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덴마크 교환학생의 여행이야기] Chapter 1. 소매치기 당하고나서 또 소매치기 당할뻔한 나라, 벨기에 그리고 브뤼셀

in #kr7 years ago

지난 달 벨기에 여행을 다녀와서 그런지, 낯익은 풍경이 반갑네요 ^-^ 무서운일 당할뻔 하셨는데 저정도에서 끝난게 정말 다행이에요 ㅠㅠ 어딜가나 여러명이 함께 다니거나,,
일찍일찍 숙소로 돌아가야 하는거 같아요 ... 저도 브뤼쉘 보다는 브뤼헤가 너무 좋았기 때문에 다음편도 기대가 되네요. 팔로우, 보팅했어요! 반가워요 :-)

Sort:  

아 맞아요ㅋㅋ 저번에 제가 벨기에 관련 여행글을 읽었던게 @dayoung님 글이었네요. 그때 저도 엄청 반가웠었거든요ㅎㅎ 제가 여행 절반넘게 혼자 다니다보니 저런 일이 벌어졌나 싶기도 하지만 사실 또 둘이 다닐때도 막 오고... 떼로 덤비면 장난이 없더군요ㅎㅎㅎ 반가워요 @dayoung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