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오남매 이야기] 여름 휴가

in #kr6 years ago

리자님 오랜만에 뵈어요^-^
많이 바쁘신가 했어요
이렇게 소식 전해주시니 반갑고 좋아요
더운 날씨에도 우리 오남매들 건강히 잘 지내는 것 같아 다행입니다
리자님도 건강 꼭 챙기세요!!

Sort:  

둥이 들도 잘 지내죠?
엄마는 아플 권리도 없다했던가요...
몸이 안좋긴한데 아플 수가 없네요. ㅎㅎㅎㅎㅎㅎ

ㅠㅠ 반가운 리자님의 댓글인데...ㅠㅠ
몸이 안 좋으시다니 슬퍼지네요..ㅠㅠ
아이들도 소중하지만 리자님도 누구보다 소중한 사람이예요.
식사 좋은 걸로 꼭 챙겨드시고, 아프지 마세요!!! ㅠㅠ

날씨가 더우니 만사가 귀찮아져요.
덩달아 제 몸도 건강해지기 귀찮은가봐요. ㅎㅎ
도담랄라님도 건강하세용. 아프지 말자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