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이거 너무 오랜만인데........용

in #kr6 years ago

오개월만입니다.

너무 오랜만이라 먼말을 해야할지 모르겠지만.....

그동안 저는

IMG_0556.jpg

요런것도 그리고 (샘스미스입니다ㅋ)

조단도 그리고

IMG_0557.jpg

노래도 부르고

아 오랜만에 하는데

똑같네

별게 없네여 ㅋㅋㅋ

암튼 반갑습니다

이제 자주 해야징~~

요즘은 태그 머 걸어야 해영?? ㅎㅎ

Sort:  

@dano-han, I gave you a vote!
If you follow me, I will also follow you in return!

오랜만입니다. 노래 구구구굿~!

안녕하셧나여 아시나요님 ㅎㅎㅎㅎ 반가워여

이렇게 반갑게 맞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추석 잘 보내시고

블로그 놀러 가겠습니다 ㅎㅎㅎㅎ

Congratulations @dano-han!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아.. 뭐야... 돌아왔네 ㅋㅋㅋㅋ 아.. 단호하게 노래 잘 한다 ㅎㅎㅎ

돌아왓습니다!! ㅋㅋㅋ 제주는 안녕하신지용?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