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event] 팔로워 200명 기념 이벤트! "기계식키보드" 선물! (SBD는 덤)

in #kr6 years ago

[kr-event] 팔로워 200명 기념 이벤트! "기계식키보드" 선물! (SBD는 덤)

kr-evnet @ddi


안녕하세요. 뉴비 @ddi 입니다.

아직도 스팀잇이 낯설기만 한 제가 팔로워 200명 기념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여러분의 관심과 격려 덕분에 스팀잇에 정을 붙일 수 있는 것 같습니다.
덕분에 이런 이벤트도 열 수 있네요.

정말 감사합니다. ♥♥


제가 이벤트로 준비한 아이템은 "기계식 키보드"입니다.
경쾌한 타건음으로 글을 쓰는데 즐거움을 더해줄 것으로 생각합니다.
게임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꼭 필요한 아이템 중 하나이기도 하죠.


100% 새 제품이 아닙니다. 99% 새 제품입니다.

"이게 말이야 방구야?" 싶으실 텐데요.

해당 브랜드로부터 리뷰용으로 제공받은 제품으로 만 하루를 채 사용하지 않은 제품입니다.
봉인씰만 제거한 새제품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이벤트 신청하시기 전에 이 점을 꼭 참고해주세요. ^^


ABKO K660 카일 광축 완전 방수 스페셜 에디션(색상 : Yellow)

K660 광축키보드


  • 이벤트 진행 조건

    • 신청자 15명 이상일 때 진행 (이벤트 활성화를 위해 리스팀 부탁드려요!)
  • 이벤트 신청 방법

    • 팔로우 & 보팅(금액 상관 X)
    • "@주사위"가 내용에 포함된 참여 댓글 작성
    • 리스팀(선택사항. 단, 리스팀을 해주신 분 중 2명을 추첨해서 1SBD씩 선물)
      • 리스팀 해주신 분은 댓글 달아 주실 때 적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선정 방법

    • 키보드 당첨자 : 3월 5일 월요일 오전 10시, 해당 글에 제가 @주사위 를 돌려서 나온 값과 가장 가까운 분!
      • 동점자가 존재할 경우 인터넷 추첨기를 사용해 최종적으로 결정
    • 스팀달러 당첨자 : 리스팀해주신 분 중 주사위가 가장 낮은 2분

첫 이벤트라 진행이 매끄럽지 않을 수 있습니다.
너그러운 마음으로 이해 부탁드립니다. :)

앞으로도 소통하는 스티미언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팔로워 300,400,500,600, 감사 이벤트는 계속 진행할 예정이니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다시 한번 감사합니다. 꾸벅.


하단배너

Sort:  
There are 2 pages
Pages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신청합니다 !! 팔로워 200 축하드리구 이벤트 응원해요// ^^
@주사위

별 느낌이 없네요.
@ghdcks10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65이 나왔습니다.

멋진 이벤트 응원하며 참여합니다!
@주사위

실망하지 마세요.
@moont0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22이 나왔습니다.

팔로우하고 갑니다 ^^ 200팔로우 축하드립니다~

우앗 200팔로워 축하드립니다. 기계식 키보드라니 가지고 싶습니다. 리스팀 합니다~ @주사위

실망하지 마세요.
@capcoms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23이 나왔습니다.

축하드리고 이벤트도 참가합니다!
@주사위

어제부터 좋은 운은 아니네요.
@daldalmango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30이 나왔습니다.

이벤트 신청드립니다. 팔로워 200 축하드리구요. 리스팀했습니다.앞으로도 번성하시고 좋은 이벤트도 자주 진행해주세요. @주사위

오늘은 고래가 보팅을 해줄꺼 같은 날입니다.
@etfinvestor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94이 나왔습니다.

팔로워 200축하드립니다.
화이팅~~!
앗 그냥 지나가려다가 선물이 탐나서 한번 던지고 갑니다.
@주사위

축하드립니다.오늘은 좋은일이 찾아올꺼같습니다.
@gidung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85이 나왔습니다.

좋은 이벤트 감사드립니다. ^^ 참가해보겠습니다
@주사위

주사위 운은 별로인듯하네요.
@kaoticmetal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11이 나왔습니다.

@주사위
참여합니다~~

주사위 운은 별로인듯하네요.
@hwa2ting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16이 나왔습니다.

200 팔로우 축하 드립니다.
팔로우 하고 리스팀 하고 갑니다.

스팀잇에서 즐거우시기를 바랍니다.

@주사위

어제부터 좋은 운은 아니네요.
@banguri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35이 나왔습니다.

이벤트 참여 잘 안하는데 광축키보드가 너무 탐나는군요... 팔로워 달성 축하드립니다^^

@주사위

주사위가 동작을 안 했나봅니다.
대신 돌려드립니다.
@주사위

이벤트 신청합니다! ㅎㅎ
와 벌써 이벤트 하시는군요...
@주사위

축하드립니다.오늘은 좋은일이 찾아올꺼같습니다.
@hackerzizon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88이 나왔습니다.

띠님 정말 축하드려요!
그리고 이렇게 좋은이벤트를 열어주셔서 감사해요!~
이벤트는 꼭 필요한분께 양보하고 저는 응원만 하고갈게요 ^ ^
앞으로도 팔로 300,400,10000 가즈아!!+_+

ㅎㅎ 응원 격하게 감사합니다!!! ^-^

팔로우200축하드려요
@주사위

이정도면 평타인가요!
@badao31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40이 나왔습니다.

당첨되랏 행운의 @주사위
리스팀할게요^^

주사위 운은 별로인듯하네요.
@sonkijo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13이 나왔습니다.

많은 분들이 참여하면 좋죠!
팔로우&보팅&리스팀하고 가요~
@주사위

실망하지 마세요.
@soohyeongk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25이 나왔습니다.

200팔 축하드려요 ㅎㅎ
@주사위
리스팀했습니다 ㅎㅎ

평범한 주사위 실력이군요.
@ganzi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51이 나왔습니다.

@주사위

주사위 운은 별로인듯하네요.
@jjian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10이 나왔습니다.

축하드립니다. 앞으로도 즐거운 스팀잇하고 소통해요.
댓글, 리스팀 완료!!
@주사위

별 느낌이 없네요.
@jeongpd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60이 나왔습니다.

200팔로우 축하드려요!!
팔로우는 이미 했구요~
보팅도 완료! 리스팀도 완료!!
행운의 여신이 와주길!!
@주사위

대단한 실력입니다.
@betty310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71이 나왔습니다.

200팔로우를 축하드려요 :)
@주사위 신청 및 팔로우, 보팅 하고 갑니다!!

주사위 운은 별로인듯하네요.
@donekim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17이 나왔습니다.

200팔로 축하드리며 팔로보팅리스팀 이벤참여하고 갑니다!
@주사위

축하드립니다.오늘은 좋은일이 찾아올꺼같습니다.
@herokdj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80이 나왔습니다.

축하합니다. 기계식 키보드가 필요한데, 꼭 되길 기원하며 @주사위

오늘은 고래가 보팅을 해줄꺼 같은 날입니다.
@abcteacher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99이 나왔습니다.

참여해봅니다ㅎㅎ 팔로우 보팅 리스팀 합니다 :)
@주사위

오늘은 고래가 보팅을 해줄꺼 같은 날입니다.
@jisang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94이 나왔습니다.

이벤트 신청합니다! 팔로우 200 축하드려요!!!!
@주사위

대신 굴려드립니다!
@주사위

@주사위

@주사위
왜지

200팔로워 축하드려요.
이벤트 참여해봐여.
@주사위

오늘은 고래가 보팅을 해줄꺼 같은 날입니다.
@jangkeum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93이 나왔습니다.

저도 이벤트 신청합니다...^^

200팔로우 축하드려요...

@주사위

축하드립니다! 이건 38광떙!
@comaiiii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38이 나왔습니다.

리스팀.
팔로우.
보팅 ^^
다했습니다..

저도 200 팔로워때 베끼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주사위

어제부터 좋은 운은 아니네요.
@happywriter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35이 나왔습니다.

담첨되서 아들내미 선물 주고 싶어요. 게임광이예요.

리스팀.보팅.팔로우 3종 세트 200팔로워 선물로 놓고가요.
참, 리스팀은 챙겨가요. ㅎㅎ

당첨되라 얍! 얍!
@주사위

어제부터 좋은 운은 아니네요.
@yani98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33이 나왔습니다.

200팔로워 축하드립니다. 당첨 가즈아
@주사위

대단한 실력입니다.
@xiian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75이 나왔습니다.

축하드립니다~ 팔로우/보팅/리스팀 들어가요~ @주사위

주사위 운은 별로인듯하네요.
@moonm00n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16이 나왔습니다.

200팔로우 축하드려요. 이벤트 참여 해 봅니다.
@주사위

오늘은 고래가 보팅을 해줄꺼 같은 날입니다.
@autokjk70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99이 나왔습니다.

200팔로워 축하드립니다 ㅎㅎ 그럼 저도 주사위 한번 갑니다! 키보드 가즈아~
@주사위

별 느낌이 없네요.
@cchyyy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64이 나왔습니다.

팔로우 200 달성 축하드립니다 🤗
@주사위

평범한 주사위 실력이군요.
@agee00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52이 나왔습니다.

200팔로워 축하드려요:)
리스팀 /팔로워/보팅까지 완료하고 참여해봅니다^^
@주사위

오늘은 고래가 보팅을 해줄꺼 같은 날입니다.
@cory0210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96이 나왔습니다.

팔로워 200명 축하드립니다~

@주사위

축하드립니다.오늘은 좋은일이 찾아올꺼같습니다.
@goodhello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86이 나왔습니다.

이벤트는 응원과 참여지요 ^^
@주사위
가즈아아

숫자가 좀 이상하지만 욕이 아닙니다!
@crowsaint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28이 나왔습니다.

안녕하세요~!
200 팔로워 축하드립니다!
저도 살포시 팔로우 누르고 리스팀도 했습니다.
더욱 더 소통하시는 스티미언 되시길 빕니다 ^^

과연 주사위는 어떤 결과를 줄까요 ㅎㅎ @주사위

오늘은 고래가 보팅을 해줄꺼 같은 날입니다.
@yeonhage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94이 나왔습니다.

헐 ㅠㅠ 넘모 갖고 싶어여
@주사위

오늘은 고래가 보팅을 해줄꺼 같은 날입니다.
@ahrlwkdtnwl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99이 나왔습니다.

99.... 우와! ㅋㅋㅋㅋ 우와!

참여합니당
보팅 팔로우 @주사위

어제부터 좋은 운은 아니네요.
@suran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39이 나왔습니다.

주사위가 안되서 다시 댓글답니다ㅠㅠ @주사위

실망하지 마세요.
@acceptkim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24이 나왔습니다.

앗 여기서 다시 굴리셨군요!
제가 돌린 값은 무시하고 이 값으로 하겠습니다!

기계식 키보드라는 단어에 이끌려 우연히 들어왔습니다. 저는 기계식 키보드가 있어서 따로 응모하지는 않고요, 좋은 주인 만나길 기원합니다.

200팔로워 축하드립니다. :)

응원 감사합니다 ^^
다음에 블루투스 이어폰 같은 다른 제품으로 준비하겠습니다 !!

팔로워 200명 축하드립니다. 앞으로의 스팀잇이 더욱 즐겁길 바랍니다. @주사위

이정도면 평타인가요!
@room9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46이 나왔습니다.

@주사위

행운의 77!! 누군가 나에게 팁을 줄꺼같아요
@bezzangi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77이 나왔습니다.

200 팔로워 축하합니다!
300팔로워 가즈아~~
@주사위

주사위 운은 별로인듯하네요.
@onehand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14이 나왔습니다.

200팔로워 축하드려요~~

이벤트참여하고 갑니당 ㅋㅋ

@주사위

대단한 실력입니다.
@tanama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79이 나왔습니다.

참여해봅니다,
팔로우, 리스팀, 보팅 다했어요!!!
기계식 키보드!! 갖고싶네요 히히히히
200팔로워 축하드려요!!!

@주사위

오늘은 고래가 보팅을 해줄꺼 같은 날입니다.
@heejae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99이 나왔습니다.

주신다는데 감사히 받아야죠...
@주사위

별 느낌이 없네요.
@qlfxkdla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69이 나왔습니다.

There are 2 pages
Pag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