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공고] 뉴비를 지원하자!!!

in #kr5 years ago (edited)

뉴비를 지원하자!!


  • 참여방법 & 참가비

  1. 스팀잇유저라면 누구나 참여가능
  2. 댓글로 참여의사표현
  3. 참가비 : 1스팀


  • 모집인원

  1. 8명

지원자가 8명이 넘을경우 임의로 선정하겠습니다.


  • 활동

  1. 신규유저의 포스팅에 보팅 & 댓글
  2. 신규유저를 소개하는 포스팅 작성
  3. 신규유저에게 자신의 스팀잇 노하우를 공유

성의없는 댓글이나 소개 포스팅은 카운트에서 제외됩니다.

신규유저의 기준 : 명성 49이하


  • 보상

아래 표를 참고하세요

지원한 신규유저 수보상
1명1스팀
2명2스팀
3명4스팀
4명10스팀
5명20스팀

다른참가자가 먼저 소개한경우 중복으로 카운트에서 제외됩니다.

활동기간은 7~10일정도로 예상중이며 프로젝트 참여자가 정해지면 다시 포스팅 하겠습니다.


  • 우려되는부분

보상이 있을때만 잠깐 활동하고 그다음은 조용해지지 않을까
참여자 선정 및 활동 평가가 주관적이라 말이 나오지 않을까
프로젝트 의도와 다른결과가 나오지않을까


이런 저런 고민이 들긴했지만
일단 해보면서 맞춰보기로 했습니다.

추가로 복귀유저에 대한 프로젝트도 기획중이니
의견있으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기타 문의사항도 댓글로 남겨주세요

Sort:  

와우~~~ 응원합니다.!!!

응원 감사합니다!!

https://steemit.com/kr/@danbain/2p9fad
글 올렸습니다
1스팀보내주세요-

저는 코박봇 입니다.
보클합니다 :) 좋은 글 감사합니다.

스팀 없고, 스달 뿐입니다. 스달로 참가하고 싶어요. 스달은 얼마 보내면 되나요? ㅎㅎㅎㅎ 예. 복귀유저 환영도 재밌을 것 같습니다. ㅎㅎㅎ 오프모임이랑 연결하면 더 재밌겠네요. ㅋㅋㅋㅋ

이번기회에 https://steemitwallet.com/market 에서 거래해보는건 어떨까요?ㅋㅋㅋㅋ

거래 성공 했습니다. ㅎㅎㅎ 덕분에 .... 그러고보니 ㅇ_ㅇ 스팀 스달 거래도 이번이 처음이군요. ㅋㅋㅋㅋㅋ

우와 상호이익이 되는 멋진 프로젝트에요! 많은 분들이 참여하고 소개되길 바라며 리스팀할게요. 참여는 어려울것 같지만 응원할게요!!

응원감사합니다!! ㅋㅋㅋ

응원합니다... 신규 유저 유입도 중요한데 떠난 스티미언도 복귀해야죠!

응원감사합니다!
복귀유저에 대한 프로젝트 가 고민이 많습니다

따로 태그 만드시는건가요??? 응원드립니다~

응원감사합니다 !!

풀봇, 리스팀으로 응원합니다.😄 단바인님께서 전부터 뉴비지원 많이 하셨었는데, 다시 시작하신다니 반갑고 응원하고 싶습니다.👍😉
@oyes라는 계정이 있는데, 비슷한 일을 하고 계시는데 협업하시면 더 큰 시너지가 발휘될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ravenkim 님 덕분에 새로운 분을 알게되었네요

별말씀을요^^ 응원합니다!

단바인님 좋은일하시네요!!^^ 화이팅~~

감사합니다 @sunny1124님!

Congratulations on your decision to become a holder in JJM. Did you know that the daily upvote is increasing for 1% for each 1000JJM you are holding? Get a max of 46% upvote from @virus707's 450K SP which would equal holding 45,000JJM.

리스팀으로 응원합니다. ^^

리스팀 감사합니다 ㅋㅋㅋㅋ

다른 분께 기회 드리려고 신청 안 했는데요, 의외로 신청자가 적네요. 8명 미달되면 저 포함시켜 주세요. ^^

나하님까지 하면 2명이네요 ㅋㅋㅋ 활동공지글 내일 올리겠습니다

신청자가 별로 없었군요. 제게 기회를 주셔서 고맙습니다.
앗,,, 일이 하나 늘었네요. ㅎㅎㅎㅎㅎ 즐거운 현상입니다. ^^

단장님 역쉬 멋져~!

감사합니다~

단바인님 오랜만에 다시 시작하시는 건가요? 응원합니다.!

오랜만에 시작하는데 생각보다 지원자가 적군요ㅠ

ㅠㅠ 저도 뜸할때는 자동봇으로 뉴비보팅하고 했는데 점점 뉴비가 적어지는 느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