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아빠되기] 아이들과 몬스터호텔3 영화보기!

in #kr6 years ago

KakaoTalk_20180813_131726775.jpg

안녕하세요. 두 아이의 좋은 아빠가 되고 싶은 다크호스입니다. 어제 와이프와 아이들을 데리고 몬스터호텔3 영화를 보고왔습니다. 지난주 인크레더블2를 애들만 데리고 갔다가 고생해서 이번에는 와이프도 데리고 갔습니다. ㅋㅋㅋ 오늘도 집에서 가까운 아리랑시네센터를 방문했습니다.

KakaoTalk_20180813_131725536.jpg

오늘 볼 영화인 몬스터호텔3 포스터입니다.

<몬스터호텔3 줄거리, 출처: 네이버영화>
평생 몬스터 호텔을 지키며 단 하루도 쉴 틈이 없었던 몬스터 호텔 주인 드라큘라 ‘드락’.

아빠의 생애 첫 휴가를 위해 딸 ‘마비스’는 일생일대 크루즈 가족 여행을 계획하고, 여름을 맞이한 몬스터 호텔 가족들은 인간 세상으로 생애 첫 바캉스를 떠난다.

시작부터 좌충우돌인 바캉스에서 ‘드락’은 미모의 크루즈 선장 ‘에리카’에게 첫눈에 반하고, 급기야 그녀의 무시무시한 비밀이 밝혀지면서 완벽했던 몬스터 호텔 가족들의 휴가는 오싹한 악몽으로 뒤바뀌는데!

KakaoTalk_20180813_131725009.jpg

아리랑 시네센터 지하1층은 한쪽에 놀이방이 있어서 만5세미만 아이들은 키즈카페에 온것처럼 즐겁게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오늘은 집에서 팝콘과 음료수를 미리 가지고 와서 지출도 최소화 했습니다. ^^;

KakaoTalk_20180813_131726192.jpg

성인2에 어린이1명만 예약했는데... 다행히 옆자리에 사람이 없어서 네명이 모두 앉아서 즐겁게 영화를 관람할 수 있었습니다. 그런데 역시나 이번에도 4살 둘째는 팝콘이 다 떨이지자 "집에가자... 졸립다... 재미없다..."를 말합니다.

그래도 달래고 달래서 약1시간20분동안 겨우 영화를 다 보고 나왔습니다. 어제도 더운 날씨속에 영화를 보면서 2시간 동안 시원하게 잘 보냈습니다. 여러분도 요즘처럼 더울 때는 영화관에서 피서를 보내 보세요! ^^

Sort:  

Beautiful place.photography

저는 혼자갔었는데 ㅋㅋ
아무도안본다그래성ㅜㅜ
잼있던데요 ㅎㅎ

혼자 보셨어요?? 저도 재미있게 봤어요^^

지금도 좋은 아빠이신거 같은데요~~~

고맙습니다. 앞으로도 계속 노력해야해요. ^^

ㅎㅎㅎ 그래도 다 보고 나오셨네요 고생하셨네요 ㅋㅋㅋ

달래가면서 겨우 보고 왔네요. 돈 냈으면 끝까지 봐야죠 ㅋㅋㅋ

혼자서 아이 둘은 쉽지 않더라고요 ㅎ
온가족이 영화관에서 재미있었겠어요!

지난주 혼자 둘 데리고 갔다가... 이번엔 안되겠어서 아내 데리고 갔네요 ㅎㅎㅎ

요즘엔 실내피서가 최고인 것 같아요^^

맞아요. 요즘엔 계곡 바다 아니면 실내가 최고에요 ^^

더울때는야외보다는에어컨빵빵나오는실내죠!ㅎ

더울때는 정말 에어컨 나오는 건물안이 최고에요^^;

아이들과 항상 같이하시는 모습 보기 좋아요^^

네~ 고맙습니다. 둥이아빠도 좋은아빠에요^^

4살은 아직 긴 시간이긴 하나봐요. 저희 아들도 그랬었어요 ㅎㅎㅎ
역시 간식을 많이 준비하는게 답인가보요 ^^

간식을 많이 준비해도 1시간 이상 먹을건 준비할 수 없을것 같아요 ㅋㅋㅋ

영화관 피서 좋죠~^^ 몬스터호텔 간만에 나와서 광고도 많이 하던데 재미있으셨나요?

네~ 어른들이 보기에도 재미있었어요. 아이들은 어려서 그런지 재미있어하진 않은것 같고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