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그림을 좋아하는 흑화입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흑화라는 필명을 쓰는 그림쟁이입니다.

@superremnant 소개로 가입하게 됐습니다.
현재 대학생이고 그림에 관심이 많습니다.
환경공학과 재학중이고 취미는 그림그리기 입니다.

취미와 관련된 그림들을 올릴 생각입니다!
그림 그린지도 반년 조금 넘은 정도라 차근차근 배워가는 입장이지만
제가 포스팅하는 지식들이 누군가에게는 유용하게 쓰일거라고 믿습니다!

활동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Sort:  
Loading...

Congratulations @darkflower!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your First Post
You got a First Vote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If you want to support the SteemitBoard project, your upvote for this notification is welcome!

냥이 좋아하시나보네요 반가워요 ^^

제가 고양이를 많이 좋아합니다 ㅎㅎ 반갑습니다!

꾸준한 활동 부탁드립니다!

네 감사합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반갑습니다 !!

반갑습니다~~

잘 부탁드려요~

반갑습니다 저도 그림그리는데 친하게 지내요 ㅎㅎ

그러시군요! 잘 부탁드립니다 ㅎㅎ

반갑습니다.
고양이 많이 그려주세요 ㅎㅎ

네 ㅎㅎ 잘 부탁드립니다

Welcome to Steam It's world
I studied environmental engineering at college.

Thank you!
I'm glad to meet you.

아들녀석이 냥이를 무척이나 좋아하는데
@darkflower님의 포스팅을 보여주면 많이 좋아라 할 것 같네요 ^^
예쁜 냥이 일러스트 감사합니다.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ㅠㅠ

아유 귀엽네요~~

귀엽다니... 감사드립니다!

Congratulations @darkflower!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your First Comment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If you want to support the SteemitBoard project, your upvote for this notification is welcome!

와 냐옹이다 냐옹이~~!
◁^ↀᴥↀ^▷
반갑습니다용~!

반갑습니다~~~^^

환영합니다^^

고양이 사진인줄 알았는데 그림이네요. 반갑습니다.

우와!!! 진짜 그림 잘그리세요... 부럽습니다 ㅜㅜ

우왕.. 진짜 잘그리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