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세계의 이유 #30] 베트남 여행기 1일차 - 살때는 대한항공이었지만 탈때는 진에어란다

in #kr6 years ago

오호 ㅎㅎㅎ 신기하다 베트남으로 여행온 포스팅볼때마다 신기함ㅋㅋ 혼돈의 카오스인 베트남 도로를 적응할때쯤 한국오셨겠군요.

Sort:  

ㅋㅋㅋㅋㅋ 한국으로 여행오는 외국인을 보는 느낌인가요??!
저는 저렇게 막 다녀도, 차가 알아서 사람을 피하겠지- 라고 생각했는데, 나중에 만난 베트남 사람 말 들어보니 딱히 아닌듯 같더군요 ㄷㄷ 최근에 법이 강화되었지만 운전자들 잘 안지킨다고... 알아서 스스로 보호해야 한다고 하더라구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