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日常 - 7월 이것저것

in #kr6 years ago

아 오랜만에 오셨는데 빵빵 터트려 주시네요.
음식 사진 자평이랑 떡볶이에서 배꼽을 잡고 웃었어요. ㅋㅋ
이제 더위도 얼마 안남았겠죠. 조금만 더 힘내세요!!

Sort:  

ㅋㅋㅋ;
사진술이 안 는다기보다는 제가 사진찍는걸 많이 귀찮아하긴 해요

떡볶이는 음.
테이스팀 정성껏 올려주신 분들 생각하면
개구리 표정으로..일단..ㅋ

물론 뭐 프렌차이즈 지점마다 맛의 차이도 심하니까
제가 그냥 잘못 걸린게 아닐까 싶습니다..

여튼 단비님도 화이팅!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