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오스 나이츠 후기 - 1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danbain 입니다.
이오스 나이츠 후기 입니다.

게임하려고 이오스 계정 만들고 스캐터 깔고 인증하고 스팀팔아서 이오스 사고 스테이킹하고 매우 힘겨운 과정이네요...

평소에 이오스에 관심이 있으신분들은 이미 계정이나 스캐터 등등 다 준비가 되셨겠지만 그렇지 않은 저에게는 나름 고생스러운 일이였습니다.

이오스 계정은 마나마인에서 만든 이오스계정생성사이트를 참고하세요
https://steemit.com/kr/@virus707/2uepul

게임 처음시작했을때 초기 투자비용이 들어갑니다. 스태이킹과 캐릭구매때문입니다. 전 3EOS로 시작해서 2EOS를 스태이킹을 하고 1EOS를 이용하여 게임 안에서 캐릭과 아이템을 사고나니 부족했습니다....

게임접속시 팝업창에 안정적인 게임진행을 위해 15EOS를 스태이킹하라고 권장합니다. 스테이킹없이는 게임진행이 어렵고 게임을 하더라도 갑자기 게임을 하고싶어도 할수가 없는 상황이 생기게 됩니다. 이부분 해결방법이 없는지 궁금하네요.

게임내에 들어가면 방치형 RPG이기 때문에 전투는 자동으로 됩니다. 플레이어가 할것은 캐릭이 죽었을때 부활시켜주는것입니다. 부활을 하면 재료가 들어오고 그 재료를 거래소에 올려 판매하거나 장비류(무기, 갑옷, 악세사리 등) 제작이 가능합니다.

여기서 아쉬운점은 게임내에서 유일하게 이오스를 벌수있는 수단인 거래소는 아이템을 3개까지만 올릴수있습니다. 그리고 초기 인벤토리도 굉장히 작아서 생각보다 금방 차게되고 따라서 확장을 해야합니다. 인벤토리 확장은 이오스가 필요합니다.

너무 안좋은점만 썼는지 모르지만 그래도 게임자체는 잘만들었다는 생각이 듭니다. 일러스트는 훌륭하고 무엇보다 이오스를 기반으로 나온 게임이라는건 엄청난 성과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일단 이 게임 즐겨보려고합니다.

지금가입하면 레벨업, 팻구매 등에 사용가능한 매직워터 10000개를 지급하고 있으니 관심있으신분들은 아래 사이트에 접속해서 한번 즐겨보세요

https://game.eosknights.io/

Sort:  

아~~ 이오스 계정부터 만들려고 하나하나 누르다보니, 이오스가 있어야 이오스 계정을 만들 수 있군요. ㅎㅎㅎㅎㅎ 이따가 다시. ^^

과정이 굉장히 복잡합니다 ㅋㅋㅋ

블록체인의 세계부터가 이미 복잡합니다. 어렵고 이해도 잘 안 되고. ㅎㅎㅎ

게임 내에서 이오스를 얻을 수 없고
오로지 유저 간의 아이템 거래를
통해 이오스를 벌 수 있다는건
굉장히 아쉬워 보이네요.
유저수가 많지 않고
게임에 대한 완성도가 있기 전인데
꽤나 큰 돈을 과금해야 한다는 건...좀...
게임내의 사이버 머니가 이오스라는 것 외에
별다른 특징이 없는게 아닌지..

흠....거의다 맞는말.. 지금상황에서는

오 단바인님 글 올리실때 저도 막 쓰고있었는데 같은 게임 리뷰를 ...... 같은 시간에 ㅋㅋㅋㅋ

비슷한시간에 ㅋㅋㅋㅋ 통했네요!!

ㅋㅋㅋ 그러게요.... 타이밍이 참..... 그리 맞기가 쉽지 않은데.

이오스 계정을 만들까, 말까 고민되네요.ㅎㅎ

계정만드는것도 이오스나 이더가 필요해서 고민될듯합니다 ㅋㅋ

딱 적절하게 방치형 게임으로 만들었구요
한번 찾아 봐야 겠네요 ㅎㅎ

방치형인데 방치형같지않은 그런게임입니다 ㅎㅎ

게임 리뷰 감사합니다 !! CPU 문제는 Dapp 개발사들과 BP 들이 다양한 해결책을 모색 중인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곧 해결되리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ㅎㅎ

CPU 문제좀 해결해주세요ㅠㅠ 게임을 못하고있어요 ㅋㅋㅋㅋㅋ

게임을 좋아하던 예전의 나였으면 바로 시작했을텐데

언젠가부터 폰에는 절대 게임을 설치 안하게 되어버렸네요.

방치형 게임이라... 그런데 방치형 게임이라도 빠지면 정말 시간과 돈을 많이 잡아 먹겠죠??

초반에 시간을 잡아먹는게 좀 심하고 안정기에 들어가면 그런시간이 줄어들것으로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