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곡 맛집] 친구와 재잘재잘 브런치 먹기 좋은곳

in #kr6 years ago

얼마전에 평소에 연락이 뜸했던 고등학교 친구와 연락이 닿아 거의 한 2년만에 만날 약속을 잡았어요. 어디로 갈까 고민하다가 오랜만에 도곡동에서 보기로 약속을 잡았습니다

어디를 갈지는 정하지 않고 지하철 타고 가면서 급하게 찾아봤는데요, 넘나 맛있는 브런치 비주얼에 친구랑 저랑 단박에 여기다! 한곳

클라우즈비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28길 10

1B928FD2-3ADA-485F-9AB8-ED5C3507ECA5.jpeg
매봉역에서 내려서 안쪽으로 좀더 걸어가면 되요! 제가 좋아하는 양재 둑방길 하나 안쪽 길이죠 😍

메뉴 하나씩 골라서 나눠먹었어요
629CEA6B-454F-4DB2-8207-DC8354608A7C.jpeg
브런치의 정석 같은 크로크무슈에 계란을 올린 메뉴와...

87024327-6130-49D3-A9FE-E73109B02441.jpeg
폭신폭신 수플레 펜케이크 입니다 👍

사람도 적당히 있어서 오래 앉아있어도 별로 눈치 보이지 않더라구요. 덕분에 친구와 한참 조잘조잘 이야기 할 수 있었습니다. 오랜만에 만났더니 할말도 많네요 ㅎㅎ

카페 전체적인 분위기가 참 깨끗하면서도 따뜻해요. 잡지도 여기저기 비치해놔서 (게다가 제가 좋아하는 여행잡지!!+_+) 혼자와도 좋을것 같아요
1F4556C5-8BD1-48F4-A6E1-3752501B7C79.jpeg

소위 카공족들에게 적합하지 않은 곳일수는 있지만 (애기들 데리고 나오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적당한 노이즈에 끄적끄적 생각 정리하거나 그림그리거나 하기엔 좋은 곳 같아요

EB6D510F-D7B0-4D5D-B615-E8C83632BA05.jpeg
깔끔한 인테리어때문인지 안에가 답답하지 않고 좋았습니다

돈만 있으면 이 동네 이사가고 싶네요! ㅋㅋ 양재천을 끼고 옆으로 메타세콰이어길... 양재 둑방길쪽에 이런 카페들이 꽤 많거든요. 그마저도 안가본지가 몇년되서 지금은 잘 모르겠지만 더 분위기 좋아졌을것 같아요 :)

오늘은 오후에 비가 온다고 하지만 오랜만에 신랑이랑 맛있는거 먹으러 나가는 길이에요~! 부처님오신날에 어렸을땐 꼭 등산하고 절에가고 그랬는데 점점 당일엔 잘 안가게 되네요 사람이 너무 많아서요 ㅎㅎ 모두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28길 10]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잘 보구 팔로우 하구 가욤^^!

음식도 너무 맛있어 보이고~ 카페 분위기도 아늑하고 깔끔하네요. 진짜 저런 센스는 다 어디에서 오는 걸까요? 간만에 친구와 추억소환 하셨겠네요~

전반적인 느낌이 화아~~해서 사진찍으면 참 잘나왔던거 같아요 :)


양재 뚝방길이 글케 좋아젔어요?
10년동안 삼실이 거기 있었는디...
메타세콰이어 본적도 읍는디 ㅋㅋㅋㅋ

아 제가 말을 잘못썼나봐요. 양재천 둑방길 입니다 ㅎㅎ 대치동에서 도곡 매봉까지 이어지는 메타세콰이어길이 있고 매봉쪽에 카페들이 밀집되어 있어요 ^^

폭신폭신 수플레 맛있어 보이네요~
피곤해서 그런지 달달한게 땡기네요^^*

힘이 빠질때마다 당충전은 필수죠! 😋

흐으으으 너무 맛잇어 보이네요 ㅋㅋㅋ

와 저 팬케이크 꼭먹어보고싶네요 ㅎㅎ

비주얼 깡패 ㅋㅋ 저도 저 메뉴보고 이집 결정한거랍니다 ㅋ

으아... 음식 진짜 맛있어보이는데요?!

맛도 맛이지만 정말 사진찍기 좋게 넘나 이쁘게 나오는것 같아요 :)

양재쪽도 까페촌이 생겼나봐요
산책겸 한번 가보고 싶어요~

제가 양재 둑방길이라고 써서 좀 그랬나봐요. 양재쪽도 있긴한데 제가 올린데는 매봉쪽에 좀더 가까워요~ 도곡 뒷길 ~ 매봉까지가 카페촌이 많죠. 특히 매봉이요 :)

둘다 비쥬얼은 맛나보이는데 폭신폭신 수플레 펜케이크에 커피한잔 먹어보고 싶어요 달달망고님^^ 오늘은 랑이님이랑 즐거운 데이트하고 오세요^^

감사합니다 :) 중간에 갑자기 비가왔지만 올만에 잼났네요

달달망고님 이름처럼 달달한 브런치였을 것 같습니다.

특히 저 수플레 팬케익이 참 달달했어요 ^^ 게다가 인테리어도 그렇고요 ㅎㅎ

달걀후라이가 있다니
예쁘고 너무맛있어 보입니다
즐거운 화요일되세요

달걀후라이는 역시 저 모양이 젤 이뻐요. 갠적인 순위는 써니사이드업 >> 오버이지 순입니다 ㅋ

음식이 이쁘기도 하고 넘 맛있어 보여요 침꿀꺽넘어갑니다ㅜㅜ 즐거운 휴일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

헉!!폭신폭신수플레케이크요!!입에넣으면녹을듯한모습입니다!!!

그쵸 >.< 실제로도 스르륵~

요즘 수플레 팬케이크 넘 땡겨요~
사진보니 못참겠네요~
저희동네 팬케이크 맛집 찾아봐야겠어요 ㅋ

잠시 혼자 쉬는 시간이 있으실때 이런 이쁜거 먹으면 피로가 사르륵 풀리죠 ㅎㅎ

브런치의 정석이 나오는군요, 정말 정석 답네요.

브런치하면 딱 생각나는 그런 메뉴들이에요 ㅎㅎ

비쥬얼이 대박입니다. ㅋㅋ 여성분들이 좋아할 수밖에 없겠네요 ㅋ
저도 와이프 데리고 한 번 가보고 싶네용 ㅎㅎ

그쵸 ㅎㅎ 넘 이뻐서 사진도 엄청 많이 찍었답니다 ㅎㅎ 인물 사진도 잘 나와요! ㅋ

인물사진도 보여주세요 흐흐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친구랑 하나씩 시켜서 나눠먹으면 딱이네요 ^^

맞습니다ㅋㅋ 혼자가면 메뉴 하나밖에 못먹어서 슬퍼요

우왓 제대로 놀고 오셨네요!
크로크무슈 계란 먹어보고 싶어요..
완전 맛있을거 같아요
달달 망고님 편안한 밤 되세요~!

감사합니다 :)

야밤에 보니 더 맛있어 보이는군요. +_+ ㅋㅋㅋ

밤에 스팀잇은 위험해요... 먹스팀이 엄청 많거든요🤤

우와 망고님 비주얼 대박이에요...! 수플레 팬케이크도 넘 폭신해보이네요 ㅎ.ㅎ 예쁜데 자주 다니시는 망고님😁

코인 빨리 올라가서 평일에도 이쁜데 가고 싶어요! 😆

브런치카페인가요? 꺄오!!!! 너무 분위기좋은데요~ღ'ᴗ'ღ
오랜만에 만난친구분과 즐거운시간 되셨겠어요 눈과입도 호강했겠어요 ㅎ ㅎ

오랫동안 못본 친구랑 브런치라... 좋은 사람과 맛난 음식...
환상의 궁합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