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괜히 태웠어

in #kr6 years ago

전 피부가 하얀 편이라 잘 안타고 익어버려요 ㅋㅋㅋ 어릴땐 하얀 피부가 튀어서 싫었는데... 서울에서 산 다음부터는 괜찮아요^^;

Sort:  

저도 예전에는 하얗다고 들었는데...ㅠㅠ
하얀 피부라 튀실 정도면 피부가 정말 흰 편이신가 봐요.

지방에서 남자가 하얀 피부면 학교다닐때 좀 튀죠 ㅎㅎ 부모님 농사도 도와주고 그랬는데... 잘 안타요. 별명이 도시인도 있었죠. 서울 오면서부터 하얗다는 스트레스에서 벗어났어요. 서울은 하얀사람이 많아서요^^

ㅎㅎ 그러셨군요.
서울사람이 하얗다는 생각은 안해봤네요.
전 늘 서울에서 살았기 때문에 전혀 몰랐어요.
별명이 도시인! 왠지 멋진 느낌입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