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해본 모바일 배그 - 자려고 누웠는데 눈앞에서 아른아른

in #kr6 years ago

그 유명한 게임을 이제야 해봤습니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8DC3EEE3-A2D5-456E-9554-47619E51F42E.png
많은 분들에게 익숙한 화면이겠죠?

PC방 점유율이 가장 높다는 배틀그라운드 입니다! 모바일로도 출시가 되서 궁금했어요 ㅋㅋ PC버전도 한번도 해본적 없는데 하도 주변 사람들이 재밌다고 재밌다고 해서 어제 밤에 깔았습니다!
용량이 커서 와이파이에서 다운받으세요~!

뭐부터 해야할지 모르겠는데 ㅋㅋ

0DAC43BA-DB0B-416D-BA45-52A0041D3D86.png
첫 화면입니다. 뭘 해야하는지 어떻게 시작해야하는지 잘 모르겠지만.. 일단 조작법도 몰라서 왼쪽 아래에 “트레이닝” 버튼을 눌러봅니다.

트레이닝

여긴 죽는거 없이 자유롭게 연습이 가능하더라구요. 총쏘는거, 걷고 달리는거, 차타는 연습, 옷입는거 아이템 줍는건 어떻게 하는지... 기본적인 사항들을 몸으로 부딪혀 가면서 파악해봅니다.
잘 모르겠어요. 어렵네요 ㅋㅋ

지겨워지기전에 실전으로 고고

트레이닝을 해도 뭐 잘 모르겠어요. 간신히 걷고 뛰고, 조준하고 쏘고.. 여기까지 파악하고 그냥 실전 바로 갑니다.

위치선정의 중요성

낙하산매고 떨어질곳을 결정할수 있더라구요. 마을에는 사람들이 많이 내려서 일찍 죽을 가능성이 높은 대신 아이템이 많아서 좋다고 해요. 전 적당히 건물 한두개 있는 외따로 떨어져있는 곳에 내렸습니다. 아 근데 우연히 내린곳이 개꿀이었네요!
사람은 없고 무기는 많아서 개이득!
게임이 진행될수록 맵 내에서 서바이벌 Zone이 자꾸자꾸 줄어들더라구요. 제 위치는 운좋게 끝까지 해당 존 안에 있었습니다.

무서우니까 숨어있자

324EBEE7-4B89-4521-80E2-4915FFA57C17.png
100명으로 시작해서 숨어있는 사이 자기들끼리 치고박고 싸우면서 인원수가 줄어듭니다. 저도 주운 무기로 근처에 방황하던 사람을 죽이고 옷과 헬멧을 줍줍하고 숨어있었어요.
처음해보는거니까 게임도 파악할겸.. (사실은 무섭) 숨죽여 기다립니다. 배틀로얄같은 게임이더라구요. 마지막 한명이 남을때까지 죽이면 됩니다.

최후의 1인

228BFC21-56AA-465A-8FFA-84CF8C4FDAA4.png
계속 숨어있다보니 저랑 어떤이 2명만 남았어요. 이제 숨어만 있을수는 없네요. 게임을 끝내기 위해 뛰쳐나가 권총들고 빨개벗고 있는 유저를 깔끔하게 처리.

기뻐하지 말지어다. 접대성 게임인것을

3E6DB40A-D566-4958-99B5-1E2E909FD516.png
처음 해본 게임에 1등을 해서 기분이 넘넘 좋았어요!! 나 혹시 게임천재?!
근데 찾아보니 레벨 10까지는 봇이 많고 난이도 조절을 해줘서 1등하기 쉽다고 하더라구요. ㅋㅋㅋㅋ 소위 접대성 게임인거죠ㅠ.ㅠ
레벨 20정도까지는 가야 진짜 유저들과 붙는거라 1위가 의미가 있다고 하네요

그래서 이젠 난이도가 쉬울때 차라리 좀더 적극적으로 나설까봐요. 쉬울때 많이 죽고 죽이고 연습해야 나중에 가면 살아남을수 있을것 같아요. 2킬에 1등이라니 좀 부끄럽긴 하네요. 20킬 정도는 해야 뿌듯할꺼 같아요


1등 한판 하고 이 후련한 기분 그대로 자려고 침대에 누웠는데 눈앞에서 잔상이 아련아련 하더라구요. 한번밖에 안했는데 중독성이나 몰입감이 장난이 아니더라구요. 1인칭 시점에 소리까지 리얼해서 쫄리는 마음으로 숨어있고.... 들킬까봐 막 콩닥콩닥 거리고.... 겨우 잠이 들었습니다.

제가 근무하는 건물에 펍지가 들어와있거든요. 다들 배그 티를 입고 다녀요 ㅋㅋ근처에 펍지 식당도 있고... 돈 많이 버는곳이라 식단도 구글급인거 같아요. 얼마전에 초기 개발자들은 성과급을 몇십억씩 받은사람도 있다고 들었는데... 그럴만한 게임인거 같아요. 진짜 띵작입니다!

Sort:  

벌써 한주가 가고.
불그이네요.
좋은하루돼세요

게임에 대한 얘기네요. 정성글에는 추천!

요즘 아주 빠지신 분들 많지요^^
친구다 부부끼리 같은 취미 생겼다고
좋아하더라구요~
그치만 못 하면 버리고 쿨하게 버리고 간다는 점^^
오늘 하루도 행복하게 보내세요!!

질척거리는 자는 쿨하게 버리고 가야죠! ㅋ

저도 해봤는데 초반 몇판 계속 일등하길래
저에게 소질이있는줄... 하지만 지금은... 치킨은커녕 50위권 안에들기도 힘들어욬ㅋㅋㅋ

ㅋㅋ 저도 지금 두번해서 두번다 일등인데 제가 게임천재인줄 ㅋㅋㅋ

저도 이것때문에.. 요즘 맨날 늦게자요 ㅋㅋ

ㅋㅋ 그쵸 집중하다보면 시간이 엄청 훌쩍 지나있어요

저도 어제 처음해봤는데 폰이 조그만해서 눈이 아프더라고요 노트는 커서 별로다!! 이전까지 이랬는데 노트로 바꾸고 싶네요 ㅠㅠ

정말 한게임만 해도 눈이 뻑뻑해져요 ㅎㅎ 큰 화면에서 시원하게 보고 싶네요

앜ㅋㅋ저 이거 옆에 동료가 하는거 어깨너머로 보고 있는데 진짜 현실감 쩔!!!!!! 글고 요즘은 마이크로 서로 대화하면서 게임할 수 있는 것도 처음알았어여 +_+ 진짜 배틀그라운드!!! 띵작 린정! 막 막 그 방사능인가 자기장!! 그게 계속 줄어들면서 심장 엄청 쫄깃쫄깃 @.@

같은팀끼리 얘기하면서 할수 이싸고 하더라구요 저도 그거 듣고 대박이라며 ㅋㅋㅋㅋ 이어폰 끼고 한대요 ㅋㅋ

중독될까봐 아직 손안대고있는 1인입니다ㅋㅋㅋㅋ빠지면 헤어나오지 못하는 성격이라;; 즐건 금요일 보내세요!!!

남들 하는건 그래도 한번 해줘야죠 ㅋㅋㅋ전 사실 쉽게 몰입하고 쉽게질려요

딱보니 중독각이네요! ㅋㅋㅋㅋ 재밌게 즐기되 중독되진 마시구요^^

제가 또 쉽게 빠지고 쉽게 질려서 ㅋㅋㅋ 딱 저희팀 사람들이랑 즐길정도로까지만 익숙해지려고요 ㅎ


시작하자 마자 1등이라니...
대단합니다
믄 게임지 잘 모르니만...암튼 1등은 좋은거니까 ㅋㅋ

언제나 1등은 기분이 좋죠 ㅋㅋㅋ 한번 더 했는데 또 일등했쪄염! ㅋ

한창 핫한 게임이군요.
20레벨 1등 가즈앗!!
불금 행복하세여.

감사합니다~ 주말동안 레벨업좀 시켜보려구요 ㅎㅎ

ㅋㅋㅋ저도 어제 이거깔았는데 눈이 아프긴하더라구요. 저에겐 어려워서 일단 포기했어요 ㅋㅋㅋㅋ

정말 한게임만 해도 눈이 아프더라구요.. 눈 좋아지겠다고 루테인도 먹는데 이게 뭐하는짓인지 ㅋㅋ

pc가 구형이라 배그 모바일 버전만 해봤는데
재밌더라구요 레벨 올라가니 치킨먹기가 힘들어요 ㅎㅎ

아무래도 그럴것 같아요 저는 지금 이 초반 난이도가 저한테 딱 좋은데 ㅎㅎ

ㅎㅎㅎ 예전에 했엇는데.. ㅎㅎㅎ
즐거운 금요일 오후 되세요

이 중독에서 잘 빠져나오셨군요 ㅎㅎ

배그 ㅎㅎㅎ 어지러워서 저는 힘들더라고요 ㅎㅎㅎ
그래도 시간도 훅훅가는거같고 잘만든거 같아요!!
달달망고님 6월첫날 신나고 즐겁게 보내세요^^

시간 정말 잘가요.. 한판만 해도... 한 20분정도 걸리고.. 제가 좀더 적극적으로 다니면 좀더 줄일수 있을거 같긴한데 ㅎㅎㅎ

오잉! 망고님 배그에 소질이!!!! 대단하십니다 +_+
전 배그같은 게임엔 소질이없어 시작도 못하고 있었는데 ㅠㅠ
모바일 배그 ㅎㅎ 한번 해봐야겠네요! ㅎㅎ

저 지금 벌려놓은 게임만 얼만지... ㅋㅋ 신농님 추천하신 오버쿡이랑... 젤다도 하면서 핸드폰엔 배그깔고... ㅋㅋㅋ시간을 참 알뜰살뜰 잘쓰죠? ㅋ

지인들 이거한다고 난리던데 ㅎㅎㅎ

배그 정말 대박이네요.

그런데 전 요즘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에 빠졌답니다 ㅎㅎ

ㅋㅋ고전은 이유가 있죠. 괜히 명작이 아니니까요 ㅎㅎ

ㅎㅎㅎ 숨어있다가 1등하기! 근데 접대성이라니..ㅎㅎ 초반엔 봇이 많군요..저도 요즘 깔까말까 생각중인데..그렇게 재밌나요?

아직 모바일 오픈한지 오래되지 않아서 수준들이 대부분 비슷하고 유저 모으느라고 현질요소도 없어서 괜찮아요!

아 전 정말 소질 있으신 줄 았았네요
저기에도 봇이 있군요. 요즘 참 믿을 거 읍네요 휴우~

네... 저도 소질있는줄 알았더니... 인터넷 찾아보니 다들 1등 해봤대요... ㅋㅋ

와 배그 모바일도 재밌나보네요ㅎㅎ한국가면 해봐야겠어요ㅎㅎ

피씨버전이랑 분리되서 하는거라 괜찮은거 같아요. 모바일과 피씨가 붙으면 모바일이 완전 발리니까.. ㅋㅋ

아.. 마지막 1명이 남을때까지 하는거였군요.. 그러고 보니.. 영화도 그런 영화가 몇 있었던것 같네요~
저희 아이들 하루종일 게임하는데.. 잠은 잘 자는가 모르것네요 ㅜ.ㅜ

그쵸 일본영화중에 배틀로얄이란게 이거랑 비슷했죠 ㅋㅋ다행히 모바일은 하루종일 하기엔 조작도 어렵고 멀미가 나더라구요 ㅋㅋ

저는 헝거게임 생각났어요 ^^

옴마나 부끄러워라.. ㅋㅋ
캐릭터가 저렇게 헐벗고 시작하나요? ㄷㄷ;;
요즘 TV에 광고 엄청하더라구요- ㅎㅎㅎ

ㅋㅋㅋㅋ 남자는 팬티만 입고.. 저렇게 게임이 시작해서 돌아다니면서 옷이랑 무기 주워야해요 ㅋㅋ 충격적이죠 ㅋ

게임에 소질 있으신 거 아니에요?? 전 다운받아서 해보려다가 ㅋㅋㅋ도저히 소질이 아니어서 바로 지웠어요 ㅠㅠ 남편은 한동안 맨날 배그방송보고 배그 엄청하다가 ㅋㅋㅋㅋ요새는 모바일로 열심 ㅋㅋㅋ
게임은 제 길이 아닌 걸로~

남편분이 피씨로도 하셨으면 모바일도 잘하실것 같아요! ㅋㅋㅋ 전 쉽게 질려서 아마 얼마 못할꺼에요

배그의 명성은 익히 잘 알고 있어요.
모바일로 나온 건 알고 있는데.. 이 글을 읽고나니 더 하면 안되겠다는 생각이 들어요. 왠지 빠져버릴 것 같아요, ㅋㅋ

한번도 안한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한사람은 없습니다. ㅋ

모바일 베그 요즘 핫 하던데

PC 버전이랑 큰 차이가 없네요 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