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쏘쏘의 소소한 이야기 #6 [만선의 꿈을 위하여!! 천수만에 고등어가?]

in #kr7 years ago

센스있는? 모자이크 처리와 마지막 합성샷까지 ㅋㅋ 너무 재미있게 봤어요 쏘쏘님 ㅎㅎ 고등어가 회로 먹기엔 귀한생선인데.. 이만하면 만선 맞죠 !! 가족과 함께하셔서 부모님도 더더욱 행복하셨을 것 같네요 ^-^

Sort:  

맞아요 고등어는 잡자마자 죽어서
저도 올해 처음 먹어봤어요 ㅎ
이만하면 만선으로 인정해 줘도 될까요? ㅎㅎㅎㅎ
즐거운 시간이였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