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으음;;; 점점 세탁하기가 어려워지네요 다음주 수요일 정도가 딱 괜찮겠어요...

네 영하에 날씨에 동파라도 나면 ;;; 간단한 건 손빨래!

이 추위에서 우리 모두 살아남읍시다. 화이팅.
추위짤.jpg

감기조심요^^

방심하니 다시 추워지네요 ;; 역시 겨울철에는 방심은 절대 금물인 것 같습니다

네 생각보다 춥네요 감기 조심하세요^^

세탁기 당분간 또 못돌리겠네요
빨래방에도 못가는데 걱정이네요ㅜ

빨래 때문에 정말 걱정 입니다. ㅠ.ㅠ

한파와 미세먼지가 같이 오는건.. ㅜㅜ

돈과 시간이 허락하면 겨울에는 좀 다른나라에 있다가 오고 싶네요;;;
건강조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