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좋은 블루투스 이어폰

in #kr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다니입니다 :D
@danihwang


요이치 하이드 블루투스 이어폰

1

블루투스 이어폰을 구매했습니다. 물론 애플 에어팟을 사고 싶었지만, 가격이 느무 비싼 관계로...ㅜㅜ 저가의 가성비 좋은 제품을 구매했습니다ㅎㅎ

쿠팡에서 로켓배송으로 29,900원에 판매되고 있는 요이치 하이드 블루투스 이어폰입니다.

1

로켓배송인 만큼 주문한 다음날 딱 도착했습니다. 언박싱 하면, 실리콘 케이스가 나옵니다.

1

뚜껑을 열면 콩나물 두개가 나오죠ㅎㅎ

1

주로 운동하면서 사용하게 될 것 같습니다. 오늘도 헬스장에서 사용해 보니 무선이라 너무 편하네요. 핸드폰을 한쪽에 놓고 이리저리 다녀도 잘 나오구요. 선이 없어서 걸거치지도 않고 꿀템입니닷!!

전문적인 음악 감상 목적이 아니라면,, 이정도 사양의 블루투스 이어폰도 제기능 충분히 할 듯 하네요!ㅎㅎ

즐거운 주말 되세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광고 기능을 소개 합니다

지난주에 dclick 에서 Advertise 기능이 오픈 되었습니다. Advertise 메뉴 ...

Sort:  

가격은 착한데 제품도 쓸만하겠죠?

일단 가격이 착하구요. 제품도 나름 쓸만 한 것 같습니다. 에어팟과 비교는 할 수 없겠지만요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저도 에어팟을 갖는 게 소원인데, 너무 비싸더라구요.
혹시 툭 떨어져 잃어버리기라도 하면....
어디서 사은품으로 준 블루투스 이어폰을 써봤는데, 사용시간이 2시간도 안 되고, 소리도 자꾸 끊기고... 영 아니더라구요.
이 제품 좀 알아봐야겠네요.^^

에어팟은 너무 비싸서 쉽게 사기가 어렵더라구요.ㅜㅜ
이 제품 저는 만족하고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블루투스 한번 쓰면 선 없는게 그리 편할 수 가 없죠.ㅎㅎ

Posted using Partiko iOS

네 느무 편해요ㅎㅎ

예전엔 블루투스 이어폰도 서로 이어주는 줄은 있었는데..
언제부터인가 이런게 대세네요ㅎ
오늘도 디클릭!

네 요즘은 아예 선이 없는게 대세죠ㅎㅎ

저두 이거 있는데 저는 잘 안잡히더라구요.

Posted using Partiko iOS

저는 아직 괜찮은거 같아요 ㅎㅎㅎ 아무래도 저가의 제품은 어느 정도의 퀄리티 문제가 있을거라고 생각합니다ㅜㅜ

보클왔어요~

이어폰 사용할 일이 거의 없어서...ㅎㅎ 운동할때 좋을것 같네요^^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네 저도 이어폰 거의 안쓰는데 운동할 때는 필수템이더라구요ㅎㅎ

생긴 것도 에어팟과 비슷한데요ㅎㅎ
비슷하게 따라 가는 디자인이 많은 것 같네요!

네 카피 제품이 이거말고도 엄~청 많습니다ㅋㅋ

오 에어팟이랑 굉장히 비슷하네요!

에어팟이랑 비슷하게 생긴 카피제품들 중의 하나입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