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무선충전 거치대 - '신지모루 오그랩'

in #kr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다니입니다 :D
@danihwang


1

항상 차를 타면 스맛폰을 컵 홀더 쪽에 틱 던져 놓는게 불편해서 차량용 핸드폰 거치대를 찾아보았습니다.

신지모루 오그랩

적외선 센서가 있어서 핸드폰을 갖다대면 자동으로 열리고 닫힙니다. 게다가 무선 충전 기능까지!! 대박이죠~ 근데 문제는 제 폰이 무선충전 지원 기능이 없다는거...ㅜㅜ S10으로 바꿔버릴까!!?? 하는 뽐뿌가 막 오는 요즘이네요ㅎㅎ

1

이렇게 손만 갖다대도 홀더가 개방됩니다~

쿠팡에서 구입했는데 로켓배송으로 32,900원이네요. 가격도 착한듯하네요ㅎㅎ

앞으로 운전하면서 멜론으로 음악을 듣거나, 티맵을 사용할 때 정말 편리할 거 같습니다~

얼마 남지 않은 주말도 즐거운 시간 되세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용문갈비집

어제 코인을 통해 알게 된 분(어려움을 함께 하고 있으신 분들ㅠ.ㅠ)들과 함께 작은 모임을 가...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뽐뿌 지대로 오는데요

Posted using Partiko iOS

넘 유용한 아이템인거 같아요. ㅎㅎ

이런거 정말 필요했었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실제로 써보니 정말 편리하네요ㅎㅎ

저기에 꽂으면 히터 틀면 휴대폰이 뜨거워지거나 하진 않나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저는 히터를 안 틀어 문제 없지만,,, 적당히 틀면 괜찮을 거 같아요. 거치대 뒷면에 핸폰 열 배출구도 있구요ㅎ

저도 비슷한 기능의 제품을 사용중입니다~^^

요즘 저 아이템을 많이들 가지고 계시더라구요ㅎ

이젠 요런 무선충전 거치대 없으면 불편해서 못살꺼 같습니다.ㅎㅎ

네 정말요!!ㅎㅎ

이렇게 스마트폰을 바꾸게 되는거군요ㅎ
오늘도 디클릭!

ㅎㅎㅎ 블록체인 키 스토어도 맘에 들고, 이렇게 바꾸는건가요...ㅎㅎㅎ

아이폰 xs만 있어도 사고 싶다...

저도 사실 아이폰 덕후라... 암호화폐 지갑이 탑재된 아이폰이 빨리 나왔으면 좋겠네요ㅜㅜ

차량용 핸드폰 거치대는 언제나 약간씩 마음에 들지 않더라구요.
이건 좀 스마트한 것이 좋아보이는 걸요?ㅋ

네 씸플하고 고급스러워서 더 맘에 들더라구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