습니다ㅎ
잘한일인지는 모르겠네요;;;ㅎ

카메라 사셨어요 @.,@
저도 하나 사야겠어요 ㅡㅡ;;;
다들 너무 부러워요.. 카메라 포스팅은 하시면 안되요 ㅎㅎㅎ

오!! 잘하셨어요 😆 카메라로 이쁜거 많이 찍으시는게 남는거에요

스달 펑핑좀하면 사고 싶어요 ㅜㅜ 달달망고님 부럽습니다 ㅎㅎ

ㅋㅋ오늘 업빗 가격보고 까무라치는줄요 ㅋㅋㅋ

대박대박입니다~~~~ 닌텐도 스위치라니.. 부럽습니다~~~~
게임사실때마다 포스팅 부탁드리요~~~ 대리만족 ㅜ
불금을.. 스위치와 달리시겠네요. ^^

오호~ 그건 제게 맡겨두세요 차근차근 올릴게요! ㅋㅋ

의미있는 선물이예요.. 너무 잘하신듯 하네요.
닌텐도 볼때마다 새로우실듯 하네요..
저도 꼭 사고싶습니다.!!!ㅋㅋ

티비 옆에 닌텐도를 볼때마다 얼마나 뿌듯한지요 ㅋㅋ 둘이 하기 좋은 게임들이 많아서 재밌어요

Good one!

스달사용하셨군요 저도사고싶어근질거리지만...제몫까지잘사용해주세요 또르륵ㅜㅜㅎ

우왓!!! 스달로 게임기 득템!! 축하드려요 망고님 ㅋ

오 멋져요 스달을팔아서 원하는걸 장만하시다니!!! 스달 쭉쭉올라야하는데 요즘 ㅜㅜ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