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밋님밋업] 2명으로 시작해서 8명이 모이기까지!!

in #kr6 years ago

뉴위즈님과 하늘님이 만나셨군요...
넘 좋은 시간이었겠어요
글에서도 이미 즐거움이 뿜뿜 느껴지네요^-^
하늘님께서 말씀하신 게 이 뜻이었구나...ㅎㅎ
착하고 성격 좋고 쾌활한 뉴위즈님 화이팅...
(그냥 왠지 화이팅을 외치고 싶네요^-^)

Sort:  

하늘님과 드디어 약속했던 밋업을 하게 되었습니다!! ㅎㅎㅎ
정말 너무 즐거운 하루였어요 ㅠㅠㅠ (다시 과거로 돌아가고 싶을 정도로 ㅎㅎㅎ)
그리고 화이팅은 왜징 'ㅡ' ;; ㅎㅎㅎㅎ
그럼 디디엘엘님도 화이팅(?)!!?? ㅎㅎㅎㅎㅎㅎ